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591
  • total
  • 1251814
  • 답글
  • 22642
  • 스크랩
  • 1633

블로그 구독하기



여행을 떠나요 서해안여행 씨앤텔팬션에서의 아침과 돌아오는길 언니집에서 커피와 빵! 여행을 떠나...

 

 

 

 

저번주 일요일가서 1박으로 돌아온 서해안여행이지만

 

 

후기가 나눠져서 길어보이는 여행후기~ ㅎ

 

 

이제 마무리~ 아침풍경과 돌아오는길~

 

 



 

 

서산 씨앤텔팬션에서의 아침~

 

 

울 언니들이 전날 회뜨고 여유있게 준 매운탕거리로 매운탕을 맛나게 끓여서

 

 

한상 차려줬다~



 

 

오잉? 왠 아침상에 과일?

 

 

아침 먹으려는데 언니가 참외를 깍길래 밥먹는데 왜? 과일깎아라고 했더니

 

 

언니들은 언제부터인가 밥먹을때 언니네 조카가 과일도 밥상에 내고 과자도 밥상에 내서

 

 

같이 먹는다고.. 헉~ 밥상이여 뭐여? ㅎㅎ

 

 

 

퍼니도 먹어보니 과일은 그런대로 괜찮긴한데 과자는 영 아닐거 같은 ㅎ

 



 

 

 

곰취짱아찌와 갓김치~


 

 

남은거 언니가 퍼니줘서 집에와서도 먹었는데 넘 맛있는 갓김치~

 


 

 

앶젖으로 만든 고추짱아찌도 집에와서 먹었는데 맛있음~

 

 

시골다녀와서 언니들이 준 김치와 반찬거리로 아직도 반찬안하고

 

 

먹고있음~ 딱 한번빼고는 ㅎ

 

 



 

 

 

우럭과 광어넣고 끓인 매운탕인데 어제 저녁보다 더 맛있네~

 

 

역쉬나 퍼니가 좋아하는 수제비 아침부터 넣어 먹어도 넘 맛있는...

 



 

 

아침먹고 팬션에서 나가기전에 정리하고나서

 

 

울 언니가 가져온 수입 고급커피라고 했다는...

 

 

 

처음에는 맛이 그냥 그렇네 했는데 마실수록 끝맛이 깔끔하고 좋았다는...

 

 

 

 

 

셋째언니가 오후에 일정이 있어서 시간 여유가 별로 없어 다른 관광은 못하고....

 

 

 

이제 씨앤텔에서 짐 꾸려나와 삼길포항 바닷가 한번 더 구경하고 가기로 했음~

 


 

 

 

삼길포항 안뇽~ 고마워 또 올게^^ ㅎ

 

 


 

 

아침 시원한 바닷바람도 쐬고...



 

 

 

바닷가에서 인증샷~

 

 

 

비록 1박이지만 티셔츠는 여유있게 가져가서 아침엔 티셔츠만 갈아입은... ㅎ

 



 

 

 

아침엔 좀 조신하게 ㅎㅎ

 

 


 

사실 여행이라고 하지만 장거리 여행은 아닌지라 오래지 않아

 

 

 

올라오다 당진 우렁이박사에 들러 우렁포장으로 사서 언니들과 한팩씩 나눠갖고나서

 

 

 

여긴 화성 언니네집 근처에서 그리 멀지 않은 조암시장이다~!

 

 

화성언니가 집에 커피 맛있는거 있다고 해서 마시고 갈겸

 

 

커피만 마시면 뭐하니 마침 점심겸 맛있는 커피와 먹고 싶어 퍼니가 빵이 먹고 싶다고 했다~

 

 

 

우렁이샀으니 시장간김에 상추도 살려고 봤는데 우렁이박사에서 봤던 상추는 없다고 못사고

 

 

파리바게트에서 언니들이 맛있는 빵을 사왔다는..

 

 


 


조암시장풍경 살짝~ ㅎ

 





 

 

언니들이  파리에서 맛있는 빵 사왔다는...



 

 

이 천연건포도 효모빵은 퍼니 집에가서 먹으라고 언니들이 사줬음 ㅎ

 

 

 

이거이 건포도도 송송 박혀있고 맛있다는.... 아메리카노 커피랑 딱 어울림~

 

 



 

 

울  넷째언니가 말한 맛있는 커피가 알고보니

 

 

퍼니가 넘 좋아하는 핸드드립커피라는.. ㅎ

 

 

누가 핸드드립하는거를 선물로 줬다고..

 

 

커피콩을 저기에 넣고 열심히 돌려 갈아서 ..


 

 

갈아준 커피가루를 깔대기에 넣고 ...



 

 

주전자에 뜨거운물 살살 돌려가면 여유있게 부어주면 된다는..

 

 

한꺼번에 붓는게 아니라 물이 내려가면 또 살살 돌려가면 부어주고..

 

 

인내심이 필요하고 여러명이 마시기엔 무리가 가는 ㅎ

 




 

커피가 조금씩 내려오는 모습~

 

 

운제 다 내리노~ ㅋ

 


 



 

 

퍼니가 빵은 대충 먹기좋게 잘라놓고 커피도 내려오고 있고..

 

 

집안에 맛있는 커피향이 가득~ 완전 좋아~

 

 


 

 

언니들이 사온 천연효모빵과 마늘바게트빵과 퍼니가 좋아할거 같아 사왔다는

 

 

원래는 파리에서 블루베리크림치즈베이글 사오라고 했는데 없어서

 

 

그냥 치즈베이글을 사왔다고...

 


 

 

넷째형부와 울 신랑은 믹스커피가 좋다고 해서 안마시고..

 

 

울 언니들이 마실 핸드드립커피~

 



 

 

퍼니가 마실 핸드드립커피와 맛있는 빵!

 

 

아공! 핸드드립커피 퍼니가 넘 좋아하는데 완전 맛있고 좋았다는..

 

 

흠흠~ 커피향을 맡으며 맛있는 빵과 맛있는 점심^^

 

 





 

 

과일도 먹고 싶어 과일 없냐고 했더니 깍아준 참외~

 

 

역쉬~ 빵 먹고 디저트는 필수여~ 맛있음 ㅎㅎ

 

 

이제 짧지만 길어보이는 서해안여행 후기 끝~

 

 

마무리으~~ 읽어주심 감사해요^^ 햄볶는 주말 보내삼^^

 

 

 

 

 



 



 



주제 : 여가/생활/IT > 사진

▲top


여행을 떠나요4탄 서해안여행~삼길포항 씨앤텔팬션에서 회에 매운탕에 한잔 즐거운 숙박! 여행을 떠나...



 

 

자 이젠 서해안여행4탄~ 하이라이트 먹방~ ㅎㅎ

 



 

 

 

이곳은 서산 삼길포항 바로앞에 있는 씨앤텔팬션이다~

 

 

 

씨앤텔팬션은 모든방이 바다전망 오션뷰라고 한다~아주 큰창이 방마다 있음 ㅎ

 

 

 

우리방은 5층에 있음~

 





 

 

 

씨앤텔팬션은 모텔식팬션인데 무지 깔끔하고 좋다~

 

 

 

다만 우리가 미리 예약하고 팬션입실시간인 3시에  맞춰갔는데도 청소가 미처 안돼있어서 조금 기다리고...

 

 

 

우리가 말하니 그때에야 청소하고 4인 예약했는데 2인밖에 준비가 안돼있던점은

 

 

 

참 미숙하게 느껴졌다~

 



 

 

 

이쪽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로 올라가면 된다~층계가 아니라 다행 ㅎ

 

 

 

하긴 5층인데~~

 

 



 

 

 

팬션앞 바로앞에 바다마트앞에서 필요한 물건들도 살수있고

 

 

 

이곳에서 앉아서 먹어도 되고...

 

 

 

다만 팬션바베큐를 이곳에서 해야하는데 고기 안사오길 잘했지~

 

 

 

팬션에 깔끔함에 비해서는 바베큐는 맘에 안듬~ ㅎ

 

 

 

씨앤텔팬션은 바베큐장이 따로 마련돼있진 않네~

 

 

 

 

 

 

 

하지만 최고로 맘에 드는게 있었으니~

 

 

 

큰 창문을 통해서 바다를 훤히 바라볼수 있었으니 더없이 좋은...

 

 

대신 큰 창문은 열수없음~

 

 

 

다른쪽 2인실방에 가보니 그방도 깔끔하고 다 맘에드는데  창문을 열수 없어서

 

 

방공기가 조금 답답하게 느껴지는데 우리가 숙박한 4인실은 작은창 2곳을 열수있어서

 

 

 

방에 있는내내 바닷바람 실컷 방에서도 쐴수 있어서 좋았다^^

 

 



 

 

 

방도 아주 깔끔깔끔~ 우린 4인예약인데 준비가 안돼있어서

 

 

 

다 말해서 가져왔음~

 

 

 

 

 

다른거 먹느라 커피도 현미녹차도 마시지도 못했네~


 

 

 

방도 아주 깔끔하고 아기자기 잘 꾸며 놓았다는....

 

 

퍼니가 이번에 새로산 하얀색에 작은백 ㅎ

 

 


 

 

 

자그마한 테이블과 함께 의자도 아주 컬러풀하고 이쁜~

 

 

 

화장대의자도 아주 컬러플하고 이뻤다는..

 

 



 

 

 

침대도 넓직하고 깔끔하고 좋았고..

 

 

침대 바로뒤에 창문은 모형창문이라는..

 

 

오른쪽 끝쪽에 아주 작은창문과 함께 다른쪽 창문 총 2곳에 작은창은 문을 열수있었음~

 

 

바닷바람이 솔솔 넘나 좋음 ㅎ

 

 

화장실조차도 아주 깔끔하고 이쁘고 정리도 잘 돼있고...

 

 

 

환기도 잘 돼있고 넘 좋았음^^

 

 


 

 

 

비록 창문은 못열지만 바다전망 오션뷰가 바라다 보이는..

 

 

 

 

바로앞이 삼길포항 회뜨는 선상횟집 가는길이다~

 

 

 

다리아픈 퍼니가 다니기에 길도 좋고 넘 좋은 풍경과 의자도 곳곳에 배치되어있어 좋은...

 

 

 

사람들도 떠들썩~ 낮에는 분위기가 좋다~

 

 




 

 

 

방 창문 한쪽은 바다전망~

 

 

 

창문 한쪽은 산 전망~넘 좋아 까악~ ㅎㅎ

 

 

 

 

 

울 신랑 아까 도착하자마 우리 커피마실때 션한맥주한캔 마시더니

 

 

 

이젠 본격적으로  션한맥주에 한잔하고 싶다고 해서

 

 

방에 도착하고 바로 션한맥주 한잔~ 안주는 언니가 가져온 수입과자랑 한잔하고 나서...

 

 

 

사진상 순서는 틀리지만 방에 짐풀고 션한 맥주한잔 마시고나서

 

 

선상횟집가서 회떠가지고 와서 다시 본격적으로 회와 매운탕에 술마셨음 ㅎㅎ 음주 파리파리~~ 파리? ㅋㅋ

 

 

 

 

 

 

우리가 전에 여행오면 할려고 사온 게임중에

 

 

 

 해적룰렛 이번에 가져와서 회뜨러 가기전에 워밍업만 하고

 

 

회먹고는 모두다 쉬는 분위기 자느라 게임은 못했다는 흑~ 퍼니는 하고 싶었는데..

 

 

 

우째 먹고나서 다들 퍼져서리!  ㅠ

 

 

 

 

 

삼길포항 회뜨는 선상횟집에서 사온 회와 그 근처에서 사온 새우튀김 5천원어치!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맛있었던 새우튀김 또 먹고 싶다~ ㅎ

 

 

인당 2개인가? 3개인가?

 

 

하지만 셋째언니는 별로 안먹어 더 먹기도 한 ㅎ

 



 

 

 

 광어회는 자연산이 있는데 우럭은 없다고 해서 광어회만 자연산인데

 

 

광어,우럭 모두다 섞어주다니 흑~

 

 

난 섞는걸 별론쎄~~  ㅠㅠ

 

 

회가 이쁘게 뜨진 않았고 뭉텅뭉텅 뜬거 같아도 나름 절제 되있는.. 몬말이얌 ㅎㅎ

 

 

회가 신선하고 맛있었음^^

 

 

회는 신선했다고는 하지만 회 뜨는 스타일은 내 스타일은 아님~

 

 

 



 

당근찜뽕~ 이슬이는 내칭구~

 

 


 

 

 

회와 함께하는 술은 술술 넘어감~

 

 

상추 좋아하는 울 언니는 상추로 아주 탑을 쌓았네~ ㅎ

 

 

쌈밥집에서 그케 많이 먹고도... ㅋ

 

 





 

 

울 언냐들~~ 특히 요리 잘하는 셋째언니 장금이 언냐가 끓인 매운탕~

 

 

특히나 퍼니가 매운탕에 수제비 넣어 먹고 싶다고 해서

 

 

팬션까지 와서 밀가루 사다가 반죽해서 수제비 넣어준 ㅎㅎ 고맙~~ ㅎ

 

 

퍼니는 정말 손하나 까딱안하고 언니들이 해주는거 먹기만 했뜸^^ 햄볶아염~ ㅎ

 

 

 

할려고 했는데 집에서나 하고 언니들이랑 있을때는 암것도 하지말라고 ㅎㅎ 감동~

 



 

 

 

퍼니위에 넷째언니가 전원주택 사는데

 

 

주위분들이 좋은 분들이 알타리무우  밭에서 자투리 남는거 이웃분이 주셔서

 

 

 

울 언니가 담았다는 알타리김치~ 넘 맛있는데 여행에가져와서 먹고

 

 

퍼니에게도 알타리김치와 열무김치 담은거 집에가져가 먹으라고 따로 김치통에 싸줬다는..

 

 

 

웰빙이 별거냐 최공~ ㅎ

 





 

 

역쉬나~ 넷째 언니가 가져온 갓김치는

 

 

여수에 사시는 분이 선물로 가져왔다는 ... 여수갓김치도 짱이욤^^

 

 



 

 

 

울 셋째언니가 가져온 삭힌고추인데

 

 

우리 충청도에서는 주로 간장에 삭히는데 .. 맛있는데 전라도에 사시는 분이 담았다는

 

 

젖갈에 삭힌고추~ 첨엔 별로인거 같더니 집에 가져와서 먹으니 더 맛있는..

 

 

매운고추는 대박~ 매움! 그래도 맛있음~

 

 

 

 

 

 

솜씨좋고 손빠른 울 언니들이 끓여준 매운탕~

 

 

우럭하고 광어매운탕에 수제비도 가득 넘 좋아 넘 맛있는데...

 

 

 

회뜨는 선상횟집 우리호에서 울 넷째언니 단골이라고 우럭,생선 아주 여유있게 싸주셔서

 

 

그 이틀날 아침에도 매운탕 끓여서 넘 맛있게 먹었음^^

 

 

이러고보니 나가서 사먹는거보다 맛있는 울 언니들 ~ 짱 ㅎㅎ

 


 

 

 

아웅~맛있어^^



 

 

울 언니가 한 찰진 흑미밥도 맛있고...

 

매운탕에 회 다먹고 치우고 신랑이 잠들더니 다들 자는 분위기..

 

 

첨에는 쉬는 분위기였는데 퍼니도 잠시 침대에서 쉬고 있었는데

 

 

어느새 보니 다들 피곤했는지 쿨쿨 자고 있다는... 아쉬워~

 



 

 


그래도 여행인데~ 밤은 깊어가고 아쉬워서 자고 일어난 신랑이랑

 

 

잠시 밖에 바닷바람 쐬러 나갔음~

 

 

씨앤텔팬션 입구!

 


 

 

모텔식팬션이라 아주 깔끔하다~



 

 

 

밤에 10시 넘어서 풍경~

 

 

낮에는 그리 떠들썩 하더니 이 시간엔 넘 조용하다~ 심심해 놀아죠~

 


 

오로지 주변에 바다마트만 환하다~

 


 

 

바닷가도 조~~ 용~

 

 

 

근데 바닷바람이라 그런지 넘 춥다~

 

 

 

퍼니는 잠바입고도 추워추워 하는데 옆에서 반팔입고 시원하다고 하는 신랑 ㅎㅎ

 



 

 

 

바다마트에서 조금 이동하니 또 한곳 불껴져 있는곳~

 

 

 

대박마트와 노래연습장 그리고 치킨호프~

 

 

 

그리고 다른쪽으로 조금가니 오로지 문연곳은 커피숖과 편의점이 다임~ 다들 자나부당~

 

 

 

여행에 밤은 쓸쓸해~ 울 언니들은 자고 일어나서 또 자고.. 참 잘들자네~

 

 

 

 

퍼니만 자다깨다 반복했다는... 여행가서 푹자는 사람들보면 부럽다는....

 

 

 게임이라도 했으면...

 

 

 

 

넘 허전해서 술이라면 자다가도 깨는 울 신랑 꼬셔서 맥주한잔 하기로 했음~

 

 

 

 

 

언니들이 가져온 참외 껍질째~

 


 

 

편의점에서 맥주 안주로 좋은 오징어땅콩~ 고소하고 맛있어!

 






 

꿀꽈배기도 맛있어~

 

 

 

 맛있고 다 좋은데 다들 자는 분위기 맥주마시고 얼마 못있고 잘려니

 

 

 

배가 넘 불러~ 아우~ 좀 노올자~ 쫌~~ ㅋㅋ

 




하긴 피곤도 하긴 할꺼여^^ ㅎ

 

 

 

여행후기 사진이 많아서 부분부분 나눠서 후기 올리고 있음~ 아직 남았당  ㅎ

 

 



 



주제 : 여가/생활/IT > 사진

▲top


여행을 떠나요3탄 서산 삼길포항에서 언니들과 즐거운 시간~ 회뜨는 선상횟집! 여행을 떠나...


룰루랄라~ 푸른바다 저멀리~

 

 

 

여행을 떠나요~ 서해안여행3탄은 서산에 삼길포항에서~ 

 

 

 

신랑과 언니들과 즐겁고 행복한 여행~


 

 

 

 


 

푸른바다물결 넘실넘실~

 


 

 

 

이곳은 충남서산 대산읍에 있는 삼길포항인데

 

 

 

집에서 그리 멀지도 않아 장거리여행에 대한 부담도 적어

 

 

 

여행이란 생각보단 바람쏘이러 가는 느낌~ 넘 좋아^^ ㅎ

 

 

 

멀지않은 거리라 주로 당일여행으로도 올수있는 곳이라고 한다~

 

 

 

 

 

 

 

 

저어기 멀리 크다란 물고기~

 

 

 

울 언니들이 저거 회뜨면 먹을거 엄청 많겠다 하면서 자매간에 까르르까르르 ㅎㅎ

 

 

 

 

 

 

삼길포항 유람선 타는곳~

 

 

 

삼길포항은 선상횟집도 있고 유람선도 타고 배타고 바다낚시해도 되고

 

 

 

갯벌체험해도 되고 삼길산 등산로도 있다는데 퍼니에겐 다 그림에 떠~억!

 

 

 

 

 


 

 

여행인데 좋아하는 커피도 못마셔서 마시고 싶어

 

 

 

삼길포항에 도착하자마자  편의점에서 아이스커피를 샀음~ 션한 얼음과 함께~

 

 


 

 

 

 

우리 세자매는 아이스아메카노커피~ 퍼니는 좋아하는 헤이즐넛커피~

 

 

 

청일점인 울 신랑은 이제 여행지에 도착했으니 션한 맥주한캔에 넘 행복해 했다는 ㅎ

 

 

 

 

 

퍼니가 이번에 여름용으로 여행용으로 새로 구입한 미러선글라스산걸

 

 

 

언니들이 보더니 넘 이쁘다고 써보겠다고..

 

 

울 셋째언니 이쁘게 잘 어울리는뎅 ㅎㅎ

 



 

 

 

퍼니 바로위에 넷째 언니는 안쓰겠다고 하는걸 억지로 씌워놓고 ㅎ

 

 

 

귀부인같넹~ ㅎ

 

 



 

 

 

이젠 여행지에 도착했으니 추억용 사진찍기~

 

 

 

울 신랑은 아주 크다란 물괴기위에 떠억 올라가서 사진찍음 ㅎ

 

 

 

 

 

퍼니는 요렇게~~ 안전한게 최고여 ㅎ

 

 

 

 

아공~ 울 언니 나이는 오디로? ㅋㅋ

 

 

 

아주 날렵한 울 언니 대단쓰~ ㅎ

 



 

 

포즈포즈~ ㅎ



 

 

여럿이서 찍은 사진 퍼니가 다 정리하느라 머리에 쥐남 ㅎ

 

 

 

그중에 적당히 골라서 올림~

 

 

 

세자매에 행복한 시간^^ 햄볶아염 ㅎ

 

 

 

퍼니는 좀 조신하게 웃어야 하는뎀~  ㅎ

 

 


 

 

이제는 삼길포항 선상횟집 있는 곳으로 가고 있음~



 

 

 

한쪽에서는 말린 생선이랑 새우튀김과 오징어튀김도 팔고 있음~

 

 

 

 

 

여긴 공원 비스무레하게 있고 뭣보다 벤치가 많아서 퍼니는 넘 좋음 ㅎ

 

 

 

저어기 머얼리 높은 건물이 우리가 숙박할 씨엔텔팬션이다~

 

 

 

삼길포항 바로 앞에 팬션이라 여러모로 편하고 좋다~ ㅎ


 

 

팬션안에 창문으로 바다가 바로보여서 넘 좋음^^

 

 


 

 

 

울 셋째언니 사진찍고 있는 모습 도촬 ㅋㅋ

 

 

 

 

모하냐는 ㅎ

 

 

 

 

 

울 신랑 손바닥앞에서 인증사진 ㅎ

 

 

 

 

 

퍼니랑 울 셋째언니랑 진지하게 대화할때 도찰~ ㅎ

 

 



 

 

 

 울 여보랑 다정하게 한컷~ 넘 그윽하넹 ㅎㅎ

 

 

 

사실 둘이서 살짜기 뽀뽀하는 사진도 있는뎅~쑥스러워서 다 지워버림~ ㅎ

 

 

 

 

 

신랑 수고했썽^^ ㅎ

 

 

이번 여행에 청일점^^

 

 

 

 


둘이서 이야기하고 웃고 있는데 울 언니가 찍었나보당~

 

 

 

참 자연스럽게 잘 나왔네 ㅎ

 



 

 

 

 

이제 사진도 많이 찍었고 회뜨는 선상횟집으로 내려가는길~

 

 

 

이 다리로 내려가면 되는데 물이빠지면 다리가 경사가 지고

 

 

 

물이차면 다리가 올라와서 평평하다는 ㅎ

 

 



 

 

 

물이 빠졌을때라  경사가 꽤 있음~ 쭈욱쭉 내려가염^^

 

 


 

 

 

다 내려와서 또 걸어가염~



 

 

다리위 선상횟집들~

 

 





 

 

양쪽에 나란히 나란히 배위에 각기 무슨호라고 써있고 횟집들이 많이들 있다~

 



 

 

아무배에나 가서 회주문하고 배에타서 회뜨는 바로옆에서

 

 

회뜨는거 구경해도 된다~

 

 

 

 

 

 

우리가 회를 뜬집은 우리호~

 

 

 

퍼니바로위에 넷째언니가 전에 삼길포항에 몇번와서 우리호에서

 

 

 

회를 떴다고 언니가 알아서 회주문했음~

 

 

 

 

 

 

울 신랑과 울언니 바로 이 냥반 -울 넷째언니 ㅎ

 

 

 

회는 광어큰거 자연산 한마리와 우럭한마리인가? 떴는데

 

 

 

원래 6만원인데 매운탕거리도 푸짐하게 주고도 55,000원에 회를 떴다는..

 

 

 

매운탕이 정말 푸짐해서 저녁도 먹고 그 이튿날 아침까지 먹었다는.. ㅎ

 

 

 


 

 

다리아픈 퍼니빼고 다들 배안에 들어가있음 ~

 



 

 

 

울 셋째언냐 퍼니 미러선글끼고 사진포즈~ 멋져부러 ㅎ

 

 

 

 

 

퍼니는 편한옷으로 갈아입고~ 선글도 편한걸로 바꿔쓰고...

 

 

 

 

활짝웃는 모습~ 좀 조신하게 웃어야 하는데 이게뭐임? ㅎㅎ

 

 



 

 

 

쪼매 도도하게~~ ㅋ



 

 

 


 

선상횟집에서 회도 뜨고 매운탕거리도 챙겨서

 

 

 

팬션에 가서 먹으면 되는데 퍼니가 튀김이 먹고 싶다고 해서 갔더니

 

 

 

사람들 줄이 쫘악~ 서있는데 새우튀김만 사면 금방 튀겨줄수 있다고 해서

 

 

 

새우튀김 5천원치만 주문했다~

 

 

 

이제 맛있는 먹거리 사서 팬션으로 가서 맛있게 먹을일만~

 

 

 

4탄으로 넘어가유~ ㅎㅎ

 







 



주제 : 여가/생활/IT > 사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