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242
  • total
  • 1572921
  • 답글
  • 25443
  • 스크랩
  • 1963

블로그 구독하기



일상반찬 고등어구이,양배추찜,콩자반,생선조림!퍼니에 ...



 

 

 

날이면 날마다 하는 반찬!

 

 

 

그저께 밤에 만든 반찬중에 양배추찌고 양념간장 만들어 먹음!

 

 



 

 

 

모처럼 콩자반도 콩 불려놨다 만들고...






 

 

 

양배추 한통사면 몇등분으로 잘라놓고 두고두고 먹어도 남는다!

 

 

 

한번씩 양배추찜으로 먹음!

 

 

 

 

 

 

 

 

윤기나는 콩자반 짜지않고 많이 먹어도 좋다 ㅎ

 

 




 

 

 

요즘 생선자주 먹네!

 

 

 

 

어제는 신랑꺼 말고 퍼니가 먹은 고등어구이 노릇하게 구워 맛있게 얌냠!

 

 

 

 

요즘 냉동실 정리겸 생선이랑 먹거리 꺼내 먹고 있음 ㅎ

 




 

 

 

냉동실에 조기새끼 자그마한거 있길래 꺼내서 조림할려고 준비!

 

 

 


 

 

 

백주부님레시피 조기양념장~~간장2,고추가루2,고추장1,마늘1,맛술2,설탕1

 

 

 


 

 

 

 

냄비에 무우깔고 조기올리고 양파와 버섯있길래 버섯도 올리고

 

 

 

 

양념장 끼얹어서 보글보글 끓여준다!

 





 

 

 

대파와 홍고추도 준비하고...







 

 

 

 

조기에 양념이 스며들게 수저로 떠서 국물 끼얹으면서 조려주고

 

 

 

 

마무리로 대파와 홍고추 올려서 한소큼만 살짝 끓여줌!

 

 



 

 

 

 

조기조림 완성!

 

 

 

울 신랑 해서 어제 점심주고 퍼니는 다른거 먹느라 안먹었는데

 

 

 

 

생선조림은 이상하게 쓰다고.. 아공! 생선내장까지 먹어서 그런게지 ㅠㅠ

 

 

 

 

 

 

 

 

 

 

정성들여 만든 생선조림 퍼니는 어제 저녁으로 먹었는데

 

 

 

절대 쓰지 않고 맛있음!

 

 

 

생선이 작고 몇마리 안돼지만 생선조림 양념이 맛있고

 

 

 

같이 들어간 무우도 참 맛있다^^

 

 

 거의 맨날 반찬하는 뇨자~~ 오늘은 뭐해먹지?

 

 



 



주제 : 여가/생활/IT > 맛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