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282
  • total
  • 1511442
  • 답글
  • 24665
  • 스크랩
  • 1866

블로그 구독하기



서울대공원 장미원 장미축제 테마가든 이쁜 풍경~ 나들이

 

 

 

버얼써 여름 여름 한낮에는 여름 더위가 ~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는 아직은 견딜만하니~

 

 

 

 

 

 

 

저번주 금요일에 병원 물리치료 쌤님에 추천으로

 

 

 

정말 모처럼 과천 서울대공원 장미원 장미축제를 아침부터 가게됐다~

 

 

 

서울대공원 장미원에 장미축제 테마가든 가는길인데

 

 

 

우리는 주차장에 차 세워놓고 아침부터 갔으므로

 

 

 

일단 점심 먼저 먹고 가기로 했음~

 

 





 

 

 

주차장에 차 세워놓고 집앞에 GS편의점에서 사간 점심 먼저 먹고 가기로..

 

 

 

날이 더울거 같아서 반팔입고 갔는데 추워서 나중에 차에있던

 

 

 

츄리닝 걸쳤다는 ㅎ

 

 

 

 

 

 

퍼니가 먹을려고 파리바게트에서 사간 샌드위치와 구운부추빵과

 

 

 

GS편의점에서 사간 음료수~ 퍼니 점심식사

 

 

 

 

 

 

 

파리바게트 샌드위치도 넘 맛있고...,.

 



 

 

 

구운부추빵도 넘 맛있고... 냠냠~

 

 

 

신랑은 왠 아침이라고 GS편의점에서 커피랑 음료 사면서 사발면과 햇반을 사갔는데

 

 

 

햇반을 데우지도 않고 가져와서는 차갑게 먹어 별로라고~ 에휴~

 

 

 

 

 

 

일단 점심먹고 출발~~ 금강산도 식후경~

 

 

 

서울대공원 스카이레일 타는곳~

 

 

 

 

 

 

이제 점심 먹었으니 테마가든 가는길~

 

 

 


 

 

 

중간에 호수가 보이고 좋아서 잠시 또 쉬었다 가기~ ㅎ

 

 

 

뭐 아침부터 나섰으니 시간도 여유있고 날씨도 덥지않고 좋다~

 

 


 

 

다음에는 바로 저 자리에서 호수 보면서 점심 사와서 먹어야지~

 

 

 

서울대공원안에 gs편의점과 cu편의점도 있고 식당가와

 

 

 

커피도 팔고 다음에는 굳이 집근처에서 사가지 않아도 될거같다~

 

 



 


 

바로 요기 찜~

 

 

사실 서울대공원 오랜만에 오는데 집에서 차로오니

 

 

 

차가 밀리지 않는 시간에는 20분이면 올수있고 컨디션 좋고

 

 

시간될때 한번씩 와도 좋을거 같음^^

 

 

 

퍼니는 추워서 차에 츄리닝 걸쳤음 ㅎ

 

 


 

 

다시 출~바알!

 


 

 

중간중간 벤치도 많이있고 나무 그늘도 있어서 덥지 않고 걸어가도 좋을 거리지만

 

 

 

 

 

다리 아프거나 더울때 코끼리열차 타고 좋을거 같음~

 

 

 


 

 

 

가다보니 호수도 보이고~ 멋짐^^

 



 

 

이런 캐릭터들도 벤치에 있고.. 좋다!

 

 


 

 

 

고냥이가 넘 외로워 보여서.. ㅎㅎ

 

 

 

나한테 고백할꺼냐공!

 

 

너 모쏠이냥 ㅋ

 

 





 

고냥이가 불쌍해서 사진 한번 찍어줌 ㅎ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입구쪽에도

 

 

돈가스와 우동도 팔고 편의점도 있네~

 



 

 

드뎌 테마가든 입성~


 

 

테마가든 입장료는 성인2천원씩이니 부담없고 좋다^^

 


 

 

 

이제부터 테마가든 입구에 들어가서 색색에 이쁜 장미꽃과 함께

 

 

 

온갖 이쁜 꽃들 구경~

 



 



 

 

 

빠알간 장미꽃도 넘 이쁘고....

 



 

 

 

요즘 신랑과 퍼니 핸드폰 바꿨는데

 

 

 

신랑은 사진 찍기전에 카메라에 뭐가 자꾸 뜬다고 귀찮다고 처리중 ㅎ

 

 



 

 

 

퍼니는 꽃들이 넘 이뻐서 사진찍기 삼매경^^ 이쁘당!

 

 

 


 

 

 

하이얀 장미꽃도 이쁘고~

 




 

 

 

자그마한 빠알간 꽃도 넘 이쁨^^

 

 

 

 

 

우와! 이쁜 장미꽃 무더기~

 

 

 

그동안 장미축제 꼭 와보고 싶었는데 드뎌 오게됐다는...

 

 

 

용인 에버랜드는 퍼니가 다치기전 이모양이 되기전 쌩쌩하게 다닐때

 

 

 

딱 한번 신랑이랑 갔었는데 그 후로 한번도 못가봤는데

 

 

 

에버랜드는 멀기도 하지만 넓기도 하고 가격도 비싼데

 

 

퍼니에겐 서울대공원이 부담없고 여러모로 좋았음^^

 

 

 







 

 

분홍에 장미꽃도 넘넘 이쁘다^^

 


 

 

테마가든 안에 동물들을 조금 볼수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음~

 

 

 

 

 

 

신랑은 양치기 소년앞에서 갖은 컨셉으로 사진 찍고

 

 

 

뼈다귀 물고 있는 뼈다귀도 뺏는 사진도 있고 한데 한장만 올렸음 ㅎ

 

 

양치기소년 앞에서 한컷~

 

 

 



 

 

귀여운 캐릭터~

 



 

 

원숭이도 있고....



 

 

 

초록초록위에 이쁜집~

 

 



 

 

 

이쪽으로 쭈욱 가보자~

 



 

 

꼬꼬마 유치원 아가들도 쌤님과 소풍소풍~

 

 



 

 

 

음메 소와 달구지~

 



 



 

 

 

 

꼬마야! 냄새 안나냥? ㅎ

 

 

 

서울대공원 동물원은 아니고 테마가든 안에 조금 있는 동물들이라

 

 

 

많지는 않아도 동물들이 조금씩 있었는데 주변에 가니

 

 

 

냄새가 심해서 퍼니네는 대충  구경하고 왔음~

 

 



 

 

아가야 뭐하니?



 

 

 

중간중간 앉을 자리도 있고....

 



 

 

 

아공~ 귀여운 양 삼형제들~

 



 

 

 

동물들 구경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테마가든 안에 구경하자~

 



 

 

중간중간 이쁜 꽃들~



 

 

 

참 이쁘게 잘도 꾸며놨네~

 



 

 

 

 

이쁜 꽃들과 꽃수레~

 



 

 

줌으로 찍어본 이쁜꽃^^

 



 

 

 

장미꽃에 정말 색색으로 피어있어서 정말 이쁘다^^

 

 

 

저번주 금요일에 우리가 갔을때는 장미축제 끝 무렵이라

 

 

 

조금 시들은 장미꽃도 있었지만 그래도 이쁜 장미꽃들 구경하러 넘 좋았음^^


 

 




 

 

 

노오란 장미꽃도 이쁘공~

 



 

 

장미꽃들 구경구경~

 





 

 

 

구경좀 했으니 잠시 호수 보면서 편의점에서 사간

 

 

 

커피한잔 마시면서 잠시 앉아 쉬기^^

 

 

 

 

 

 

요즘 퍼니 ㅎ

 

 

맨날 약으로 살고 있는 으휴!

 



 

 

가까운 행복을 만나다!

 



 

 

 

신랑은 퍼니 사진찍어 주다가

 

 

 

새로운 핸드폰에 새로운 기능 있다고 마구 찍어 줬는데

 

 

잼있어서  ㅎ

 



 

 

 

사진을 엄청 많이 찍었는데 사진은 두장만 올렸다는... ㅎ




 

 

나무 그늘 밑에서 조금 쉬었으니 다시 이쁜 꽃구경^^

 

 



 

 

연분홍 꽃도 넘 이쁘다^^



 

 

테마가든안에 풍차가 있는데

 

 

색이 넘 흐려~ 반월저수지안에 풍차가 더 이쁘다는...

 

 



 

 

연분홍 장미꽃이 탐스럽고 넘 이쁘네^^



 

 

 

 

장미꽃 앞에서 한컷! ㅎ

 

 

 

사실 이때만 해도 모처럼 컨디션이 좋았다는....

 

 





 

 

 

요즘 셀프카메라에 빠진 신랑과 함께...

 



 

 

유치원 아가들이 참 많이도 왔는데

 

 

분수대앞에서 다들 신나서 ㅎ

 



 

 

 

아휴~ 이쁘고 멋지다^^



 

 

꽃분홍에 나팔꽃도 이쁘네~

 

 

 

 

 

 

 

평일에 간거라 테마가든안에 체험할수 있는데

 

 

 

딱 한가지 오후1시부터 무료 체험할수 있는 장미 액세서리 공작소~

 

 

 



 

 

 

이쁜 장미꽃 핀과 브로치를 인당 한개씩 만들수 있어서

 

 

 

신랑 명의까지 퍼니가 두개 만들수 있었음 ~ 득템 ㅎㅎ

 

 

 

체험이라고 해도 장미꽃 모양에 색만 고르면 알아서

 

 

붙혀 주기도 하니 좋으다^^ ㅎ

 

 

 

맨아래 보라빛에 장미꽃은 작은 브로치이고

 

 

 

위에 화사한 장미꽃은 머리에 꼿는 핀이라는.....

 

 



 

 

 

오다가 아까 신랑이 찍은 양치기소년 앞에서 한컷~

 



 

 

이제 구경 다하고 내려 오는길은

 

 

 

아까 갈때 갔던길 말고 반대방향 쪽으로 내려왔다~

 

 

 

저어쪽에 코끼리열차가 지나가고 있음~

 

 

 

코끼리열차는 편도 한번 가는데 1천원씩 받는다!

 


 

 

내려 오면서 바라본 호수~

 







 

우와~ 풍경이 넘 좋다는 ㅎ

 

 


 


 

 

이제 서울대공원에서 나와서 돌아 오는길도

 

 

 

한쪽 길가에 꽃길~~여기까지만 딱 좋았음^^

 

 

 

집에 오는길에 언제부터 퍼니가 오른쪽 팔에 알레르기가 일어나서

 

 

 

먹던 홍삼 에브리타임도 안먹고 끊었음~

 

 

 

오다가 알레르기 일어나서 병원가서 주사맞고 약타고..

 

 

 

암튼 요즘 부쩍더 약으로 살고 있다~

 

 

 

약안먹고 병원 안가고 살수있었음 참 행복할거 같음!

 

 

 

더운 여름 잘 이겨내시길  이웃님들 힘내세요 홧팅^^

 



주제 : 여가/생활/IT > 사진

▲top


결혼기념일 데이트 대부도 티라이트 시화나래휴게소 바다전망 풍경~ 휴게소 호두과자와 파스쿠치 커피! 나들이

 

 

 

 

저번주 불금 제대로 보낸날 ㅎ

 

 

저번주 금요일 대부도 달전망대2층  에이원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하고

 

 

 

내려와서 온김에 티라이트휴게소 앞에 바닷가 구경하고 가기로 했음~

 

 

 

티라이트휴게소 앞  바닷가풍경~ 이제부터 구경구경 ㅎ

 

 


이곳은 대부도 들어가는 길에 있는 시화나래 휴게소인데

 

 

 

전에 왜? 티라이트 휴게소라고 했지? 뭐가 맞는거얌? ㅎㅎ

 

 



 

 

달전망대에서 내려오자마자 바로 앞에 파아란 바닷가전망이 끝내준다^^


 

 

 

 

파란바다 파란하늘~ 어떤게 바다인지 하늘인지~




 


 

티라이트휴게소 쪽으로 바닷가풍경 구경하면서 산책하기!

 

 

 

 

날씨 좋을때는 저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마시면서 바닷가 구경하면 좋을거 같음^^

 

 

 

실제로 시아버님 돌아가시기전에 이곳에 와서 맛있는거 먹었음!

 

 


 

 

쭈욱쭉 가보장~



 

 

 

저어기 오른쪽에 보이는 바람개비는 밤에 보면 조명빨이 이쁘다는 ㅎ






 

 

와우~ 파아란 바다 멋지다는...

 

 

 

확실히 날씨 좋을날 와야 제대로 구경할수 있는 날 잘 잡았당^^

 

 




 

 

파아란 바닷가 풍경보면서 걸어가욤^^

 

 

 

갈매기는 끼룩끼룩~

 

 


 

 

 

은빛 바닷물결이 반짝반짝~

 

 

 


 

 

 

쭈욱 걸어오다보면 티라이트 휴게소 앞쪽에 이곳에 앉아서 바닷가 바라봐도 좋다^^

 

 

 

 근데 앞쪽으로 가보니 시화나래 휴게소로 써있다는 ㅎ

 

 

 

이곳은 햇볕도 넘 따사롭고 바람도 막아줘서 앉아서 때론 서서 바닷가 구경하기 넘 좋다는...

 

 


 

 

바로 이쪽 위에쪽이 타라이트 휴게소 뒷쪽편이다~


 

 

멋진조각~

 






 

 

신랑은 바닷가 바라보면서 멋진폼으로 한컷 ㅎ

 

 

 

 

 

갈매기도 한컷 ~ 초상권 읎따 ㅎ

 

 

모델료도 읎따 ㅋ

 

 

 


 

 

푸른 바닷물결 넘실넘실~ 갈매기는 끼룩끼룩!

 

 

 

 

 

이날 갈매기들이 계모임을 하고 있는지 어찌나 수다스럽게 떠들어 대던지

 

 

 

겁나 시끄러웠다는 ㅋㅋ

 

 

 

지들끼리 수다떨다가 때론 한대 치고 지나가기도 ㅎ

 

 




 

 

갈매기들이 바로 바닷가 바로앉에 옹기종기 모여서 모임을 가지나보다 ㅎ

 

 


 

 

 

파수꾼 갈매기! 누군가 오기만 혀봐 ㅎ

 



 

 

 

 

 

근접 갈매기 찍어줌!

 

 

 

매의 눈으로 적이 오나지켜보기 ㅋ

 

 





 

 

사진찍다보니 이런 사진도~

 

 

 

햇빛 사이를 가르고 지나가는 뱅기!

 

 


 

 

 

캬~ 뱅기다 뱅기 ㅎㅎ

 


 

갈매기도 뱅기도 많이 지나가는...

 

 

 



 

 

퍼니 혼자서 셀카놀이하기~ 각자 셀카놀이 ㅎ

 

 

 

이날 햇볕이 따사로와서 선글끼고 오길 잘했네 탁월한 선택^^

 

 




 

 신랑이 어느새 뒤에 와서 사진찍고 있다는 ㅎㅎ

 

 

 

 

 

둘이서 다정하게 한컷^^

 

 

여봉~우리 행복하게 살자 꼭~ ㅎ

 


 

항상 함께해줘서 고맙고 사랑해^^

 

 



 

 

신랑 사진 찍을때 뒤에서 도촬 ㅎㅎ

 



 

 

 

바닷가 실컷 구경하고 온김에 위쪽에 티라이트휴게소 구경하고 가기~

 

 

 

티라이트 휴게소 뒷편으로 와서 이쪽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서 바닷가 구경해도 좋을거같음^^

 



 

 

 

티라이트 휴게소 달전망대 모습~

 

 

모형자동차놀이~

 

 

 

 

티라이트가 아니고 시화나래휴게소인가? 암턴 ㅋ

 



 

 

 

 

시화나래 휴게소앞풍경~

 

 

 


 

꼬마야 어디가니? ㅎ

 


 

 

 

휴게소에 왔으니 호두과자쯤은 먹어줘야징 ㅎ

 





 

핫바와 아이스크림~

 



 

 

호두과자 작은거 3천원짜리는 우리 먹을거~

 

 

 

호두과자 5천원짜리 2개사서 집근처 병원 물리치료 쌤님 선물해줄거~

 

 

 

사과사랑님 맛있는 사과즙이랑 맛보여 드릴려고 가져갔더니

 

 

겁나 좋아하심^^ ㅎ

 



 

 

치킨팝콘도 있넹~

 



 

 

푸드카페도쪽에 커피도 있고 핫도그도 팔고

 

 

 

다음에 오면 이곳에서 핫도그도 사먹어봐야겠당 ㅎ

 


 

호두과자 사고 신랑이 사온 커피는 파스쿠치커피를 사왔다~

 



 

 

 

퍼니는 이쪽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음~

 

 

 

전망 좋으네^^ ㅎ

 



 

 

 

파스쿠치 커피와 함께 앞쪽에 우리가 커피와 함께 먹을 호두과자와

 

 

 

뒤쪽에 2봉은 물리치료쌤님 가져다 줄거 ㅎ

 



 

 

시화나래휴게소 커피는 파스쿠치밖에 없다고 하던데

 

 

 

한잔에4,500 휴게소 커피치고 비싸긴 한데

 

 

 

양도 많고 맛도 참 좋았다는...

 

 

호두과자와 궁합도 잘 맞고 ㅎ

 

 

 

 

 

근데 시화나래 휴게소 호두과자는 호두가 넘 적게 들어있고

 

 

 

팥이 많아 다소 달콤한맛이 강했음~

 

 

 

갠적으로 천안휴게소 호두과자가 더 맛있는거 같음~(개취임) ㅎㅎ

 

 



 

 

 

이제 맛있는거 먹고 따사로운 햇볕에서 멋진 바다풍경도 실컷 감상했으니

 

 

 

집에 돌아오는길!

 

 

 

시화나래 휴게소 들어가기 바로 전쯤~ 거의 다 와갈때쯤~

 



 


 

 

안녕^^

 

 

2018년도 신랑과의 결혼기념일 데이트 잘했음^^

 

 

 

담에 또보자!

 

 

새로운 한주도 홧팅 행복한 3월 되세요^^





 



주제 : 개인 > 일기/일상

▲top


언니랑 궁평항에서 넘 싱싱한 제철 쭈꾸미,새조개샤브샤브 바다구경과 핫도그와 커피! 나들이

 

 

 엊그제 화요일에 바로위에 언니  전원주택 사는언니집에 간김에

 

 

 

언니랑 언니집에서 차로는 밀리지 않으면 20여분이면 가는 거리에 궁평항을 가기로 했음!

 

 

 

원래 칼국수먹고 궁평항 바람쏘이고 올려고 했는데

 

 

 

생각하니 지금이 쭈꾸미랑 새조개철이길래 시세만 맞으면 사먹을려고 갔음 ㅎ

 

 

 

 

 

 

 

여기가 궁평항 수산직판장이 있는곳이다~

 

 

이곳에서 회나 쭈꾸미나 새조개 조개도 사서 구워 먹을수 있음~

 

 

 

기타등등 장어도 있고 먹거리는 참 많다~

 

 

 

여기는 테이블 자리이고 다 좋은데 전에는 상차림비를 안받았는데

 

 

 

얼마전  소래포구화재 난뒤로 올해 1월부터는 단합을 해서 상차림비도 받고 인당2천원씩 받고

 

 

 

회먹으면 스끼가 나오는데 쭈꾸미랑 새조개 먹으니 스끼가 하나도 안나온다고 했음~ 아쉽!

 

 



 

 

 

 

 

수산시장으로 쭈욱 들어가서 입구에 한군데서 물어보고

 

 

 

장덕리대성호 전에 시부모님 모시고도 가고

 

 

 

아이들이랑도 가서 회랑 매운탕도 먹었던 가을철 꽃게매운탕도 넘 맛있고

 

 

 

김치랑 손맛이 좋으신 인심좋으신 여사장님^^

 

 

 

더 좋은건 직접 낚시를 하셔서 고기를 잡아서 고기가 신선하다^^

 

 

 





 

 

 

쭈꾸미 시세는 그날그날 틀린데 우리가 간 이틀전 화요일에 사장님이 받으신

 

 

 

쭈꾸미1kg당 35,000사고 사실 다른곳에서 물어본집은 4만원대 가격을 부르고

 

 

 

집마다 차이가 조금 있을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으니 흥정을 잘해야함 ㅎ

 

 

 

우린 몇번 갔던집이라 한번 물어보고 바로갔음~

 

 

 

 

 

 

팔딱팔딱 넘 싱싱한 쭈꾸미 인심좋으신 사장님 1마리 더 넣어주심 ㅎㅎ

 

 

 

 

 

이거이 바로 새조개 까기전이다~

 

 

울 신랑은 잘 모름 ㅎ

 

 

 

새조개도 1kg는 2만원사고 쭈꾸미랑 새조개 가격만 55,000

 

 

 

스끼가 하나도 안나온다고 해서 스끼1만원주고 추가해서 총 65,000

 

 

 

 

 

장덕리 대성호 사장님~~ 담에도 또 갈게요^^

 



 

 

 

 

쭈꾸미랑 새조개 해산물스끼는 수산물직판장에서 사서

 

 

 

바로 근처에 양념집에 왔음~

 

 

 

해산물스끼 안나오면 상차림은 이정도 ~~ 1만6천원 추가!

 



 

 

 

양념집에서 상차림비1인2천원씩 6천원 받고 샤브육수값도 1만원 받음!



 

 

쭈꾸미1gk!

 

 

푸짐했음^^

 

 




미안~~






 

완전 싱싱 쭈꾸미~

 



 

 

머리는 더 익혀야 하니 다리부터 익혀서

 

 

 

퍼니 좋아하는 간장에 와사비 팍팍 섞어 먹어주고

 

 

 

초장에도 찍어 먹어주고 야들야들 싱싱 넘 맛있다^^

 

 



 

 

넘 싱싱한 쭈꾸미~

 

 

 

 

 

원래 쭈꾸미 처음에 담글때 머리를 위로 가게해서 담가야 한다고해서

 

 

 

그리 했는데 그래도 바로 먹물 쏘아버림 ㅎ

 

 

 

 쭈꾸미 다리먹고나서 머리는 나중에 더 익혀서 먹어야함~

 

 

 

 

 

 

 

쭈꾸미머리에  알이 있다는데 까매서 그런지 잘 안보임

 

 

 

근데 먹어보니 알이 팍팍 씹혀서 맛있음 ㅎ

 

 

 

 

스끼가 하나도 없다고 해서 1만원 추가로 시킨 해산물스끼인데

 

 

 

넘 푸짐하고 싱싱함에 놀랐음~ 넘 잘했어^^

 

 

 무려1만원에 다섯가지나 나왔음!

 



 


 

 

해산물스끼 추가로 나온 싱싱하고 넘 맛있는 낚지~

 

 

이슬이를 추가 안할수가 없네 ㅎ

 



 

 

 

오독오독 싱싱한 해삼과 키조개도 싱싱~

 

 

 

울 신랑은 해삼 오도독 하는게 별로라고 안먹음~

 

 

 

해삼은 바다에 홍삼~~ 언니랑 둘이서 소주한잔 하면서 맛있게 먹었음^^

 



 

 

 

싱싱 가리비와 피조개~

 

 

 

근데 피조개는 피가보여 퍼니는 선호하지만 않지만 싱싱하긴 했음~

 

 

 

신랑이 핏물 거북해 하는 퍼니위해 핏물 제거후 줬음 ㅎ

 



 

 

또 신랑 안좋아하는 멍게~

 

 

하지만 퍼니랑 언니는 맛있다고 잘먹음~

 

 

김치도 넘 맛있음^^

 

 

 

음식이 넘 푸짐하고 맛있다!

 

 

맛있게 먹고 있는데 장덕리 대성호 사장님 오셔서 뭐 부족한거 있으면 말하라고

 

 

 

친절하게 말씀하심~ 넘 좋아여 ㅎ

 

 

 


 

 

새조개1gk 2만원 넘 싱싱! 끝맛이 달아달아 ㅎ

 

 


 

 

새조개 울 언니도 한번 먹어봤는데

 

 

그때는 달지 않았는데 먹어보더니 끝맛이 달고 맛있다고 넘 잘먹음 ㅎ

 

 

 

정말 푸짐하고 맛있게 잘먹었음^^

 



 

 

 

배는 불러도 샤브육수도 넘 맛있고 아쉬워서

 

 

 

주문한 칼국수사리 3천원인데 칼국수값으로 받았네 7천원~~

 

 

 

하지만 양념집에서도 넘 친절하고 샤브육수도 아낌없이 몇번이나 부어주고

 

 

 

친절해서 돈 더 줘도 아깝지만 않지만.. ㅎ

 

 


 



 

 

면발도 맛있고 좋음~

 



 

 

 

근데 샤브육수가 진하고 넘 맛있음^^

 

 

 

울 신랑 배가불러  샤브육수 국물 남기고 왔다고 어찌나 아쉬워 하던지 ㅎ

 




 

 

 

양념집에서 상차림비3인이랑 샤브육수1만원]

 

 

소주4천원 칼국수사리3천해서 2만원3천원인데 2만원 6천원 받았음

 

 

 

총9만원1천원에 셋이서 넘 푸짐하고 맛있게 먹었음 잘했어^^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바닷가 구경하기전에 바닷가쪽 입구에서 언니랑 신랑 ㅎ

 

 

 

커피랑 퍼니가 먹고 싶다고해서 핫도그 한개샀음~

 

 

 

아메리카노커피1잔2천원  2잔과 핫도그 한개2천원 총6천원~

 

 

 

 






 

 

 

 

바다 보면서 커피랑 핫도그 먹으니 더 맛있음~

 

 

 

가격은 비싸도 모처럼 바닷가 나들이이니 뭐 ㅎ

 







 

 

 

갈매기는 끼룩끼룩~

 





 

 

시원하고 좋긴한데 이날 날이 흐려서 그런지  넘 추워~



 

 

금방 되돌아 왔음~

 

 


 

 

 

궁평항 주차장 바로 옆에서 파는 말린 생선도 있고

 

 

울 언니랑 신랑 건새우가 싱싱하고 좋다고 샀음~

 

 

여기도 인심 좋으신 사장님 ㅎㅎ

 

 

언니가 건새우 한됫박씩 사서 줬음!

 

 

 

 

 

담에가면 말린 생선도 사야겠당~

 

 

 

 

 

 

이거이 전원주택 사는 언니네 강쥐 만두,보리 줄려고 샀던  오리고기간식인데

 

 

오리고구마사사미~~ 만두는 고구마를 안좋아해에~~ ㅎㅎ편식쟁이!

 

 

 

하지만 보리는 넘 좋아함~꿀떡굴떡 ㅎ

 

 



 

 

 

고구마가 안들어간 고기는 만두도  잘먹음~

 

 

 

근데 보리는 뭐든 잘먹어~ 주기만 하면 꿀떡꿀떡 삼켜버리고

 

 

 

이모 뭐 줬떠염? 하는 눈으로 바라보고 있음 ㅎ

 

 

만두,보리  얼마전 중성화수술을 해서 저번에 갔을때는 만두,보리 힘들어서 해서

 

 

 

안쓰러웠는데 그래도 이제는 적응잘하고 괜찮아 하고 있음!

 



 

 

 

또 다른 셋째언니네 강쥐~~ 초코간식~

 

 

 

셋째언니네 강쥐는 꿀떡 삼키지 않고 씹어 먹으니 오리고기붙은 껌으로 사줌~


 

 


 

 

 

언니가 궁평항에서 사준 건새우와 김과

 

 

 

마을에서 이웃분이 주신 직접 지으신 감자와

 

 

 

 

 

언니가 직접 담근 열무김치 살짝 더 익으면 넘 맛있겠음^^ ㅎ

 

 

 

열무김치에 밥 비벼 먹어야지 했는데  퍼니는  어제는 아침 먹은게 체해서

 

 

 

아침 조금먹고 하루종일 소화제약만 먹고  아무것도 못먹고 힘들어함~

 

 


오늘 아침 겨우 죽 먹었음!

 

 

 






궁평항에서 언니가 사준 건새우~ 정말 푸짐하고 싱싱하고 맛있음!

 

 

인심좋으신 사장님 듬뿍듬뿍 ㅎ

 

 

건새우 그냥 먹어도 새우깡 과자같이 맛있고 어제 황태해장국에 넣었더니

 

 

울 신랑 국물이 넘 좋다고...

 

 

이것도 담에가면 또 사야지~ ㅎ

 

 

하루전에 궁평항가서 싱싱한 해산물에 몸보신하고

 

 

하루지나 아침부터는 또 체해서 못먹고 고생하고 뭐하건지 ㅠ

 

 

 

한주도 벌써 다가고 있음 ~~ 오늘은 죽먹고 홧팅!




 



주제 : 여가/생활/IT > 사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