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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피(Burpees)-지구상에 존재하는 가장 강력한 운동 ★건강/웰빙...



 

버피(Burpees)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운동 중에서 짧은 시간에 가장 강력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맨몸 운동이다.


강도를 높여서 하면 자살 점프(Suicide Jump)라고 불리기도 하는 이 운동은 한국 남성들에게 군대 PT 체조로 익숙하다푸시업에서 점프를 연결하는 동작으로상체와 하체팔과 다리에서 구현할 수 있는 모든 움직임이 한 동작에 담겨 있다상대적으로 따라 하기 쉬운 동작이다버피를 반복 실시하면 전신이 자극되면서 심폐운동과 전신 근지구력을 기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버피는 누구나 쉽게 가르칠 수 있고 따라 할 수 있는 운동이기 때문에 언론을 가장 많이 탄 맨몸 운동이다.

하지만 쉽게 따라 할 수 있다고 무작정 시작하기보다는 앞서 배운 스?R 동작과 결합해 관절의 개입은 최소화하고 평소에 쓰지 않는 몸의 뒷면 근육을 활용해서 실행하면 '생존 체력'을 기를 수 있다동작 하나하나를 천천히 익히자.

1분 만에 누구든 따라 할 수 있지만 단계마다 동작을 정확히 해야 한다단계마다 포커스가 되는 기능과 근육들이 다 다르기 때문이다여섯 가지 세분화된 동작을 충분히 익혔다면 자연스럽게 동작을 연결해보자이 과정이 익숙해지면 다리를 하나씩 펴는 것이 아니라 양다리를 동시에 펴면서 동작 시간을 단축해본다.

 

 

8분에 150칼로리 운동 - 버피테스트

https://www.youtube.com/watch?v=UZD4FRMacmI

 


몸이 변하면 인생이 변한다 : 유·무산소 운동 [버피 테스트]

https://www.youtube.com/watch?v=zHMPpb8_H-E

 

 

버피테스트(악마의 운동) -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0b6PjzD1LO4

 

 

버피테스트를 배워보자

https://www.youtube.com/watch?v=o9XtdiCPWAY

 





피아212 ♪♥

김도향 - 마음을 씻어 주는명상음악

https://www.youtube.com/watch?v=NvdO1q2UsA8



피아212 ♪♥


김도향 5분명상1집-梅

https://www.youtube.com/watch?v=P-nB3fqYUBo


 


피아212 ♪♥
Ein Schoner Tag (Fernseh Fassung) - Schiller
래듣기 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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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 여가/생활/IT > 건강/웰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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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의 채소, 오이의 깜짝 효능 ★건강/웰빙...

신의 채소, 오이의 깜짝 놀랄 건강 효능 12


오이는 여러 가지 면에서 좋은 식품이다.

필수 비타민과 영양소가 풍부해 전반적인 신체 건강에 혜택을 준다.

'액티브비트닷컴'이 오이의 놀라운 건강 효능 12가지를 소개했다.


1. 칼로리는 적고, 영양소는 많다 

300그램짜리 오이 한 개에는 비타민 C 하루 권장량의 14%가 들어있다.
비타민 K는 62%, 마그네슘은 10%, 칼륨은 13%가 포함돼 있다.
반면에 지방은 없고 탄수화물이 11그램, 45칼로리에 불과하다.


2. 항산화제가 풍부하다 

항산화제는 암 발병과 연관성이 있는 유해산소를 조절하는데 도움이 된다.
오이에는 쿠쿠르비타신, 글루코사이드, 리그난, 아피제닌 등 생체 활성 화합물이 들어있다.
파이어스틴으로 불리는 플라보놀이 함유돼 있어 DNA와 세포를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해 강력한 암 퇴치 작용을 한다.
몇몇 항산화제는 직접 암 세포를 제거한다.

3. 해독을 돕는다 

오이는 소화 기관과 간에게는 '친구'같은 존재다.
오이는 혈액이나 장으로부터 쌓인 독소나 폐기 물질을 제거해 소화 기관이 잘 작동하도록 돕는다.
오이는 천연 이뇨제로서 배설물을 통해 더 많은 독소를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다.
간은 해독 기능을 혼자서 하는데 '친구'인 오이는 간에 해를 주지 않고 도움을 준다.

4. 수분을 공급한다 

체내 수분을 잘 유지하는 것은 건강을 위해 정말 중요하다.
특히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수분이 부족하면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오이는 95%가 수분으로 이뤄져 있어 오이를 먹으면 물을 마시는 것과 같다.
여기에 각종 영양소와 항산화제도 가득 차 있다.
오이 140그램을 먹으면 음식을 통한 하루 수분 섭취량의 약 20%를 섭취할 수 있다.

5.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된다 

오이는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적정 체중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섬유질은 오이의 껍질에 들어있기 때문에 통째로 먹는 게 좋다.


6. 배변을 원활하게 한다 

수분이 많이 든 오이는 배변을 잘 되게 하고 변비를 막는다.
오이에는 펙틴으로 불리는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해 장운동도 촉진한다.

7. 혈당 수치를 낮춘다 

당뇨병이 있는 사람이라면 오이를 식단에 추가할 필요가 있다.
동물 실험에서 오이가 혈당 수치를 감소시켜 당뇨병으로 인한 여러 가지 합병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8. 뼈를 튼튼하게 한다 

오이에는 비타민 K가 풍부하다.
한 컵 분량의 오이에는 비타민 K 하루 권장 섭취량의 22%가 들어있다.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K를 적게 섭취하면 골절 위험이 증가한다.
비타민 K는 신체가 칼슘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된다.
칼슘은 뼈와 치아에 꼭 필요한 영양소다.

9. 두통을 퇴치한다 

오이를 먹으면 탈수 증상이 사라지면서 두통을 막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95%가 수분인 오이는 두통을 퇴치할 수 있는 최고의 간식거리로 꼽힌다.
오이 외에 두통에 좋은 식품으로는 감자, 바나나, 수박, 파인애플 등이 있다.

10. 심장에 좋다 

오이에 들어있는 항염증 성분은 심혈관 질환을 퇴치하는 데 효과가 있다.
오이에 들어있는 리그난은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낮춰 혈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오이에는 칼륨과 마그네슘이 포함돼 있어 심장 건강에 좋다.

11. 피부를 개선하다 

오이 즙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성난 피부를 가라앉히는 작용을 한다.
오이를 잘라서 강렬한 햇빛으로 인해 손상을 입은 피부 부위에 붙이면 냉각 작용을 해 부기나 홍반을 감소시킨다.

12. 신경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 

오이에는 피세틴이라는 항염증 성분이 있다.
피세틴은 뇌 건강과 연관성이 있다.
연구에 따르면 피세틴은 노화 관련 신경 질환이 뇌 기능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알츠하이머병 환자의 인지 기능을 유지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Cucumbers(오이)의 활용.

 

 

1. 오이는 사람이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 대부분을 포함하고 있다.

오이 한 개는 비타민B1, B2, B3, B5, B6, 비타민C, 엽산, 칼슘, 철분, 마그네슘, 인, 카리, 아연 등을 포함하고 있다.

(Cucumbers contain most of the vitamins you need every day, just ne cucumber contains Vitamin B1, Vitamin B2, Vitamin B3, Vitamin B5, Vitamin B6, Folic Acid, Vitamin C, Calcium, Iron, Magnesium, Phosphorus, Potassium and Zinc.


2. 가령, 오후에 피로를 느낄 때는

카페인이 들어있는 소다수(콜라 등)보다는 오이 하나를 먹는 것이 낫다. 오이는 비타민B와 탄수화물을 섭취할 수 있어서 속히 원기를 회복하고 몇 시간 지탱할 수 있다.

(오이 샌드위치)

(Feeling tired in the afternoon, put down the caffeinated soda and pick up a cucumber. Cucumbers are a good source of B Vitamins and Carbohydrates that can provide that quick pick-me-up that can last for hours. (cucumber sandwich)


3. 샤워를 하고 나서 옥실 거울에 뿌연 김이 서리는 것이 싫으시면

오이를 가로 썰어서 거울 표면에 문질러 주면 김이 말끔히 가시고 스파처럼 상쾌한 향기가 풍깁니다.

(Tired of your bathroom mirror fogging up after a shower? Try rubbing a cucumber slice along the mirror, it will eliminate the fog and provide a soothing, spa-like fragrance.)


4. 텃밭과 화단에 굼뱅이와 달팽이가 창궐하면,

납작하고 빈 알루미늄 깡통 속에 가로 썬 오이를 몇 쪽씩 넣어두면 여름 한철 밭에서 그런 벌레들을 몰아낼 수 있습니다. 오이의 화학성분이 깡통표면의 알루미늄과 반응하여 사람의 코로는 맡을 수 없는 냄새를 발산하는데 벌레들은 이 냄새를 견디지 못하여 밭에서 달아납니다.

(Are grubs and slugs ruining your planting beds? Place a few slices in a small pie tin and your garden will be free of pests all season long. The chemicals in the cucumber react with the aluminum to give off a scent undetectable to humans but drive garden pests crazy and make them flee the area.)


5. 외출할 때 얼굴에 돋은 뾰루지 또는 수영복으로 갈아입을 때 노출되는 뾰루지를 간편하게 감추는 방법을 알고 싶으세요?

오이를 썰어서 한두 쪽을 그 부위에 몇 분 동안 문질러 주면 오이의 식물성 화확성분이 피부의 교원질(膠原質)을 긴장시켜 외피를 팽팽하게 만들고 뾰루지를 감춰줍니다. 주름살을 일시 감추는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Looking for a fast and easy way to remove cellulite before going out or to the pool? Try rubbing a slice or two of cucumbers along your problem area for a few minutes, the phytochemicals in the cucumber cause the collagen in your skin to tighten, firming up the outer layer and reducing the visibility of cellulite. Works great on wrinkles too!)


6. 숙취나 두통을 예방하려면

잠들기 전에 오이를 몇 조각 먹고 자면 아침에 일어나서 투통이 없고 상쾌해집니다. 오이에는 숙취나 두통을 막아주는 우리 몸에 필요한 당과 비타민B군, 전해질과 같이 소모된 영양을 보충하고 균형을 잡아주는 영양소가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Want to avoid a hangover or terrible headache? Eat a few cucumber slices before going to bed and wake up refreshed and headache free. Cucumbers contain enough sugar, B vitamins and electrolytes to replenish essential nutrients the body lost, keeping everything in equilibrium, avoiding bot! h a hangover and headache!)


7. 출출한 오후나 저녁에 간식을 먹고 싶은 충동을 억제하고 싶으면 오이를 드세요.

유럽에서는 수백 년 동안 사냥꾼, 탐험대원 등이 야외에서 손쉽게 허기를 채우는 수단으로 오이를 먹었습니다.

(Looking to fight off that afternoon or evening snacking binge? Cucumbers have been used for centuries and often used by European trappers, traders and explores for quick meals to thwart off starvation.)


8. 중요한 회합이나 취직면접 장소에 서둘러 나가야 하는데 구두 닦을 시간이 없습니까?

오이를 가로 잘라서 구두 표면에 문질러 주면 광택이 오래 유지될 뿐만 아니라 물방울도 없애줍니다.

(Have an important meeting or job interview and you realize that you don't have enough time to polish your shoes? Rub a freshly cut cucumber over the shoe, its chemicals will provide a quick and durable shine that not only looks great but also repels water.)


9. 삐걱거리는 돌쩌귀(경칩)를 윤활해주고 싶은데 WD-40이 떨어졌습니까?

마찰 부위에 오이를 문질러서 오이 즙을 스미게 해주면 어느 새 삐걱거리지 않게 됩니다.

(Out of WD 40 and need to fix a squeaky hinge? Take a cucumber slice and rub it along the problematic hinge, and voila, the squeak is gone!)


10. 여인이 일과에 지쳐서 얼굴 마사지나 스파를 하고 싶은데 시간이 없습니까?

오이 한 개를 몽땅 썰어서 냄비에 담아 물을 부어서 끓이면 오이의 화학물질과 영양소가 증발해서 편안하고

그윽한 향기를 발산하는데 그것은 산모나 학기말 시험을 치루는 여대생들의 신체적 스트레스를 경감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Stressed out and don't have time for massage, facial or visit to the spa? Cut up an entire cucumber and place it in a boiling pot of water, and the chemicals and nutrients from the cucumber react with the boiling water, released in the steam, creating a soothing, relaxing aroma that has been shown to reduce the stress in new mothers and college students during final exams.


11. 직무상 고객들과 오찬을 나눈 후 입 냄새가 걱정되는데 껌이나 박하사탕을 준비하지 않았습니까?

오이를 가로 썬 얇은 조각 하나를 혓바닥에 올려 입천장에 밀어붙이고 30초 동안 입을 다물고 있으면 오이의 식물성 화학물질이 입 냄새를 발생시키는 박테리아를 죽여서 입 냄새를 제거합니다.

(Just finish a business lunch and realize you don't have gum or mints? Take a slice of cucumber and press it to the roof of your mouth with your tongue for 30 seconds to eliminate bad breath, the phytochemcials will kill the bacteria in your mouth responsible for causing bad breath.)


12. 수도꼭지, 싱크대, 스테인리스 녹을 없애려면

얇게 썬 오이 조각을 수도꼭지 등의 표면에 대고 문지르세요. 녹이나 떼 등이 없어집니다.

(Looking for a 'green' way to clean your faucets, sinks or stainless steel? Take a slice of cucumber and rub it on the surface you want to clean, not only will it remove years of tarnish and bring back the shine, nor leave streaks)


13. 이밖에도 펜으로 쓴 글씨를 지우고 싶습니까?

잘못 쓴 글자를 오이 껍질로 살살 문지르면 지워집니다. 또 아이들이 벽에 그린 크레용, 마커 등 낙서를 지우는데도 효력이 있습니다.





주제 : 여가/생활/IT > 건강/웰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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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고의 슈퍼 푸드 '마늘 반쪽'의 기적★ ★건강/웰빙...





마늘 반쪽의 기적, 탁월한 건강 효과


과학자들이 식사가 건강에 미치는 효과에 대해 연구를 하면서

매일 먹는 음식이 주는 놀라운 혜택을 하나씩 발견해 나가고 있다.

그 가운데 거의 모든 요리에 들어가는 마늘이 최고의 슈퍼 푸드로 떠오르고 있다.


'헬스데이' 보도에 따르면 파, 양파 등과 함께 파속 식물의 하나인 마늘은 톡 쏘는 향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신체 건강을 향상시키는 수많은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마늘은 면역력과 심장 건강을 향상시키며, 몇 가지 종류의 암을 퇴치하고 중성 지방과

총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능이 있다.

마늘에는 살균 작용을 하는 성분인 알리신을 비롯해 각종 항산화제를 포함하는 화합물이 들어있다.

식사 때 생마늘 한 개를 먹으면 이런 건강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하지만 최근 연구에 의하면 하루에 마늘 반쪽만 먹어도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증명됐다.

생마늘을 얇게 썰거나 찧어 5~10분을 기다린 뒤 먹거나 요리에 넣어야 함유된 화합물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레몬주스와 같은 산성 식품과 혼합해 먹으면 더 좋다.

이들은 생마늘을 쉽게 사용하는 요리법도 소개했다.

멕시코 요리의 일종인 과콰몰리를 만들 때 마늘을 찧어 아보카도에 넣거나, 시저 샐러드 드레싱에 섞거나,

중동 지방 요리인 홈무스를 만들 때 병아리콩과 함께 넣는 것 등이다.

전문가들은 "마늘을 익히면 냄새가 없어지면서 알리신도 파괴되기 때문에 효과가 떨어진다"며

"생마늘을 다듬어 준비를 한 뒤 요리가 다 됐을 때 넣으면 영양가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주제 : 여가/생활/IT > 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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