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104
  • total
  • 1604191
  • 답글
  • 25856
  • 스크랩
  • 2011

블로그 구독하기



한방 보험적용 구미강활탕~피자빵과 커피,요플레~김치비지찌개와 병천 충남집 순대포장과 오메가3 달맞이꽃오일 블랙모어스 자유사진



 

 

 

퍼니가 한동안 한약복용 다하고나서...

 

한의원원장님이나 신랑은 한약계속 복용하라고 했는데...


 

퍼니는 이래저래 당분간은 한약좀 띄었다 먹고 싶어서

 

혹시 불면증이나 도움이 갱년기나 암튼 도움이 될만한거 있냐고...


 

원장님께 물어보니 원장님이 추천해주신...


 

의료보험이 적용되는 한방약이다~







몇년전에 한의원에서 먹었던 가미소요산인줄 알았는데...

 


구미강활탕이라고 써있네 ㅎ

우선 3일분 복용해볼려고 처방받아 왔다는..

 

하루세번 복용하라고 했는데  퍼니는 복용할 약이 넘 많아서...

하루에 두번만 복용하고 있음~

 

뭐~특별히 신경쓸건 없고 식후에 차처럼 타서 마시면...

많이 뜨거운물 아니라도 미지근한 물에도  잘녹고 마시기도 편하다~

 


 


월요일 물리치료 받으러 가기전에...


아침으로 먹은 산본시장에서 사온 피자빵과 헤이즐넛커피와 ​요플레!





 

 


피자빵~ 산본시장에서 사서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었는데...





 확실히 파리바게트에서 먹던...





피자가 쭈욱 늘어지는 피자빵에 맛은 기대할수가 없당~





비싼데는 이유가 있어 ㅎ


 



 


 

아침으로 건강생각해서 우유도 먹어주고 딸기도 먹어주공!



요즘 한약도 복용하고 신경써서 그런지...





심신도 많이 안정돼서 요즘엔 침대에 누워서 책도 읽는다는 ㅎ



 


수면제도 비록 복용은 하지만 한알에서 반알로 줄였음~ 이게 어디야 ㅎ



 


설명절지나고 수면제 복용 안하는거 또 시도해볼려고

 

 

했는데 입병때문에 힘들어서 그만~

 




 

다음날 화요일 일상!

찌개거리를 뭐를 할까 하다가 냉동고에 있는 비지가 있어서...

꺼내서 했는데 비지가 이상하게 풀어지고 양이적어서 비지국이 되버렸다는 ㅎ

냄비에 들기름 두르고 김치를 썰어 달달 볶다가 물붓고 끓여 주었음~

 

 

 


 


끓어 오르면 비지도 넣고 다진마늘과 대파도 넣고 간도 맞춰주면 된다~


 


묵은김치가 시면 김치볶을때 설탕을 조금 넣으면 된다~

 

 

 

 

신랑은 새벽부터 천안산소에 아주버님들과 다녀왔음~


 


퍼니 먹으라고 사주신  아주버님들에 선물~ ㅎ

 

 

 




뉴질랜드에 가셨다가 몇년만에 오신 막내아주버님이

 

 

 퍼니  복용하라고  사오신 선물~


좀 있다가 개봉~박두!



 



 

큰아주버님이 제수씨 먹으라고 사주신

천안병천 충남집에 순대포장이다^^

 

 

 

 


산소에 놓은 과일들! 사과와 배!


 

주로 과일은 신랑이 사오는데 이번에는 과일을 좀 못 골라서 아쉬운~

 

 



 

큰아주버님이 사주신 충남집 순대!

 

병천모듬순대 맛있다~~감사해요^^ 

 



 


 

병천순대 확실히 맛있다아^^


 

​신랑은 천안산소 다녀오면 운전하느라 못마신 술 음복하느라

 

꼭 한잔하고 자는데 순대에 한잔하고 있다는..

 

퍼니는 술은 패쓰 순대만 먹었음 ㅎ

 

 


 

순대와 함께 포장된 간과 부속물도 맛있음^^




소금에 콕~


 

 


 



뉴질랜드에 사시는 막내아주버님이 한번씩...





한국에 다녀가실때 한번씩 퍼니  영양제 사다 주신다는...





이번에 사다주신 영양제는 오메가3~~블랙모어스 달맞이꽃 종자유190정이다!




아공~ 아주버님이 바쁘시지 않으시면 밥이라도 한끼 해드려도 좋은데...

 

 

며칠 안계시고 워낙 바쁘신 분이라서...





 

 

 


 

갱년기인 퍼니에게 꼭 필요한 오메가3





달맞이꽃 종자유는 갱년기엔 여자들에게 특히 좋은데



 


아주버님 감사해요^^



 


감사한 아주버님 선물들^^ ㅎ





이웃님들도  몸에 좋은거 많이 드시고 건강 챙기시면서





남은 겨울도 잘 이겨내시길 바래요^^ 홧팅!
 




참 오늘은  발렌타인데이인데 신랑이 안챙겨도 된다고 해서 패쓰 ㅎ


 

 





 

 

 

 



 


 

 



주제 : 여가/생활/IT > 사진

▲top


설명절연휴 명절선물들과 언니집에서 베트남 다람쥐똥 커피와 스타벅스원두 핸드드립커피와 가래떡과 과일! 자유사진

 


즐거웠던 설 명절연휴를 뒤로하고~~


 


즐거웠던 시간들 뒤집어 회상하기 추억용! ㅎ

 

 

 

 

 

 

설날 배부르게 먹고 마시고 다음날 아침까지 잘먹고나서...


집에 오기전에 언니네집에서 티타임하기~

울 조카가 베트남에서 사온 다람쥐똥 커피원두!

 

 


울 언니가 베트남 다람쥐똥커피 원두를 갈아서 핸드드립하고 있음~

 




 


아~~ 퍼니가 좋아하는 핸드드립커피~





언니네집가면 한번씩 핸드드립커피를 마실수 있어서 좋은데..





이번에는 조카가 사온 베트남 다람쥐똥 커피도 마실수 있으니 더 좋은 ㅎ

 

 

 




 


집에 오기전 점심에 티타임~


 


셋째 언니가 사온 싱싱한 딸기와 함께...





 

 



베트남 다람쥐똥커피~




사실 처음 맛본거라 그때는 맛이 기억 났는데 지금은 까먹었지만..





확실히 커피가 넘 진하지 않으면서도 뒷맛이 깔끔하고도 좋다^^

 

 


 



울 조카가 먹는 식사? 간식? ㅎㅎ

 

맛있어서 집에 조금 가져왔음~

 



 


조카가 코스코트에서 사가지고 온...




이름이 많이 긴 ㅎ


 

 


 




티타임 하면서 같이 먹어줬는데 칼로리는 나가지만...





그래도 몸에 좋은 귀리와 베리종류와 딸기도 들어갔나?





암튼 상큼하고 같이 들어간 초코렛도 맛있음^^





씹히는 느낌이 바삭바삭하고 맛있당!





다음에 한약 안먹을때 인터넷으로 사먹어야지 ㅎ

 

 

 


 


티타임 한잔하고 또 다시 이번에는 스타벅스 원두로

드립한 핸드드립커피한잔 더~ ㅎ~~맛이가 좋음^^ ㅎ


 


커피 복 터졌네 ㅎㅎ


 

​조카가 사온 맛있는 과자와 함께 하는 티타임 좋으다^^





 



퍼니가 좋아하는 가래떡 구운거와 과일~

 

 

전날 설날 넘 잘먹고 아침 먹은지도 얼마 안돼서

점심겸 티타임으로 먹은 ...


이번 설명절연휴 언니네집에서

 

 

언니,형부,조카들과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 넘 좋으다^^

 


 


 


 

설명절 선물~ 받은 ㅎ


 

인증샷~



 


아이스팩에 같이 온 선물!

 


 

 


고등어살~웰딕에 구워 먹으니 맛있는..




일용할 반찬거리와 생겨서 좋으다 ㅎ






 

이번에는 대관령 황태!

 


 

 


참 빈약하게 들어있지만 그래도 황태와 황태살~




암튼 선물은 좋아 ㅎ

 







퍼니가 언니들에게 준 명절선물~



 

아름드레 전통차~ 맛도 좋고 선물하기도 좋은

 

 

 전통차이고 가격대비 좋으다^^


 


다들 좋아해서 기분좋은 ㅎ

 

 

 

 

 

이제 설명절연휴 즐겁게 보내고  집에 오면서

 

 

 울 언니들이 바리바리​ 싸준...

​아주 풍성한...


 


먹거리들이 아주 종류별로 가득~~ ㅎ







 

넷째 언니인  화성사는 언니가  퍼니 먹으라고

 

 

 갱년기에 좋은 칡즙을 1박스 선물해줬다~


 


셋째 언니 시댁인 서천에서 직접 짠 원액에 칡즙~

 

가격대 한박스50개 4만원이라 착한데다 칡즙이 참 진하고 맛도 좋으다^^

 

 

​직접짠 칡즙은 겨울철에 두박스 정도 복용해주면 좋다고 한다는..




다음달에 한번 더 주문해서 먹어야지 ㅎ


 

 

 



갱년기에 좋은 칡즙을 한박스 받으니 아주 든든하고 기분 좋은^^고마워!




 

 



칡즙은 냉장보관이라고 해서 냉장고에 보관해 놓고 한봉씩 마시고있음^&^





건강에 좋은건 죽어라고 안 챙겨 먹는 신랑도....




사과즙과 칡즙은 한봉씩 챙겨 먹으니 좋으다 ㅎㅎ





 

 

칡즙 양도 적지 않고 진하기도 무지 진해서 좋은 칡즙~



퍼니가  몇년전만 해도 혈압약이랑 고지혈증약도 복용 안하고 ...




영양제 하나도 챙기지 않고 살았는데..





이젠 몸이 약해져서 약도 챙겨야 하고 영양제도 챙겨야 하고..





몸에 좋은거 챙겨 먹고 건강해지자 얍^^





이웃님들도 몸에 좋은거 많이 챙기시고 건강유지하세요^^





이제 일상에서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주제 : 여가/생활/IT > 사진

▲top


설명절날 산본 이순신횟집 모듬회와 매운탕 명절음식에 언니네들과 행복한 먹방 술이 술술~ 자유사진

 

 

퍼니에 일상~

 

설명절연휴~ 설날풍경~

 

아들들은 미리 왔다가고 설날은...

화성사는 울 언니가 놀러오라고 해서 다녀왔음^^

 


 

 


설 명절음식이  다소 느끼할수 있으니...


 


산본사거리 이순신횟집에서 회를 뜨고 매운탕 사가지고 가기로 했음~

 



 

 

넓직한 수족관들이 많이 있음~

 



 

 

해산물도 가득~

 



 


회 가격이 착함~




우린 모듬회(대) 3만원짜리 2팩사고...


 


매운탕거리도 두팩사고 생우럭도 한마리 사서 포장 부탁했음^^

 


 


이순신횟집 사장님이 회도 도톰하게 잘 떠주시고 친절하셔서 좋음! ㅎ







 


 

 


모듬회(대)3만원 2팩~

 


우리가 주문한 모듬회(​맨앞에 부터 방어,민어,연어,광어,우럭)

 

 

 

 무려 다섯가지 구성에)


회에다가 회도 도톰하고 고급스러워서 넘 좋음^^


 

와사비도 생와사비라 맘에 듬 ㅎ

 

명절음식도 있지만 인원수가 좀 되니 모듬회 대자 2팩 주문했당~

 




 

 

매운탕거리는 한팩에 5천원이라 가격은 착한데....


 


생선뼈만 있고 양이 적을거 같아서 매운탕거리 2팩사고...


우럭은 1마리 만원짜리 주문했는데~~우럭이 자그마한게 구여워 ㅎ


어짜피 가면 술 많이 마실거 같아서 술도...



 

소주,맥주 박스로 사가지고 가서 언니네집 냉장고에 쟁여놓고...



 


술 좋아하는 울 신랑 원없이 마심  ㅎㅎ

 



 


 


언니네도 시댁 형제들하고 모인후에 오는거라...

 


 

우리가 먼저 가서 쥔장도 없는데 현관문 열고 들어가서...


 



냉장고에 언니가 부쳐둔 부침개 부쳐서 한잔했음 ㅎ





퍼니는 원래 마당가에서 만두,보리 보면서 커피한잔 하고 싶었는데


 


술 좋아하는 신랑은 오로지 술 생각밖에 없다아~ㅠ
 




 

 


퍼니는 언니네집 가자마자 냉장고에 전 꺼내서 팬에 데워줬음 ㅎ





전종류도 어찌나 종류별로 맛깔나게 부처놨는지...

 



 





신랑은 오로지 대낮부터 술한잔 하니 기분이 따봉임~ ㅎ





아공 ~~ 가볍게 캔맥주 한잔씩 하자니까 대낮부터 쏘맥말아서 마셔줌~~쫌!

 

 

 

 

 


언니가 부쳐둔 전도 종류별로 맛있어서 맥주한캔 하공...


 


냉장고에 보니 나물도 만들어 놓은거 반찬통에 있길래 꺼내서


 


맥주마실때 같이 먹어줬음 ㅎㅎ


 


도둑이얌 ㅋ


 

 

신랑이랑 둘이서 언니네집 식탁 점령하고 쥔장처럼...

냉장고 음식 뒤져서 가져간 술이랑 먹고

블루투스 음악 틀어놓고 신랑이랑 대낮부터 음주~~ 빵야 ㅋ


 

언니네 식구들이 오더니 분위기 넘 좋다고 ㅎ


 


 

 

 

매운탕거리 2팩 사온거 매운탕 먼저 끓여줬음!

생선이랑 매운탕거리 양념이랑 다 섞어 있는데..

 

이순신횟집 사장님이 아침에 다 씻어 놓은거니 괜찮다고 하셔서

 

 

그냥 매운탕 끓여도 된다고 했음~ 쑥갓만 미리 꺼내놓고 나머지는

한꺼번에 넣고 언니가 매운탕 끓여줬음~




매운탕거리에 생우럭도 한마리 넣고 끓여줌!


전이랑 맥주한잔 마시고 잠깐 좀 쉬었다가...

 

 

 

 

 


6시 넘어서 저녁으로 먹은 회와 명절 모듬전과  한상차림^^


 

음주는 기본 ㅎ

 

 

 

 

3만원짜리 모듬회 한팩이 구성도 야무지고..




회도 도톰도톰 가지런히 떠서 완전히 퍼니 스탈^^





언니 형부 조카들도 다 회가 맛있다고 맛있게 같이하니 넘 좋다^^ ㅎ



근데 신랑은 별로라고~ 몰라 신경안써 ㅎ(까다롭다)

 

 

 


 

고급진 민어회를 와사비간장 찍어서 냠냐^^

 

완전 맛있어 ㅎ

 

술이 술술 넘어간당^^

 




아까는 안보이던 꼬치전도 있네 ㅎ

울 언니가 명절전 모듬전 가족들과 같이 부쳤는데

전들이 종류도 많고 간도 딱 맞고 색감도 이쁘고 넘 맛있어^^




 

 

 

그새 맛있는 매운탕도 끓여 내오고..

 

언니가 만든 갈비찜도 내오고...

김치에 과일에 빵에 한상가득 푸짐하고 맛있다^^

 

 

 


 

울 조카가 사온 치즈빵도 맛있음^^

 

 


 

 

 

언니가 끓인 매운탕이 색감도 넘 이쁘고 완전 맛있음^^
 

회에한잔 해도 매운탕에 밥한술 먹어줘야 속이 풀림 ㅎ



 



급하게 데우느라 갈비찜에 양념은 좀 덜 배었지만...



 

언니가 과일까지 갈아서 만든 갈비찜도 넘 맛있다^^

 

 


 

 

언니가 담은 배추겉절이도 맛있고...

 

 

배가 부른데 자꾸만 뭐를 내오는 ㅎ

그래도 상콤한 한라봉이 맛있어서 들어간다는...


 




 

방울토마토까지~~ 배가 뻥!

 

먹고 좀 소화좀 시키다가...

 


 


 

서천에서 명절 지내고 올라오는 울 셋째 형부와 언니가 도착후~

 


또 한상차림~

 

 


 

맛있는 음식들이 한가득~

 

여기에 모듬회도 한팩 남겨 두었다가 또 한잔함 ㅎ


 

 

 

 

 

매운탕도 또 한냄비 더 끓여줬음~


 

암튼 울 언니 손만 닿으면 맛있는 음식으로 탄생^^


 

매운탕이 넘 맛있어 ㅎ

 



 

 

서천 시장에서 할머님들이 도토리가루 많이 넣고 쑤어서 파시는거 사왔다는..


 

얼핏봐도 일반시장에서 파는거와는 비교도 안되게 도토리묵 색도 진하고 맛있어^^

도토리묵에 양념간장만 살짝 올려서 먹어도 맛이 넘 좋다^^


정말 설날 1차 ,2차,3차까지 아주 제대로 음주 한잔 제대로 맛있게 했다는... ㅎㅎ

신랑은 남들 차한잔 마실때도 퍼니가 뭐라고 할까봐서..


 

맥주한캔 숨겨놓고 마시고 있었다는... 에휴~ㅠㅠ

 

 




 

 

퍼니가 설명절 선물로 언니들 줄려고 사간




한국문화유산 아름드레 전통차이다!

 

 

 


 

 

 

​전통차를 언니들이 보더니 어쩌면 차에 박스나 그림도 이쁘냐고 ㅎ


 


그렇잖아도 작년5월 어버이날에 작은아들한테 선물받고 차맛도 좋고..




그림도 좋아서 한번씩 지인들에게 선물하는데 선물용으로도 좋다는...


 

이번에 산건 9종 차셋트로 샀는데 전통차가 종류별로 가득해서 골라 마셔도 좋다^^
 

 

 

 

 

전통차 리필해서 차 마시는 법!

 

 

 


쇼핑백도 각각 따로 챙겨오니 선물용으로도 좋다는^^


 

선물받은 울 언니들이 넘 좋아하니 기분 좋다는 ㅎ




 



실컷 먹고 찬바람 한번 쏘여주고..




퍼니가 명절선물로 사간 아름드레 전통차 선물로 내 놓았더니..




언니들이 한잔씩 마시자고 해서 한잔씩 타마셨다는...





맨앞에 진한색에 차는 민들레차이고 뒤에는 죄다 메밀차인데...





메밀차 구수하게 차맛도 좋고 색감도 이쁘고 맘에 든다는 ㅎ





아름드레 전통차 9종 만원대에 가격대에 배송비도 안들어가니...




명절에 선물용으로 부담도 없고 받는 사람은 기분좋은 선물이다^^ ㅎ





설명절 연휴 즐겁게 보내신거지요?



 


일상에서도 홧팅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주제 : 여가/생활/IT > 사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