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49
  • total
  • 1640726
  • 답글
  • 26033
  • 스크랩
  • 2031

블로그 구독하기



왕송호수 풍경과 벛꽃 산수유꽃필무렵~유파 전기토스트로 토스트와 커피와 김치비빔국수와 김치찌개!퍼니에 ...

 

 

 




꽃피는 봄이오면~~





그동안 토스트기를 사고 싶었는데 집도 좁고 해서 망설이다가~





2월 중순쯤에 샀었는데 그동안 제대로된 사진 안찍어서 못올림~ ㅎ





유파전기토스기~~ 가격은 1만5천원대에 착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자그마하고 레드에 이쁜색깔~




사용법이 단순해서 좋으다 ㅎ





 


사용중에는 화재가 날수 있으니 절대 뚜껑을 덮으면 안되고...


 

사용하고서도 좀 식은 다음에 덮어야한다~

 




 

토스트기에 빵 두개 넣는곳~


 

 


 

 



빵 굽기 단계도  시간을  살짝만 돌려서 조절할수 있고... 


 

빵굽기 시간 조절하​고 위에 레버를 올려주면 시간 지나서...

빵이 구워지면 빵이 톡 튀어 나온다 ㅎㅎ

 

신기한~


 

빵 굽고 한번씩만 아래쪽에 빵 부스러기만

 

 

 털어준후 다시 넣으면 된다~

 

 

 

 

 

조립 방법과 사용방법~


 


토스터기 ​각 부위 명칭!



 


조립방법!

 





 

빵을 맛있게 굽는법~



 

 

빵 굽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나와있음~

 

 

토스터기 처음 사용해보는데 간단해서 사용하기 좋다~


 

다만 빵스러기 털어내는게 잘 안뜯겨서...

 

 

좀 힘들어 신랑보고 해달라고 하고 있음!

 

자꾸 하보다보면 될거는 같음~



 







 

사실 너무 간단해서 신랑도 자주 해먹고...




퍼니도 한번씩 해먹고..





신랑은 1분 조금넘게 시간을 돌려 놓으면 적당하다고 한다~





대신 냉동된 빵은 실온에 있는 빵보다는 조금 더 돌려줘야함~



 

 



 

 

퍼니는 토스터기에 빵 한개 구워서 잼발라 먹을거임~

 

 

 

 

신랑은 잼 바르지 않고 토스터기에 구워서 바로 먹는거를 좋아한다~

사실 그냥 먹어도 맛있음^^

 


 

 

 

울 언니가 준 샹달브잼 준거 발라 먹어도 맛있고...​

 

 


 


집에 있는 잼 바른거~


 

그래도 난 잼 바른게  맛있긴더라~ㅎ

 

 


 


 

헤이즐넛커피 한잔과 먹으면 좋음^^ 


 


 

 

 

밥 먹기 싫고 입맛 없을때 비빔국수 해먹음~


 


​저번주 토요일!

 




 

양념장~ 고추장,고추가루,설탕,참기름,간장,통깨~



 


김장김치도 쫑쫑 썰어넣고...

 



 

비빔국수 만들어줌

 







 

 

입맛 없을때 비빔국수 해먹으니 맛있네^^


 

 

비빔국수 맛있게 먹고나서 잠깐 집앞 산책하기~



 

요즘들어서는 이런 파아란 하늘 보기가 힘든데 암튼 보기만 하면 좋으다^^

 

 

 




 

 

우리 집앞에 제일 먼저 피는 봄꽃소식~

​우리 집앞에는 산수유꽃이 제일 먼저 봄소식을 알린다!

 

 

 


 어느새 벚꽃도 피고~~ 화창한 봄소식!



 

 

벚꽃 종류도 참 다양하다~


 


다음날  일요일에는...



 

잔멸치 마른팬에 볶아서 김치찌개도 끓였음!





 



양파도 넣고 대파도 넣고 팍팍 끓여줌!





 

보글보글 김치찌개는 입맛 없을때도 잘 먹어진다^^

 


 

지난주 일요일​ 왕송호수 나들이!

 




 


이날 사람들이 많은걸 보니 날씨가 춥지는 않은거 같음~

 

 


 



왕송호수 레일바이크 후문쪽 모습인데

 

 

참 구여운 바람개비가 많이생김 ㅎㅎ










집앞에 핀 산수유꽃 어제 찍은 사진인데..





아주 노랗고 이쁘게 풍성하게 피어있다^^





이젠 봄이니까  이쁜 봄꽃과 함께 맑고 파란하늘을 보여줘^^




 

불금 행복하게 보내세요!



 



주제 : 여가/생활/IT > 요리

▲top

‘퍼니에 요...’ 카테고리의 다른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