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36
  • total
  • 1305178
  • 답글
  • 23266
  • 스크랩
  • 1709

블로그 구독하기



군포 삼성마을맛집 오붓샤브에서 울 언니랑 맛있고 즐거운 시간과 반월저수지에서... 맛집

 

 

엊그제 수요일에는 언니가 퍼니보러 온날~

 

 

점심으로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고 해서 퍼니가 집에서 멀지않은곳에

 

 

 

군포 부곡동 삼성마을에 오붓샤브 샐러드바를 가기로 했다!

 

 

 

1층에 중앙식자재마트 찾으면 4층에 오붓샤브가 있고 주차도 4층에 가능하다~

 

 

 

하지만 언니는 차로 가는데 해맸음~ 퍼니도 처음가는거라 좀 찾아보고

 

 

 

1층에 중앙식자재마트 찾고서야 갈수 있었다는 ㅎ

 

 

 

 

 

 

 

 

차로 4층으로 올라가면 오붓샤브 샐러드바 주차장도 따로있음~

 

 

 

 

휴무는  꼭 확인~

 

 

 

 

소주와 맥주가 5천원만 내면 무제한이지만 부페가서 무제한 술은 힘들다는 ㅎ

 


 

 

오붓샤브 샐러드바 들어가는 입구~

 

 

 

 

 

추석연휴 꼭 확인 ㅎ



 

 

 

평일점심 가격이 더 착한데 1천원 올랐네 그래도 착한 가격 ㅎ

 

 

 

브레이크타임도 있음~

 



 


 

주말 가격도 착함^^

 


 

 

 

 

오붓샤브 샐러드바 분위기~왠지 오붓한 분위기에 샐러드바 ㅎ

 

 

 

가운데 샐러드바가 길게있고 양옆으로 테이블이 있어서 앉아서 음식들 갔다먹기 편하다~

 

 

우린 언니랑 오붓샤브 처음 오는길이라 찾아 헤매다가 오니 1시반인데

 

 

사람들이 많아서 처음에는 이자리에 안내받지 못하고 맨 끝다른자리 갔다가

 

 

이쪽에 자리가 한자리나서 앉았는데 샐러드바가

 

 

 바로 옆에 있어서 다리아픈 퍼니가 가져다 먹기편한~

 

 


 

 

 

샐러드바 지나서 이쪽에도 자리가 있는데

 

 

 

입구쪽은 에어컨이세서 춥고 맨끝자리는 샐러드바 음식 가져다먹기 힘든데

 

 

맨 끝쪽에 자리 안내 받아서 자리 샐러드바쪽으로 옮겨서 앉았다는...

 

 

 

 

샤브육수도 가져다 먹을수있음~

 

 

 

처음에는 샤브고기와 육수는 셋팅해줌!

 

 

 

 

 

샤브채소들~

 

 

 

 

 

오붓샤브에도 월남쌈도 있고 월남쌈 야채들도 있는데

 

 

도착을 좀 늦게해서 먹느라 바빠서 월남쌈을 깜막하고 가져다 먹지 못했네 ㅎ

 

 

 

다음에 신랑이랑 여유있게와서 찬찬히 챙겨먹어야지^^


 



 

 

샐러드바 더운 음식들~ 뚜껑 덮어놨음~

 



 

 

잡채랑 샐러드랑 있는곳~




 

 

이곳은 튀김 종류들~

 

 

 

울 언니는 튀김 안좋아해서 퍼니만 두개 가져갔는데 배불러서.. ㅎ

 

 

 


 

 

후식과 과일들이 있는곳~

 


 

 

요거트도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좋다는...




 

 

시원한차도 세가지나 있고

 

 

 

옆에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있는데 맛있었다는...

 



 

 

원두커피도 있고 믹스커피도 있고..

 

 

울 신랑 원두커피 안좋아하고 믹스커피 좋아하는데 ㅎㅎ

 



 

 

처음에 샤브육수와 함께

 

 

전기레인지에 1인용 샤브로 되어있어 각자 취향대로 넣어먹으면 된다~

 

 

근데 퍼니는 어디가면 신랑이 해줘 버릇해서 익숙하지 않다는 ㅎㅎ

 

 

자꾸만 안넣고 해주길 기다리다 퍼뜩 집어넣고 막먹고.. ㅎ

 

 

샤브먹기전에 샐러드바 음식도 가져왔다~

 

 

 

 

울 언니는 샐러드바 음식 딱 한접시만 먹고 샤브만 맛나게 먹는다는.. 헉~

 

 

 

언니랑 다니니 퍼니가 양을 더 줄여야 하겠다는 의지가 불끈~ ㅎ

 

 

퍼니가 처음에 가져온 샐러드바 음식 두접시~

 

 

첫접시는 샐러드야채와 잡채 빨간소면~

 

 

 

 

 

샐러드야채와 크림파스타와 탕수육 떡갈비인가? 하고

 

 

떡볶이 좋아하는 퍼니는 부페가서 떡볶기는 꼭 퍼온다는 ㅎ

 

 


 

 

 

같은 접시 다시 돌려서 한컷~




 

 

 

샐러드바 샤브육수가 끓기시작~

 

 

 

퍼니는 전기레인지 잘 사용 못하는데

 

 

오붓샤브는 불 조정을 +와 - 돼있어서 불조절하기가 편해서 좋았다는...

 

 

 

 

 

런치샤브 2인용~ 고기가 많지는 않지만 샐러드바가 있으니 가능~

 



 

 

우린 런치2인 주문하고나서

 

 

 

추가로 한접시당6천원하는 버섯을 추가할수 있어서 했다는...

 

 

버섯은 특수버섯이라 몸에도 좋을거 같고 맛있었다는..

 

 

 

특히 울 언니는 건강음식 매니아라 이런 버섯이라 넘 좋아한다는..

 

 

언니랑 다니면 건강해질거 같은 ㅎㅎ



 


 

샐러드바 음식 먼저 먹는사이에...

 

 

 

샤브육수에 채소들먼저 넣고 끓이기시작~

 




 

 

특수버섯도 넣고 팔팔 끓고있음~

 




 

 

샤브고기도 넣고...



 

 

 

 

 

샤브소스~ 땅콩소스도 있다는데 다음에는 직접 가져다 먹어야겠당~ 바빠서...

 

 

 

 

고기도 괜찮음~



 

 

특수버섯을 넣어서 그런지 샤브육수도 맛이 좋고 고기랑

 

 

특수버섯이 특히더 맛있다~

 



 

 


고기도 괜찮음~

 


 

 

배부르게 먹고 면도 맛보고 싶어서 칼국수 사리도 가져와서 끓여서

 

 

 

먹었다는...

 



 

 

 

이제 마무리 음식들~

 

 

커피와 떡 디저트케이과 튀김과 요거트 파인애플~

 

 

참 유부초밥도 한개 가져왔음 ㅎ

 

 

 

 

 

요거트 아이스크림 담아주고 에스프레소 커피 담아서

 

 

 

아포카토를 만들어다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음^^

 

 

 

확실히 아포카토는 바닐라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야 맛있네~

 

 

 

 

 

울 언니가 요즘 일을 안해서 시간여유가 있어서(그래도 바쁘지만)  

 

 

 

점심먹고 반월저수지에 차로 언니랑 바람쏘이러 왔다는...


 

 

반월저수지에도 가을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저수지 앞에 배경으로 한컷~

 

 

 

햇볕이 강해서 살짝 어둡게 나왔다는..

 

 

 

 

 

이날 언니에 컨셉은 큐티큐티 ㅎ

 

 

작고 살이 안찌니 나이먹어도 깜찍하다는 ㅎ

 

 

거기다 패션센스도 있으니 ...

 



 

 

깜찍 ㅎㅎ 울 언니^^

 

 

 

 

 

이날 언니가 가져다준 선글라스

 

 

선글라스 비싼건데 지인이 딱 한번쓰고 커서 언니 줬다는데

 

 

언니도 커서 퍼니보고 써보고 괜찮으면 쓰라고...

 

 

 

 

 

 

퍼니가 착용한 모습~

 

 

언니가 넘 멋지다고 넘 잘 어울린다고 하고 신랑도 잘 어울린다고 해서 착용해볼까?

 

 

 

단지 알이 굴곡이 조금 느껴져서 알은 바꾸는게 좋을거 같다는...

 

 

 

 

 

옆모습도 이케 크게 한컷 더 찍어주공 ㅎ

 

 

 



반월저수지에서 언니랑 커피한잔에 여유 넘 좋다^^

 



 

 

 

퍼니집에 올때 바리바리 짊어지고 오는 언니가

 

 

그날은 바퀴달린 아이스박스도 가져왔네 ㅎ

 

 

퍼니는 아이스박스 큰거 좀 깨졌는데 바꿔야겠다는...

 



 

 

 

언니 시어머님 계신 시골에 갔다가 가져온 먹거리도 나눠주고...

 

 

퍼니 힘들까봐 손질까지 깔끔하게 해서 가져다는 언니 넘 고마워^^ ㅎ

 

 

밤도 까서 가져다주고 고구마줄거리도 삶아서 주고 고등어도 밀가루까지 입혀서 가져다주는 ㅎ

 

 

애호박,조개살과 감자까지.. 푸짐하네~

 








없는줄 알았는 풋고추도 있네 ㅎ

 

 

요즘 퍼니네 냉장고가 넘쳐나는..

 

 

추석전까지는 꼭 필요한거 아니면 사먹지 말고 냉장고에 음식 먹어야겠다^^

 

 

벌써 추석도 얼마 안남은 ...

 

 

화창한 가을날 맛점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주제 : 여가/생활/IT > 맛집

▲top


안산 상록구 일동맛집 이셰프의 도삭면에서 주말 아들들과 맛있는 음식에 한잔즐겁게... 맛집

 

어제는 주말~

 

 

울 작은아들 시험 끝나고 제주도여행 다녀와서

 

 

아들 제주도 잘 다녀왔다고 얼굴한번 보자고 해서

 

 

어제 교회 오후예배 끝나고 짜장면이 먹고 싶다는 작은아들 말에 따라

 

 

 

아들들이랑 안산맛집으로 유명한 ~

 

 

 

안산 상록구 일동에 있는 이셰프의 도삭면에 갔음~

 

 

 

울 신랑이 유명하다고 가보자고 한집이다!

 

 

 

 

 

생활에달인에 나왔다는 이셰프의 도삭면은 유명해서

 

 

 

 

손님이 많아서 주말에는 줄서서 먹는다고 했는데 우리가 시간을 어중간하게 가서인지

 

 

 

줄을 안서서 다행이었당^^

 

 

 

테이블도 있고 좌식자리도 있지만 사진은 일부만 찍었음~

 

 

 

 

식사류중에 도삭 쟁반짜장 6천원과

 

 

도삭 해물짬뽕 7천원을 주문하고..

 

 

잡탕밥 좋아하는데 다른중국집은 비싼데 이곳은 가격이 착해서 주문했음 7천원

 

 

 

새우볶음밥도 7천원 주문하고...

 

 

아들들까지 사람이 4사람이니 여러가지 주문해서 같이 맛볼수 있으니 좋당 ㅎ

 

 

 


 

 

여름에는 도삭 냉짬뽕도 좋을듯~

 

 


 

 

 

이셰프의 도삭면에서 깐풍 왕새우가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주문했음 15,000

 

 

 

가격도 착하네 ㅎ

 

 

근데 유명한 맛집이라 그런지 서빙하는 사람들이 표정도 없고 별로 친절하지 않음~ 흠!

 

 

 

서비스까지 좋으면 더 좋을듯~

 






 

가격이 전체적으로 착하다~

 

 




 


탕수육도 한가지가 아니고 두가지나 되고

 

 

동파육이나 고추잡채나 가격도 착해서 한번씩 오고 싶다^^

 

 

우린 뭐 아들들하고 아니면 평일에도 시간되니 ㅎ

 

 

음식 가격이 정말 착하다^^




 

 

음식을 주문했으니 아들들하고 술도 한잔해야징~

 

 

중국음식엔 좀 독한술로~~

 

 

울 아들들 술 뭐 마실꺼냐고 물어보니 작은아들이 고량주~ 켁~

 

 

 

독할텐데.. 퍼니는 소주~

 

 

 

울 여보는 운전해야 해서 술 못마셨지만 전날 일끝나고 마셨다고 함~ ㅎ

 

 



 

 

울 아들들 둘이서 이야기하는 모습!



 

 

 

ㅎㅎ 방가방가^^ 내 귀염둥이들 ㅎㅎ

 




 

 

도삭 쟁반짜장~

 

 

도삭면은 면발이 넓적하고 칼로 잘라서 익혔다고 해서 도삭면이라고 한다~

 

 


정말 다른 중국집에 짜장면하고 비주얼도 틀리기도 하고 맛도 좋다^^

 

 

 

 

 

 

우린 음식 여러가지 주문해서 나누어 먹었는데 아들들이 맛있다고 맛있게 먹어서

 

 

 

기분 좋았음^^

 

 

울 신랑이 추천해서 온집인데 이번에 맛집 제대로 골랐네 ㅎ

 

 



 

 

맛있는 음식에 아들들하고 한잔하니 기분 좋아서

 

 

 

술이 술술 넘어감~

 

 

소주는 퍼니가 마시다 남기고 고량주는 아들들 둘이 다 마시공~음주 가족 ㅎ

 

 


 

 

깐풍 왕새우 15,000

 

 

매콤한 마늘소스 요리라는데 새우가 정말 큼직하고 맛있다^^

 

 

 

 울 아들들 술맛돌게 맛있어서 아들들이 겁나 좋아함 ㅎㅎ

 



 

 

냠냠~


 

 

 

도삭 해물짬뽕 7천원인데 홍합과 오징어가 한마리 터억 가운데 자리잡고 있어서 깜놀 ㅎ

 

 


 

 

작은 그릇에 덜어서 맛봤는데 맛있음^^

 

 

확실히 도삭면 면이 넓어서 식감이 틀리고 해물이 많아서 참 좋다^^

 

 


 

 

 

그동안 잡탕밥 먹고 싶었는데 다른곳에서는 가격이 비싸서 못 시켜 먹었는데

 

 

이곳에서는 7천원 밖에 안해서 주문했는데

 

 

확실히 가격이 착해서인지 해물이 비싼건 아니지만 그래도 소스는 맛있는데

 

 

정말 별로인건 밥이다~

 

 

잡탕밥은 하얀밥이 좋은데 잡곡밥인데다 밥이 질게돼서 정말 별로였다는..

 

 

 

신랑이 말해서 맛을 봤더니 문제점~

 

 

 

밥만 하얀맛에 고슬하다면 가격대비 넘 좋을거 같당~

 



 



 

 

한상 가득 차려놓고 가족끼리 한잔 하고있음^^

 

 

 

아공! 울 신랑은 운전해야해서.. 여봉 담에~~ ㅎ

 

 

 

 

새우볶음밥도 짬뽕 국물과 함께 나왔음 7천원!

 

 

잡탕밥에도 짬뽕 국물이 나왔는데 맛있었음^^

 

 


 

 

새우볶음밥에 새우가 안보여~ 숨은새우 찾기 ㅎ

 

 

새우는 가뭄에 콩나듯이 보이지만 그래도 맛은 참 좋았다는...




 

 

네 사람이 식사 4개에 요리 한개 주문해서 먹다먹다 지쳐 남기공~

 

 

 

배를 통통 두들기고 있는데 울 여보야가 각시에게 아이스크림 가져다줌 ㅎㅎ

 

 

 



 

 

 

커피도 한잔 마시고~

 

 

 잘 먹었다 커억!



 

 

가족 모임은 언제나 좋아^^

 

 

안산 이셰프의 도삭면 앞에 화려한 꽃이 있어서 사진 찍어봤음^^

 

 

 

 

 

 

집에 오다가 큰아들은 약속이 있다고 가공~

 

 

울 신랑은 일하러 가공~

 

 

 

울 작은아들이랑 엄마랑 둘이서 집근처 초콜렛카페에서  차 마시면서 이야기 하기로 했음^^

 

 

 



 

 

 

어제 저녁때는 날이 선선해서 카페안에 말고 밖에서 마시기로 했다~

 




 

 

 

언제봐도 퍼니에겐 귀요미 짝은아덜 ㅎㅎㅎ 아직 치아 교정중 ㅎ

 

 

 

공부하느라 힘들었지?

 

 

이번에도 비록 합격은 못했지만 그래도 전보다 성적이 많이 올랐다는..

 

 

요즘 운동해서 살도 빼고 관리좀 해서인지 전보다 훨씬 멋져지고 나이도 어려보임^^

 

 

어제 옷 코디도 잘하공~~ 도치맘 ㅎ

 

 

엄마에겐 항상 귀요미 따뜻한 아들이다^^

 

 


 

 

낮에 커피 마셨고 저녁이라서 허브차중에서...

 

 

퍼니는 캐모마일차 주문하고

 

 

작은아들은 페퍼민트 주문했다~ 각각 4천원씩~

 



 

 

왼쪽이 퍼니에 캐모마일차이고

 

 

오른쪽이 작은아들이 주문한 페퍼민트차이다( 박하향이 나는 차)

 

 

퍼니에 캐모마일차는 잔에 티백으로 차를 내려주고도

 

 

작은 주전자에 따뜻한 물을 담아다줘서 계속 우려먹을수 있어서 좋았다^^

 

 

카페초콜렛 가격이 착해서 좋음 ㅎ

 



 

 

캐모마일차 따뜻하고 허브차라 건강해지는 느낌~

 

 

페퍼민트는 박하향이라 퍼니에겐 별로...

 

 

엄마랑 아들이랑 둘이서 밀린 이야기하기^^

 

 

비록 자주는 못보지만 울 아들 다시금 홧팅^^

 



 

 

어제에 선물 ㅎ

 

 

 

 

일요일이면 그분이 주시는 무항생제달걀~~ 주말마다 선물같아서 좋은데

 

 

저번주에는 달걀이 없다고 못줬다고 이번주에는 더 많이 ㅎ

 

 

이번에는 양주도 ~ 켁~ ㅎ

 

 

베리나인골드 위스키라는..

 

 

언제 안주 제대로 만들어서 여보랑 한잔해겠네^^

 

 

 

 


 



울 작은아들이 이번에 제주도여행 다녀오면서 엄마 줄려고 사왔다는

 

 

 

제주 젤조아 한라봉제리와 한라 한라봉차~

 

 

한라한라봉차는 큰아들도 사다줬다는 ㅎ

 


 

 

 

 

 

ㅎㅎ 확실히 뿌듯하네^^

 

 

어제 바로 사진찍고 한라봉제리 맛보공...

 

 

평상시에 안사먹는 거지만 아들이 기념품으로 사오니 더 맛있다는..

 

 

 

한라봉차는 탄산수에 얼음넣고 에이드로 마셔도 맛있다고...

 

 

선물 가득한 요즘^^ 쪼아 ㅎ

 

 

새로운 한주도 홧팅! 잘 견디자 아자^^


 



주제 : 여가/생활/IT > 맛집

▲top


수원 NC백화점맛집 로운샤브샤브 기념일쿠폰 사용! 맛집

 

 엊그제 수요일에는 수원쪽에 아주 중요한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생각보다 늦어 지기도 했고 마침 수원쪽에 이랜드앱에서 다운받은 기념일쿠폰이 있어서

 

 

볼일보고나서 늦은 점심인지 저녁인지 먹으러 갔었다 !

 

 

 

 

 

 

여기는 수원 권선구에 있는 NC백화점 터미널점 로운샤브샤브 5층 건물에 있다!

 

 

5층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로운샤브샤브 꽤 넓직함~

 




 

호주산 청정우이고 평일 저녁과 주말은 무제한이지만

 

 

우린 점심으로 갔으므로 해당이 안됨~

 

 

하지만 우린 이랜드 기념일쿠폰 한우샤브 추가로 받을수 있어서갔음~

 

 


 

 

주차는 시간당으로 계산~ 우린 조금 초가해서 500원 냈음 ㅎ

 



 

 

네이버예약시에 홍시스무디한잔~

 

 

하지만 우린 시간예상을 못하므로.....

 



 

 

우린 평일런치로 이용~ 12,900

 

 

1인당 소고기70g 예전같으면 어림도 없지만 요즘은 양이 줄기도 했고 샐러드바가

 

 

 

있으므로 충분하다~ ㅎ

 

볼일보다보니 시간도 금새가기도 했고 요즘엔 퍼니부부 먹는양이 줄어서

 

 

 

많이 먹지 못하므로 4시에 도착해서 먹기엔 조금 바빴지만 그래도 시간이 부족하진 않았다~

 

 


 

 

이제 샐러드바 가서 음식 가져와야지~

 

 

4시에 도착해서  런치로 먹을려면 5시전에 퇴점해야 하므로

 

 

 

음식먹기 바빠서 사진은 다먹고 조금 남겨둔 시간에 찍었음~

 

 

 

 

 

샤브외에도 샐러드바 음식이 쭈루룩 있다~

 

 

 

 

 

신랑은 벌써 샤브코너에서 야채랑 담기 바쁨^^

 

 

 

우리 자리가 샐러드바 바로앞에 앉아서 샐러드바 이용하기가 좋아서 좋았음!

 

 

 

 

 

월남쌈도 있지만 우린 바빠서 패쓰~

 

 

 

 

신선한 야채와 소스들도 가득~

 

 

아마 월남쌈 야채와 소스들인거 같은데 우린 이용안했음!

 


 

 

샤브샤브는 고기와 신선한 야채를 많이 먹을수 있으므로 좋다~

 

 

 

사실 이랜드에서 쏴준 쿠폰들이 많이 있었지만 나름 건강 생각해서 샤브샤브로 왔음 ㅎ




 

 

그외에 더운 음식들~

 

바빠서 다 기억하기는 힘들지만 떡볶이와 강정과 버섯탕수육인가도 있고

 

 

잡채도 있고 여러가지 있어서 샤브육수 세팅되기전에 우선 샐러드바 음식먼저 가져다

 

 

 

샤브육수 끓기전에 먹기시작했음^^

 


 

 

 

불고기 비빔밥도 있었네 ㅎ

 



 

 

비빔밥도 있는거 같지만 우린 부페가면 비빔밥보다 볶음밥 먹기 바쁘당~

 



 

 

후식으로 아이스홍시와 파인애플과 오렌지~

 

 

 

그리고 그옆에 음료인데 뭐였더라? 암튼 노란색에 무지 신 음료~ 정신이 번쩍나게 개운한 ㅎ

 



 

 

샐러드바에서 가져다 먹은 샐러드~

 

 

로운샤브는 샐러드나 야채들이 신선해서 좋았다^^

 

 

 

음식 가짓수가 아주 많진 않지만 샤브를 먹을수 있고

 

 

우린 예전에 비해서 양이 줄어서 우리에겐 종류만 많은거보다 더 좋은 ㅎ

 



 

 

 

요즘 잡채가 먹고 싶어서 부추잡채도 가져오고

 

 

가운데에 묵은지수제비도 가져오고~~ 까르보나라 떡볶이 느낌 ㅎ

 

 

요즘 볶음밥에 꼿혀서리 ㅎㅎ(바로옆에 소고기볶음밥도 가져오공....) 맛있어!

 



 

 

 

우리가 처음 가져올때 잡채가 바닥나서 닥닥 긁어왔는데

 

 

나중에 사진찍을때는 가득이네~

 

 

나중에 후식으로 먹은 식빵러스크와 아주 식빵 러스크 다양한 소스들~

 

 

그리고 땅콩꿀빵도 후식으로 가져오고...



 

 

신랑이 가져다준 콜라~

 

 

처음에 물은 안가져다주고 사이다 줘서 바로 콜라 가져다 달라고 했다는...



 

 

음식 다먹고 아이스크림 안먹으면 나중에 후기 올릴때 후회 하므로

 

 

왠만하면 먹고오는 아이스크림~

 

 

한라봉샤벳과 인절미 아이스크림이 있다~



 

 

 

빙수도 있지만 안먹었음~

 

 

다먹고 정말 5분 만에 후다닥 찍은 샐러드바 사진들 ㅎㅎ

 

 

 

 

 

처음에는 우리가 가져온 샐러드바 음식들이 있었고...

 

 

 

나중에 가져다준 샤브육수와 샤브용 고기를 가져다줬다~

 

 

 

 

 

신랑이 가져온 샐러드바 음식들과 샤브용야채~

 

 

 

 

 

요즘 각시와 취향이 비슷해~  ㅎㅎ

 

 

 

잡채와 소고기볶음밤과 탕수육인가? 암튼!

 

 

 

 

 

샤브에 들어갈 야채도 가져오고...



 

 

김치는 꼭 필요함~

 


 

 

 

퍼니가 가져온 샐러드바 음식~

 

 

 

자주 가져다먹기 힘들어서 처음에 가져올때 기본 두접시는 가져다 먹는다~

 

 

샐러드바 음식은 떡볶이와 함께 두접시 먹고 샤브먹고

 

 

바로 후식으로 넘어갔다는....

 

 

 

 

역쉬나 신랑하고 음식 가져온게 거의 비슷해 ㅎ

 

 

 

 

요즘 잡채 먹고 싶었는데 앞사람이 다 가져가고

 

 

퍼니 기다리고 있는데 거의 다 가져가고 조금 넘겨놔서 다 긁어왔음 에공 ㅎ

 

 

 

샐러드바 야채들도 신선해서 조금 가져왔음^^

 

 

 

 

 

 

처음에 물을 찾지 못해 콜라랑 먹다가 나중에 물 가져다 마셨음~

 

 

 

 

이제 샤브고기 먹을 차례~

 

 

샤브용고기는 런치에는 그릇하나에 70g양이 전부이다~

 

 

이거먹고 샐러드바 먹어도 양은 될거같음~

 

 

다만 고기 실컷 먹고 싶으면 평일디너나 주말을 이용하면 무제한으로 먹을수있다~

 

 

 

 

 

한우가 아닌데... 어째 나중에 기념일쿠폰으로 서비스 나온 한우보다 때깔이 훨씬더 좋다~

 

 

 

정말 희한하네! 맛도 차이도 없고 한우보다 더 맛있게 먹은...

 

 

 

 

샤브육수~

 


 

 

소스들인데 소스가 무려 4가지나 있네~

 

 

 

 

 

우선 샤브용 야채들을 퐁당 집어넣고 끓여줌~

 



 

 

 

신랑이 유부가 좋은지 유부를 아주 많이 가져와서 겁나 많이 집어넣었음 ㅎ

 



 

 

 

 

육수가 막 끓었을때 샤브용 고기도 집어넣고 ..

 

 


 

 

야채랑 고기랑 먹으면 건강해져염^^


 

 

 

 

 

고기가 야들야들 맛있음^^




 

 

 

다먹고 나중에 기념일쿠폰으로 가져다준 한우한접시~

 

 

 

어째 한우색깔이 이럼?

 



 

 

야채도 다시 집어넣고 끓여줌~




 

 

한우도 집어넣고..

 


 

 

로운샤브에서 기념일쿠폰으로 준 한우보다

 

 

그냥 수입소고기가 더 나은...


 

 

 

 

배가 부르지만 칼국수가 먹고 싶어 우동면이랑 몇가지 야채 가져왔음~

 

 

단호박도 옥수수도 가져옴~

 

 


 

 

신랑이 오뎅 잔뜩 넣고 매운소스 넣고 끓여줌~

 



 

 

 

악~ 배불러~

 

 

 확실히 범계에서 먹을때 해물이랑 소고기 막 넣고 끓였던 샤브국물이 더 맛있었던...

 

 

그나마 나중에서는 조금 국물이 나아지긴 했다~

 

 

 

 

면성애자라서 칼국수 면도 가져오고...

 

 

 

 

배가 안불렀으면 맛있었겠다~ ㅎ

 



 

 

 

이젠 후식타임~ 커피와 함께 후식 가져왔음~

 

 

 

 

후식은 신랑이랑 둘이서 같이 먹을꺼라서 두쪽씩 가져와서 나누어 먹었따~

 

 

식빵 러스크에 소스로 초코와 녹차색깔 모양도 가져오고 땅콩도 올리고~~ 이거이 무슨조합 ㅎㅎ

 

 

 

식빵 러스크에 생크림도 막 올리궁~

 

 

 

 

 

땅콩꿀빵도 두쪽 가져와서 신랑이랑 한쪽씩 나눠 먹었음~ 맛은? 배불러 ㅎ

 

 

그래도 후식 과일은 먹어줘야 해서 파인애플과 오렌지~

 

 

 

 

 

신맛이 강했던 음료인데 음료 이름은 모름~

 

 

그래도 개운하고 좋았당~





 

 

마무리 후식 아이스크림은 예의지^^ ㅎ

 

 

아공! 배불러! 이젠 부페는 마음만큼 안따라주는 ..

 

 

 

그래도 여러가지 즐기길 좋아하는 퍼니는 부페가 좋다^^

 

 

 벌써 한주도 다갔네~ 불금밤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주제 : 여가/생활/IT > 맛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