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212님의 집.

부제목이 없습니다.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473)

  • today
  • 149
  • total
  • 2606053
  • 답글
  • 15424
  • 스크랩
  • 29516

블로그 구독하기



▶ 이처럼 간단한 디톡스도 없다 ★건강/웰빙...

 

집에서 하는 디톡스 오일 풀링(Oil Pulling)

오일풀링 이처럼 간단한 디톡스도 없는 것 같다 비용면에서는 거의 제로에 가깝다.

어느 집에나 있을법한 오일을 이용하면 되기 때문.

그러나 효과면에서 국산 압축식 참기름 들기름 해바라기씨유, 올리브유 등이 좋다고 한다.

기름 가글을 하면 오일 안으로 입과 몸 안의 독소와 세균들이 모인다고 하니 삼키거나 식도로 넘어가지 않게

주의해야 한다.



방법

1.물도 마시지 않은 아침 공복에 압착식으로 짠 기름을 한 스푼 입에 넣는다.

아니면 하루 중 시간내어 한번 이상씩 한다.

2.가글하듯이(목을 뒤로 젖혀 기름이 넘어가지 않도록 할 것) 기름이 입안 구석구석 이 사이사이를 씻도록 소

리가 나게 움직이다가 턱근육이 아프면 씹기도하고 혀로 기름을 입안 구석구석에 닿도록 한다.

3.기름이 걸죽해져 있을 것이다 이것은 정상이다 이것은 네 몸으로 부터 온 독소이다 .

20분 정도 한 후 그것을 화장실에 뱉어라 노르스름하거나 희어졌더라도 놀라지 말라 그것은 정상이다

4.따뜻한 물로 두어번 입을 헹구어 화장실에 뱉고(물오염시키니 휴지에 뱉어 버리면 나을 듯) 나서 양치질을 한다



효과

Mouth &Gum Disease; Stiff Joints; Allergies; Asthma; High Blood Sugar; Constipation; Migraines; Bronchitis; Eczema; Heart, Kidney, Lung Diseases; Leukemia; Arthritis; Meningitis; Insomnia; Menopause (hormonal issues); Cancer; AIDS; Chronic Infections; Varicose Veins; High Blood Pressure; Diabetes; Polio; Cracked


모든 입(입안이 잘 허는 분도 해보세요)과 잇몸병, 관절염. 알러지, 천식, 고혈당, 변비, 편두통, 기관지염, 습진,

심장과 신장 폐질환, 백혈병, 뇌막염, 불면증, 폐경기 갱년기 현상, 암, 에이즈, 호르몬 이상, 하지정맥, 고혈압,

당뇨병, 소아마비, 발뒷꿈치 갈라진 것등등 

www.oilpulling. com에서 사용자들의 후기

1.잇몸이 내려앉아 잇뿌리가 드러나는 것, 치태 치석제거

2.얼굴의 붓기가 빠져 5년 내지 10년은 젊어진 듯.

3.40년 앓던 Keratosis Pilaris(닭살:모공각화증)라는 피부상태가 21일 한 후 95%이상 개선됨.

어깨 팔 엉덩이의 관절염과 통증이 완화. 발바닥통증도 완화.

일생의 불면증이 해소되어 수면제 끊음. 2~3주마다 한번씩 터지는 헤르포스성 구강염도 크게 줄어들었다.

치아가 하얗게 되고 혀가 분홍빛을 띄게 됨.

4. OP를 하면 몸에서 가래가 밖으로 나온다. 가래는 독이다. 가래를 없애면 몸에 생명, 에너지, 빛이 깃든다.

아유르베다(인도 고대 의학법)을 58년동안 경험해서 말할 수 있다.

OP는 몸을 건강하게 할 수 있는 힘이 있는 치료법이다.

5.심장병환자나 천식같은 폐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

효과가 매우 좋고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다

6.OP는 마법이고 모든 병에 대한 놀라운 치료법이다

7.OP는 매우 간단하고 싸고 안전하고 확실한 치료법이다 고통받는 인류를 위한 성스러운 선물이다

8.변비와 치핵으로 40년동안 고생. OP를 시작한지 2주안에 염증과 치핵이 감소했다(82세)

9.감기나 부비동병이 없어졌다

10.플라그가 없어지고 치아는 하얘지고 매끈하고 깨끗하다

11.골다공증으로 인해 반투명해지기 시작했던 이가 덜 투명하고 좀 더 크림색을 띄게 되었다.

머릿결과 피부도 좋아지고 음식 알레르기로 인한 20년 두통이 해소.

이는 하얗게. 무릎관절 통증이 완화, (명현 반응 처음 이틀간 입안이 다 헐었다)

12.면역체계가 약해진 딸이 끔찍한 병들이 시작되어 단핵구종 (열나고 인후에 통증을 느끼며 림프샘이 붓는 등)이라는 병때문에 딸애가 OP를 하고 1주일 되었는데 확실히 좋아졌고 피부도 좋아졌다.

13.유전적인 이유로 치아 상태가 안좋은데 OP를 하고 나니까 좋아졌다.

치과의사도 경과를 보더니 OP에 대해 연구해보고 싶다고 한다.

14.OP를 시작한 후로는 내 몸이 있는 굳은살이 사라졌다.

당뇨와 잇몸병도 있는데 지금은 잇몸도 튼튼하고 치아도 아프지 않다.

치아가 더 하얘졌는지는 모르겠지만 모두 같은 색이라서 좋다.

내 주치의는 내 입이 얼마나 좋아졌는지 보면 뒤집어질 것이다. YAY!!

15.잇몸은 훨씬 단단해졌고 피가 흐르지 않게 되었다. 입은 깨끗해졌다. 아프던 발목과 발은 훨씬 나아졌다.

(1달 하신 분)

16.3~7일 한후 이와 잇몸 관절이 좋아졌다.

만성 무릎통증과 류머티스염이 있었는데 의사가 처방해준 코르티솔보다 훨씬 효과가 좋다 .

7-14일째 내 이는 계속 하애지고 도자기보다 더 하얗다. 내 잇몸은 더 탄탄하다.

더 인상적인 건 3년간 고통받던 무릎이 나아진 것이다.

14일째 이제 이 기적은 정말 놀랍다. 발이랑 발가락 힘이 돌아왔다.

26일째 발꿈치걷기를 할 수 있다. 병원에서 MRI도 찍고 해보니까 좋아졌단다.

등쪽에 통증이 아직 있어 규칙적으로 치료받고 있긴 하다. 하지만 이제 먹는 약이 줄어들었다.

이제 그렇게 콜록거리지도 않는다.폐도 좋아졌다. 삶에서 작은 것이 중요하다.

(60세로 10년 앓던 심한 하수족으로 5번의 수술이 계획되어 있던 분)



주제 : 여가/생활/IT > 건강/웰빙

▲top


👌 ‘신의 식품’ 버섯, 지금이 맛과 영양 절정 ★건강/웰빙...



신의 식품버섯, 지금이 맛과 영양 절정

버섯은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이면서 맛도 좋은 가을 제철 음식이다.

면역력을 높이는 성분이 많아 환절기에 먹으면 더욱 좋다.

10월이 맛과 영양이 절정인 버섯은 고대 그리스와 로만인들이신의 식품이라고 부를 만큼 식이섬유, 비타민, 철분 등 영양이 풍부한 음식이다.

1.
송이버섯=농림수산식품부의 농식품안전정보서비스에 따르면 버섯의 다당류에는 강한 항암 성분이 들어 있다. 특히 송이버섯은 다른 버섯보다 항암 성분이 강하다. 비타민 B1, B2, D가 풍부하고 햇볕에 말린 송이버섯은 비타민 D 덩어리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영양분이 많다. 비타민은 면역력을 키우고 호르몬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

2.
표고버섯=표고버섯만의 독특한 감칠 맛은 구아닐산이 다른 버섯에 비해 많기 때문이다. 구아닐산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성질이 있어 고혈압과 심장병 환자들에게 좋다. 햇볕에 말린 표고버섯은 생표고버섯보다 2배 정도 영양이 많은데, 특히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가 많아 이를 튼튼하게 하고 골다공증을 예방한다
.

3.
느타리버섯=느타리버섯은 비타민 B2, D, 니아신이 풍부하다. 비타민 B2는 성장을 촉진하고 지방, 단백질, 당질의 소화 흡수를 돕는다. 니아신은 피부염을 에방한다
.

4.
목이버섯=사람 귀처럼 생겨 목이버섯이라고 부른다. 뽕나무에서 자라는 목이버섯은 갱년기 장애에 좋으며 회화나무 목이버섯은 하혈에 효과가 있다. 참나무와 수유나무의 목이버섯은 장운동을 도와 변비를 치료한다
.

농림수산식품부의 농식품안전정보서비스에 의하면 버섯을 요리할 때는 껍질을 벗겨두거나 물에 오래 씻지 말아야 한다. 효소의 작용으로 검어지고 특유의 향이 사라지기 때문이다. 버섯은 기름과 소금으로 간을 한 뒤 구이를 하면 간단하게 맛있는 요리로 먹을 수 있다. 하지만 너무 오래 익히면 향과 맛이 떨어진다.


 

 

외갓집 마당을 떠올리게 하는 홍시의 효능

 

홍시는 말캉말캉하고 단맛을 내는 과일로 우리의 건강에도 좋은데요

요즘과 같이 빠른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스마트폰!

그 스마트폰 때문에 사람들의 눈 건강이 빠르게 나빠지고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는 분들도 많아졌고요..

 

눈은 세상을 바라보는 창구로, 눈이 없으면 세상을 못보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눈 건강은 평소에 잘 챙겨주시는 게 정말 필요하지요

 

홍시에는 비타민A와 베타카로닌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망막 세포를 튼튼하게 도와주고 눈의 피로감을 해소해줌과 동시에 시력을 향상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답니다.

야맹증, 안구 건조증에도 좋고요

 

또한 항암 효과도 가지고 있는 홍시입니다.

베타카로닌은 눈의 건강을 챙겨주는 것 뿐만 아니라 항암 효과를 지니고 있는 성분이기 때문인데요

체내에서 암을 유발시키는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해줌과 동시에

암을 예방해주는 효능을 사람들에게 선사해주는 홍시랍니다.

 

또한 몸의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좋은 홍시인데요,,

몸의 면역력이 저하되어 각종 질병에 노출되게 되면 잔병치레를 하기가 쉽고 시름시름 앓기가 쉽습니다

하지만 비타민C가 풍부한 홍시를 꾸준히 드시면요.

몸의 면역력을 증가시켜주어 각종 질병을 예방해주고 우리의 몸을 튼튼하게 해주는 효능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홍시에는 타닌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있는데요,,

이는 설사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유익한 성분으로 변을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효능을 지니고 있어서

설사를 멎게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이때는 말이죠. 홍시의 껍질을 벗기고 섭취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다만 이러한 효능 때문에 너무 많이 먹으면 역으로 변비를 조심하셔야 한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



주제 : 여가/생활/IT > 건강/웰빙

▲top


👯10월의 슈퍼푸드 5가지 ★건강/웰빙...



하루 1개면 의사도? 10월의 슈퍼푸드 5가지

'하루 한 개의 사과만 먹어도 의사가 필요 없다'는 영국 속담이 있다. 이처럼 사과는 여러 가지로 건강에 좋은 과일로 꼽힌다.

특히 10월은 사과가 제철인 시기다. 미국 인터넷 매체 허핑턴포스트가 사과를 비롯해 요즘에 꼭 맛봐야 할 '10월의 슈퍼푸드 5가지'를 소개했다.

◆사과=한 개당 식이섬유가 4g이나 들어 있다. 이런 섬유소는 체중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뇌졸중 위험을 낮추고,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줄이는 효과가 있다. 특히 많이 먹는 과일 중 항산화제가 두 번째로 많이 들어 있다. 항산화제는 활성산소에 의한 산화작용으로 우리 몸이 노화되는 것을 막아주는 물질이다.

◆호박=각종 영양소의 보고다. 항산화제의 하나인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암과 싸우고, 피부를 보호한다. 호박씨에도 놀라운 효능이 있다. 씨에는 아미노산과 칼륨이 많이 들어 있어, 운동을 한 뒤 스낵으로 먹으면 좋다.

◆고추=음식상을 다양한 색깔로 장식하는 역할을 하는 데 그치지 않는다. 주요 비타민과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슈퍼푸드다. 모든 종류의 고추에는 비타민 A와 C가 많이 들어 있어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암을 예방하며 시력을 높이는 작용을 한다. 베타카로틴도 들어 있어 심혈관질환 발병 위험을 낮춘다.

◆국수호박=노랗게 익은 국수호박은 언뜻 보면 수박과 비슷하다. 안에는 줄 모양의 것들이 있는데 삶게 되면 호박 살이 국수처럼 풀어진다. 국수나 스파게티 대신 먹을 수 있는 저 칼로리ㆍ저 탄수화물 식품이다. 한 개당 수분이 143g이나 들어 있고 비타민 C도 하루 권장량의 9%를 함유하고 있다.

◆배=수용성 식이섬유가 한 개당 5.5g이나 들어 있다. 칼륨과 비타민C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배의 껍질에는 케르세틴이라는 항산화제가 있어 암과 심장질환을 예방하는 데 좋다. 배와 사과, 둘 모두 슈퍼푸드지만 식감이 다르기 때문에 사람마다 선호도는 다를 수 있다.



주제 : 여가/생활/IT > 건강/웰빙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