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106
  • total
  • 1604193
  • 답글
  • 25856
  • 스크랩
  • 2011

블로그 구독하기



치즈석떡볶기와 순대먹방과~비비고 사골곰탕국물 순대국,단무지무침,방풍나물무침!ㅗ 퍼니에 요...



 



오늘은 뭐 먹지?

 


떡볶기 좋아하는  퍼니가  저번주에 산본시장에서 사온 쌀떡볶기~


 


가래떡도 같이사와서 말랑할때 먹어주면 맛있음 ㅎ

 

요즘은 뭐든지 가격이 올라서 전보다 뭐든 비싸다~

 

그래도 시장에서 사온 떡볶기떡 1줄에 2,500 먹기좋게


 


떼어내서 냉동실에 보관했다 먹어도 맛있음^^

 



 



​금방 먹을거 아니면 소분해서 냉동고에 넣어놓았다 먹고 싶을때

꺼내서 떡볶기 해먹으면 좋다~

저번주 수요일에 만들어 먹을려고 꺼낸...

 


떡볶이떡과 오뎅,사리면~





즉석떡볶기 하듯이 떡볶기 만들어준후~


 


재료는 양배추와 양파,대파도 넣어줬음~


 


 

 


오뎅도 뜨거운물에 튀겨준후....


 



사리면도 한번 삶아낸다음 떡볶기 양념에 넣고 같이 끓여줬음~

 




 


이상태면 즉석떡볶기 완성~




 



여기에 치즈떡볶기 할려고 슬라이스치즈 두개넣었음!


 



피자치즈가 있는줄 알았더니 냉동실에 없어서 ㅎ

 




 


치즈가 좋아서 한개 더 넣음~

 

 



 

치즈떡볶기와 과일!

 

 


 


그리고 아주버님이 사주신..


병천순대와 떡볶기와 같이 먹었는데 맛있음^^
 

 

 




 

 



치즈떡볶기 냄비채 놓고 접시에 덜어 먹었음



치즈가 듬뿍~

 

 



 

 


사리면도 들어가고 치즈가 들어가서인지...





색감은 빨갛지 않아도 치즈가 들어가서 고소하고 맛있었음^^
 







고소고소 맛있는 치즈떡볶기!!




 


치즈가 쭈욱~~ 느낌 있다아~ ㅎ




 

 


사리면도 냠냠~

 

 

 

 


전에 신랑이 사다놨던 ​오렌지 음료도 시원하게 한잔 쭈욱!

​아직 먹방은 끝난게 아니다! ㅎ

 

 



 

 

이제는 반찬~

전에 사다 놓았던 치즈단무지!




 


단무지무침 고추가루 넣고 빨갛게 무쳐놨음!

 

 

 


 

한번씩 단무지무침 빨갛게 무쳐서 먹으면 반찬으로 맛있음^^

 



 

산본시장에서 사온 방풍나물~ 향기 진함~

방풍나물이 다른때보다 잎사귀가 적고 향이 더 진한데...





겉절이로 해먹어도 좋다고 해서 신랑 새콤달콤 좋아해서 무쳐봤음~





 

 

 

새콤달콤 방풍나물무침~

방풍나물무침 겉절이로 만든건 향이 진해서 별로고..

데처서 무쳐낼걸 그랬다 ㅎ

 





 


또 다시 반찬거리 국거리~


신랑이 저번주에 아주버님이 사주신 병풍순대 남은걸로





순대국밥 할려고 먹고 남은 순대와 부속물!


 


 

 

병천순대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 먹으니 맛있음^^
 



 


얼마전에 집앞 마트에서 할인할때 사다 놓은



 

비비고 사골곰탕이다!

 



 

 



 

 

수요일 저녁으로 먹을려고 ...

퍼니는 사골곰탕 냄비에 물과같이 넣고 끓여줬음!

 





 

비비고 사골곰탕국물 두팩 넣고 물 조금 부어서 간을 맞춰줬음!

사골곰국은 간이 좀 되있으니 맛을 한번 본후...



물을 맞춰서 부어주면 간이 맞다!

 



 

 

사골곰국이 끓으면 순대를 넣고 끓여준다!

 



 

 

순대국밥에도 넣고 순대국밥 먹을때도 필요한



대파와 고추!

 

 

 

순대국밥에 대파도 넣고 끓여줌~

 


 

순대국밥에 넣고 같이 먹을 다데기!

고추가루,다진마늘,새우젖갈 다진거,등등 넣고 만든 다데기이다!





 

 


수요일 저녁으로 먹은 순대국밥에...

 



다데기랑 들깨가루,고추도 넣고 같이 먹어줬음~




 

 

맛있는 순대!

확실히 입병이 다 나으니 고추도 맘대로 먹고 좋으다 ㅎ



 

 

​순대국밥 색감은 별로래도 맛있다^^

 



 

 

 

순대국밥에 밥 말아서 같이 든든하게 한끼 먹어줌^^

사골곰탕국물만 있으면 순대 사다가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순대국밥이다~

퍼니에 일상먹방은 계속된다~ 쭈~~~~ 욱!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주제 : 여가/생활/IT > 요리

▲top


흰눈 내리던날~~ 잔치국수와 명절전 각종전 맛있게 냠냠! 퍼니에 요...


 



오늘은 아침부터 흰눈이 소복소복 내리던날~


 


신랑이 일 끝나고  집에  들어와서는 ....각시야 눈 온다아~~


 


울 여보는  일 끝나고 와서 자다말고 아침에 밥먹고 또 잔다는.. ㅎ

 






자고 일어나서 창 밖을 보니 흰눈이 소복이 내렸는데..



누군가가 눈위에 사랑 이라고 써 놨다는 ㅎㅎ


 


 




눈도 내렸고 오늘은 방콕이닷~


 


어제 한의원 물리치료 다녀왔으니 오늘은 집에 있어도 돼!


 


 

 


집에 있는김에 잔치국수가 먹고 싶어서...


 


멸치다시마 육수내고 애호박,당근,양파,대파,고추 썰어 준비했음~




 


 


잔치국수 육수만 내 놓으면 아주 간단함!





육수 끊인거에 파와 고추빼고 다른야채 넣고 끓여준다음~





간은 소금과 국간장 조금 넣고 하고 다진마늘도 넣고 끊여주다가...





대파와 고추도 넣고 끊여주고..




양념간장~ 달래간장 먹고 아주 조금 남은거에...


 


고추가루랑 간장이라 깨랑 더 넣고 참

 

 

참기름 넣고 양념간장 만들어 놨음


국수도 삶아주고!

 

 

 

 


잔치국수 국물에 달걀풀어서 한번 휘 둘러주면 된다~


후추 송송~

 




 

 

울 언니가 설 명절에 준 갖가지 모듬전!

 

명절연휴 지나고 바로 한약 남은거 복용하느라 못먹고..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오늘 눈도 오고 하니...

몇개 꺼내서 데워줬음!

 

 


 


아침부터 하얀눈이 내린~


 


오늘 같은날 갖가지 모듬전 노릇하니 넘 맛있어 보인당^^ ㅎ

 



 

 

오늘 낮에 먹은 퍼니에 ​점심밥상^&^

 



 



국수 삶아서 육수에 토렴해서 따끈하게 한그릇 말아봤음 ㅎ


 


울 언니가 담아준 맛있는 김장김치^^

 







맛있는 달래간장!

 


 

파와 고추도 넣어줬음~



요즘 입병이 다 나아서 먹고 싶은것 맘껏 먹으니 좋으다 ㅎ

 

 


 

 

고명으로 김도 잘라 올려주고 양념간장도 올려주공~



 



아웅~ 맛있겠당!




 

잔치국수 호르륵~~호르륵!

 


 



국수에 김치 올려서도 한입~




맛있당!

 


 


잔치국수 국물도 맛있고 국수도 고명도 맛있고...

 

 

 

 

 

 

울 언니랑 가족들이 정성껏 맛있게 만들어준 모듬전 넘 맛있어 ㅎ

 

 

울 언니가 모듬전 많이줘서 냉동고에 한번 더 먹을거 남았음 ㅎㅎ


다음에 흐린날 또 꺼내서 먹어야징~

 



 



고기도 들어가고 깻잎향이 좋은  깻잎전!





색도 이쁜 꼬치전!

 



 



동그란~ 동그랑땡 ㅎ




 

 

노오랗고 이쁜 새송이버섯전!

 

 



 



동태살이 씹히는 동태전~




오늘은 아침부터 흰눈이 와서 하얀세상~



방콕하면서 잔치국수와 모듬전 맛있게 먹으면서 하루보내기^^


 


청소도 했음 ㅎ


신랑은 오늘 아주 늦게까지 푸욱 자고 일어나서

 

저녁을 아주 맛있게 먹고 일 나갔다는..

 

엽오야~ 눈길 조심조심^*^


눈길 조심하시고 행복한밤 보내세요^^




 

 



주제 : 여가/생활/IT > 요리

▲top


일상반찬과 먹거리~쑥개떡과 청국장과 무콩나물밥과 달래간장과 오이도라지무침과 시원한 북어국! 퍼니에 요...


 

설명절연휴 잘 보내고 저번주 금요일 일상이야기~

 




 



늦은 아침 먹고 애매한 시간대에는 간식 먹어주기~





울 언니가 전에 준 쑥개떡이 있어서 냉동고에서 꺼내서 해동후




 

찜기에 쪄주었음~

 

 


 


쑥개떡하고 작두콩차하고 같이 먹어줌^^

 



 

 



맛있는 쑥개떡~김이 모락모락~





근데 설명절 지나고 입안에 뭐가나고 막나고~


 


 

입천장 다 까져서 고생함~ 뜨거운거랑 왠만한거 다 먹기가 힘드고 아픔~ 아포!




 


그래도 국은 국이나 찌개는 있어야 하니 청국장찌개 끒였음~

 



 

 

집에 있는 야채넣고 끓인 보글보글 청국장찌개~





뜨거우니 조심해서 먹자~

 

 

 

 

 

 

 

설명절전에 울 아들들 밥해줄때 도라지나물하고 남긴


 

도라지로 오이도라지무침 새콤달콤 무쳐줬음~

이것도 조심조심~ 아~ 뭐 먹기 힘들어 ㅠ

 

 

 

 

 

 

 

무콩나물밥도 해야지!

흰쌀밥 밥통에 앉히고 무채와 콩나물씻어

 

 

얹어서 무콩나물밥도 해줌~

 



 


 


명절에 울 언니가 준 맛있어 보이는 달래도 있어서





달래간장도 맛나게 만들어서 무콩나물밥에 쓱쓱 비벼 먹었음^^개꿀맛 ㅎㅎ

 



 



 


우왕! 달래향이 그윽~ 맛나맛나 ㅎ

 

 

 

 

 

 

울 언니가 준 김도 구워주공!

 


언니들이 많으니 좋으네 ㅎㅎ

 





 


북어 참기름에 무우채랑 같이 달달 볶아서 북어국도...



 


콩나물도 넣고  시원하게 끓여줌~





 

 

마무리~ 대파!






 

무콩나물밥~






달래간장 살포시 얹어서리~

 


 

쓱쓱 비벼서 맛나게 먹어줌^^
 

 



 

 

진~~ 짜 맛있음^^



 

 

 

무콩나물밥  쓱쓱 비벼서 달래간장 맛나게 만들어서





구운김에 싸서 먹어주면 맛있음^^ㅎ


 

 

 

 

 


국물 시원한 북어국도 좋음^^

 


 


냠냠~ 밥 도둑임 ㅎ





설명절 지나고 입안에 뭐가나서 고생고생~





며칠 계속 고생중이지만 그래도 이제 끝이 보이는지...


 


어제부터 살짝 낫더니 오늘은 견디기 수월해짐~




새로운 한주도 홧팅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주제 : 여가/생활/IT > 요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