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주식(Stock) 몬스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53
  • total
  • 203993
  • 답글
  • 329
  • 스크랩
  • 0

블로그 구독하기



국내외 주식들은 조울증 투기성 증세에 국채금리인상이나 테이퍼링 가능성... 급격한 인플레도 이제는 호재란다... 급격히 떨어질 일만 남은 주요국 주가지수 끝까지 가보지 뭐~~~ Self-mil...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지난주 이제는 급격한 인플레에 의한 금리상승도 호재라고 하는 미친 전문가까지 나오고 있는 중이다...!!!!! 암튼 끝까지 가보자~~~ 난 고점에 안 물릴 자신 있다아이~~~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53

 현재 인위적인 테이퍼링에 의한 금리인상 가능성은 22.3%... 자연적인 급격한 인플레에 의한 초고속 금리인상 가능성이 77.7%... 이걸 명심하시고 하반기 대응을 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30


 

 

 아래는 어제 올린 주요 4개 SNS 코멘트입니다...

 "GI 본사 비서실 소속 최 이혁 과장만 대동하고 파주 용미리 갑니다... 아내도 두 늦둥이들은 코로나19 대창궐이후 여전한 재확산에 데려가지 않고 저만 어머니 드실 음식만 챙겨가지고 가고 있는 중~~~ 게코(Gekko)"


 

 

 "(파주 용미리 현지에서)수석제자놈, 월초반 주춤하더니 제약/바이오주로 연타석이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어제까지 +41.7%를 기록중인 수석제자놈 회색늑대 주계좌 안트로젠, 차바이오텍중 안트로젠도 목표가 매도후 그 자리에 헬릭스미스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하계운용 +27.3%를 현재까지 기록중인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이녹스첨단소재, PI첨단소재를 6:4의 비율로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파주 용미리 현지에서)다시 태량광/풍력 전매도~~~^^ 분기초라 얼마나 잘 따라들 오시는지 테스팅 차원에서 회전율을 높이고 있는중입니다아이~~~^^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26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9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OCI, 씨에스윈드 다 빼고 다시 유니온, 유니온머티리얼, 티플렉스를 4:3: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도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신속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두 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뉴욕마감]"인플레는 일시적"... S&P 이틀째 '최고치' 행진... 


  

 

 대형주 중심의 스탠다드앤푸어스(S&P)500 지수가 이틀 연속 종가 기준 사상 최고치 경신 행진을 했다. AMC 등 '밈(meme)' 종목들은 이날 반등했다.

 S&P500 이틀연속 '사상최고치' 경신...

 11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대형주 중심의 S&P500지수는 전날보다 8.26포인트(0.19%) 오른 4247.44를 기록하며 이틀 연속 사상 최고치를 경신 했다. 블루칩(우량주) 클럽인 다우존스산업평균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13.36포인트(0.04%) 오른 3만4479.60으로 마감했다.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종합지수는 49.09포인트(0.35%) 오른 1만4069.42로 거래를 마쳤다.

 "인플레 압력... 일시적인게 맞다"

 이날 뉴욕증시는 전날 나온 소비자 물가 관련 데이터를 시장이 무시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강세를 보였다.

 파이퍼 샌들러의 크레이그 존슨 시장전략가는 CNBC에 "5월 CPI(소비자물가지수) 보고서가 예상치를 웃도는 수준이었지만, 시장은 그다지 놀라지 않았고 이 수치를 '과도기적인' 것으로 소화해 냈다"고 진단했다.

 이어 "채권 시장은 인플레이션이 일시적일 것이라는 전망에 동의하는 것 처럼 보인다"고 덧붙였다.

 이날 1.441%로 출발한 미국 10년 만기 국채수익률은 장중 1.428%까지 떨어지며 3개월래 최저치까지 추락했다가 오후 들어 1.453% 수준으로 반등했다. 올들어 인플레 위협이 높아지면서 10년물 금리는 1.77%까지 치솟은 바 있다.

 기술주 강세, '밈' 종목들은 반등...

 기술주들은 강세를 보였다. 엔비디아와 애플은 이날 각각 2.29%, 0.98% 상승 마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넷플릭스 주가는 이날 각각 0.25%, 0.30% 올랐다. 줌 비디오와 펠로톤은 각각 5.74%, 6.63% 상승했다.

 전날 급락했던 '밈' 종목들은 이날 반등세를 보였다. AMC는 이날 15.39% 올랐고, 게임스톱은 5.88% 상승했다. 피터 베레진 BCA리서치 투자전략가는 "밈 주식의 부침은 일반적으로 주식 시장의 전반적인 방향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며

 "그러나 밈 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은 중기적으로 볼 때 주식에 긍정적"이라고 밝혔다. 밈 종목들이 주식시장에 자금을 끌어들이는 과정에서 주식가격과 유동성을 함께 견인하고 있기 때문이란 설명.

 FDA "오염가능성 J&J백신 6000만회분 폐기"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제조 과정에서 오염 가능성이 있는 존슨앤존슨(J&J, 얀센)의 코로나19(COVID-19) 백신 6000만회 분에 대해 사용불가를 통보했다.

 이날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이날 FDA는 존슨앤존슨에 문제가 된 발티모어 공장에서 생산된 백신을 폐기해야 한다고 말했다. 뉴욕타임스는 이번 조치로 폐기될 백신이 약 6000만회 분에 달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FDA는 1000만회분은 백신 제조사인 이머전트 바이오솔루션즈가 모범적인 제조 관행을 따랐다는 것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경고문을 붙여 미국과 해외 국가들로 보낼 계획이다.

 지금까지 미국 내에서 사용된 존슨앤존슨 백신은 이머전트가 아닌 네덜란드 공장에서 제조됐다. 이머전트는 지난 3월 볼티모어 공장에서 아스트라제네카와 존슨앤존슨 백신의 핵심 성분이 서로 섞인 것을 발견했고,

 FDA는 이곳에서 생산된 약 1억7000만개의 백신의 사용을 보류하고 처리 방안에 대해 조사해 왔다. 이번 명령은 보류된 백신에 대한 결정이다. 뉴욕증시에서 이날 존슨앤존슨 주가는 1.27% 하락했다.

 경기회복의 확인 유가와 달러화 강세에 안전자산 금은 내림세...

 유가는 올랐다.

 뉴욕상업거래소(NYMEX)에서 WTI(서부 텍사스산 원유) 7월 인도분은 배럴당 0.49달러(0.70%) 오른 70.78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런던 ICE 선물거래소에서 오후 10시38분 기준 국제유가의 기준물인 8월분 북해산 브렌트유는 배럴당 0.13달러(0.18%) 오른 72.65달러를 기록 중이다.

 금 가격은 내렸다.

 이날 뉴욕상품거래소에서 8월 인도분 금 가격은 전 거래일보다 온스당 16.90달러(0.89%) 내린 1879.50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달러화는 강세다.

 이날 뉴욕외환시장에서 달러인덱스(DXY)는 전날보다 0.48% 오른 90.51을 기록했다. 달러인덱스는 유로, 엔 등 주요 6개 통화를 달러화 가치를 지수화한 것이다.

 

 



주제 : 재태크/경제 > 경제일반/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