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844
  • total
  • 1361650
  • 답글
  • 23687
  • 스크랩
  • 1759

블로그 구독하기



명절연휴 크리스피도넛하서 한강나들이 높고 푸른하늘! 신랑과 퍼니...

 명절연휴 음식 해서 먹고 오늘은 시간여유가 있어서

 

 

점심으로 초롱마님 지연이가 저번에 언니 생이 생일선물 기프트콘 싸준거 사가지고

 

 

한강 나들이 가기로 했당~

 

 

 

요즘 신랑이 저녁에 투잡한뒤로 나들이 가기도 힘든데

 

 

그나마 명절연휴라고 각시 바람쏘야 준다공 ㅎ

 

 

 

 

 

 

 

 안양에 크피스피 도넛 오랜만에 가보네!

 












 

 

맛있는 도넛들이 한가득~

 

 

이중에 맛있는걸로다 골라본다!

 

 

 

 

 

초롱마님이 싸준 기프트콘에 하소티드 하프더존에서 도넛을 고를수 있고

 

 

 

또 다른 기프프트콘으로 도넛2개와 커피까지 오랜만에 나들이가서 맛있게 먹어야징 ㅎㅎ

 

 

 

 

 


 

 

정말 오랜만에 한강 나들이인데 오늘 날씨가 넘 좋아서

 

 

 

햇볕도 쨍쨍하고 낮에는 걸으니 덥기도 할정인데 퍼니는

 

 

오랜만에 나들이라고 마냥 좋다~

 

 



 

 

저어기 물가에 무슨 밧줄타고 노는데

 

 

그거 참 신기한데 울 신랑이 뭐라뭐라 했는데 까묵었뜸 ㅎ

 

 

 



 

 

낮에 햇볕이 강하니 그늘진 다리밑에도 사람들이 가득하다!

 

 

우리도 다리쪽에 그늘진곳에 자리집고 점심먹을 준비도 하고...

 

 

 











 

 

 

하늘은 푸르고 맑고 하늘에 구름은 뭉게뭉게 두둥실 떠댕기고...

 

 

 

구경도 좋지만 금강산도 식후경~




 

 

 

 

 

크리스피도넛이랑 커피랑 집에서 가져간 과일까지 아주 푸짐하다

 

 

 

 

 

 

크리스피 어소티드 도넛 한박스하고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이다!

 

 

 

 

 

 

맛있는 이쁜 도넛들이 가득 흐뭇~~ !

 






지연이가 어소티드 1박스하고 커피와 도넛 두개도 사줬으므로

 

 

 

맛있는 도넛 두개 더 추가한다!


 


 

 

ㅎㅎ 호박이 웃고 있넹!

 



 

 

도넛위에  두가지 모양에 초코렛이 있어서

 

 

울 신랑이랑 사이좋게 한개씩 초코렛도 나누어 먹는다

 



 

 

우리가 고른 도넛중에 초코가 세개나 있다!

 

 

우리가 먹고 있는데 노숙자 아찌가 도넛 한개만 달라고 하는데

 

 

그중에 중간에 맛있어 보이는걸로 달란다! ㅋㅋ

 

 

뭐 한개 줄수는 있지만 달라고 함시롱 고르기까지 해서 팡당 ㅎㅎ

 

 

우리도 나름 골라서 온거라 그중에 초코렛이세개나 있길래 한개를 얼릉집어줬다!

 

 

 

 



 

 

도넛이 다 맛있는는데 속에 치즈가 들어간 이게 제로 맛있었던 같당!

 

 

 이 도넛이었나? 살짝헷갈리기도 하지만 암튼 치즈가 쫀듯하니 맛있었음!

 

 

 



 

 

암튼 우린 가격을 더 얻어주고라도 맛있어 보이는걸로 집어왔당!

 

 

울 신랑이 맛있는거 고르라고 옆에서 골라줘서...

 

 



 

 

초코가 젤로 많음~

 




 

아우! 이쁜 도넛~~ 도넛 우리가 세개먹고

 

 

 

노숙자 아찌 한개주고 나머지는 두고 먹을려고 집에가져왔당^^

 

 






 

 

 초코렛이 두개 올려져 있는 이 도넛먼저 냉큼 집어먹으니

 

 

 

오랜만에 먹는 크리스피 도넛 입에서 살살 녹는다!

 

 

커피랑 도넛이랑 먹으면서 경치도 구경하고 오랜만에 나들이에 마냥 즐겁다!

 

 

 

 

 

 

 

 집에서 가져간 과일도 먹어주고...

 

 

 

울 신랑이 집에 송편도 가져올껄~~ 진작 말하징 ㅎ

 

 





 

 

요즘 투잡하늘 살이 무지하게 빠진 울신랑~~

 

 

 



 

 

63빌딩도 바로 뒤에서 보이고...

 

 





 

 

노를 저어라~~ 에헤야디야!!

 

 



 

 

 




 

 

한강물을 가까이서 보고싶어서 잠시 돌위에 앉아서 강물도 바라보고...

 

 

 

 

얼마전에 새로 산 울 신랑이랑 노오란 꺼플신발 ㅎㅎ

 

 

 

 





 

 

푸른하늘에 흰구름은 뭉게뭉게~~

 

 



 

 

 

그전에는 잘 몰랐는데 이번에가니 외국사람들이 무쟈게 많다!

 

 

 

특히 동남아쪽이나 이슬람쪽 사람들인지 날도 더운데 머리에 보자기도 막쓴 ㅎ

 

 

 




 

 

 

 

 

 



 

 이제 완연한 가을하늘이다!

 

 

오곡이 햇볕을 제대로 받아서 올해 추수에도 풍년이 왔으면 좋겠다^^

 

오랜만에 맛있는거 사가지고 한강나들이도 하고

 

 

오랜만에 바람쏘이니 기분이 좋다!

 

 

지연아~~ 땡큐^^ ㅎ


 



주제 : 여가/생활/IT > 사진

▲top


여행중에 둘이서.... 신랑과 퍼니...

 

통영 여행중에 둘이서 찍은 사진들^^

 


 

꿈이 살고 있다는 동피랑 마을에서...



 

이순신 공원에서 바닷가쪽으로  내려가기전에  찍어본다!

 

 


 

연인들이 주로 하는 짓을 퍼니네도 해본당 ㅎㅎ

하트앞에서 사진찍어주기!


 



 

뭔가 색다른 자세를 잡고 찍어준다는게

자세를 제대로 잡지 못해 어정쩡! ㅎ

 

 


 

그래서 이리 안겨 버렸떠욤 ㅋ



 

이젠 주위 시선도 생각함시롱...



 

울 여보는 각시에게 이런거도 시킨당~~ 이게 모니?




우째 영~~

모처럼 분위기있게 사진찍어볼려고 했더만

영 어색한게 폼이 나오질 않는다!

 

모델은 아무나 하나~~ ㅎㅎ

그래도 우리에 행복한 결혼기념일 여행^^

 



주제 : 여가/생활/IT > 여행

▲top


내 반쪽^^ 신랑과 퍼니...

 

여행중에 다른건 기억속에 남아도

사진만은 우리에 추억속에서 한자리를 제대로 차지하고 있당!

 

울 여보와 결혼 기념일 여행을 하면서

찍어본 울 서방님^^

 


 

바다싸나이가 뭍에 올라온거이당!

 



 

각시랑 놀러오니 좋지? ㅎ

 



 

울 여보는 이런거도 해본당~~ 떨어질라!



 

잠깐 한숨 자고 일어났다고 이런거도 해주공...

 



 

어촌마을 통영에서....



 

미륵산케이블에 높은곳 올라가서도 이리 여유만만이당!






 

카메라멘!!



 

열심히 찍구있당~



 

모가 그리 심각혀요?




동피랑 마을에서 앉아서도 찍어본당!

 

 

 

올라오는길에 들른 삼성궁을 배경으로도 한컷!

 

앞으로도 계속 동반할 퍼니에 반쪽이랍니당 ㅎㅎ

 

여러부~운  행복하소서...

 

이상하게 멋진 사진들이 더 있었는데

다 어디로 날라갔는지 보이지가 않는다

 

분명히 편집까지 다 해놓았는데

사진이 넘 많다구 지우는데 들어간건지도.. 에휴!

 



주제 : 여가/생활/IT > 여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