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주식(Stock) 몬스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68
  • total
  • 233306
  • 답글
  • 330
  • 스크랩
  • 0

블로그 구독하기



어제 이상한 재료들 물량을 뺏어오기 위한 사기??^^ 오늘 대박 재료에 수석제자놈이 투자한 "HLB 3인방"외에 5인방으로 확대해 세 파트 다 푸틴 버리고 몰빵투자...!!!!!국내외 제...

 

 

 "코스닥 유일 빨간불"... 무상증자 발표에 HLB 급등세라.....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장 수석제자놈이 오늘 선택한 제약/바이오(Bio)주는 HLB, 생명과학, 제약이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67

 

 

 

 아래는 오늘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오전장 급등에 전격 교체매매~~~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에스디바이오센서, 엑세스바이오, 휴마시스, 수젠텍을 다 빼고 HLB, HLB생명학, HLB제약을 넣고 6:2: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번주 월요일 GI 고객/회사(자가)계정는 장세/시황이 험학해 다시 1주일간 휴무고만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장이 진언하데요~~~^^ 지역투자동호회(IC) 기백명 회원들의 투자수익률 제고와 연결된 그 LMOI는 쉬면 안된다고요^^ 지난주부터 2년2개월만에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은 지역증권방 영업 활성화를 위해 결국 운용 허락했고요^^ 현재 수석제자놈이 화요일 장마감후 기준 +154.8%, 차석제자놈이 +78.2%의 다섯번째 분기운용 투자수익률을 기록중~~~^^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HLB 3인방"을 6:2:2의 비율로 어제이후 변동없이 홀딩중~~~^^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이오테크닉스, 동진쎄미켐, 원익QnC를 4:3:3의 비율로 수요일이후 변동없이 아직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간 전쟁관련 주로 중대박 시작후 주력 투자처 제약/바이오(Bio)로 춘계운용 대박 마무리 되려나요^^ 올해 필요한 사업(운용)자금 1년치를 분기수익으로 다 벌어들이고 있는 중...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HLB, HLB생명과학, HLB제약를 넣고 6:2:2의 전격 매집후 보유중~~~^^ 이쪽은 자문형 랩어카운트 성격이 강해 매번 큰 자본주 동의는 구함니다... 회사(자가)계정은 HLB제약, HLB테라퓨틱스, HLB글로벌를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매집후 홀딩중~~~^^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모두가 의심했지만... HLB, 글로벌 간 항암 치료제 극적 성공 '눈앞'

 M&A 기업이라는 편견 극복... 전통 바이오기업도 못한 글로벌 최종 임상 성공... 

 13년만에 간암 1차 치료제 글로벌 임상 3상 톱라인 유효성지표 모두 충족...

 미국 신약신청 준비 본격화... K-바이오 대세전환 신호탄되나...

 무증 전 20만원이던 주가 회복 기대...의심하던 투자자들 뒤늦게 재평가 작업...

 

 

 

 에이치엘비(HLB)가 항암치료제 '리보세라닙'의 글로벌 상용화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 간암 1차 치료제 글로벌 임상 3상에서 통계적 유의성을 확보한 것이다.

 에이치엘비가 2009년 리보세라닙에 최초 투자를 단행한 이후 약 13년 만에 이룬 쾌거다. 이로써 에이치엘비는 국내 신약 개발 기업들이 임상3상에서 번번이 고꾸라지는 'K-바이오 잔혹사'를 끊을 기업으로 떠오르게 됐다.

 특히 100% 무상증자 시행 전 한때 20만원을 넘었던 주가가 현재 상당 부분 급락한 상태여서 주가 회복이 어느정도 이뤄질지도 주목된다.

 에이치엘비는 항암제 리보세라닙과 중국 항서제약의 '캄렐리주맙'을 병용한 간암 1차 글로벌 임상시험 3상 결과, 1차 유효성 지표(primary endpoints)가 모두 충족돼 통계적 유의성이 확보됐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 시작된 간암 임상 3상은 한국과 미국, 중국을 비롯해 전 세계 13개 국가에서 543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암의 신생혈관생성을 억제(VEFGR-2 저해)하는 표적항암제 리보세라닙과 면역항암제 캄렐리주맙(PD-1 저해)을 병용투여한 이번 임상은 전체생존기간(OS)과 무진행생존기간(PFS)을 1차 유효성 지표로 설정해

 간암 1차 표준치료제인 '소라페닙'(상품명 넥사바)과 대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전체 데이터는 규정에 따라 세계적 권위의 암학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핵심 지표인 OS, PFS의 통계적 유의성이 모두 확보됨에 따라 에이치엘비의 행보도 가팔라졌다. 2019년 종료된 리보세라닙의 말기 위암에 대한 글로벌 임상에 더해 지난 달에는 선양낭성암 1차 2상이 종료됐으며,

 이번에 간암 1차 3상도 완료된 만큼 미국 식품의약국(FDA) 신약승인신청(NDA) 준비가 본격화될 전망이다.

 선양낭성암의 경우 아직 마땅한 치료제가 없어 가속승인(Accelerated Approval)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는 암종이다. 다음 달 ASCO(미국 임상종양학회)에서 전체 데이터 발표가 예정돼 있다.

 이번 유효성 확보가 의미가 있는 것은 간암 시장은 환자 평균 생존율이 35%에 불과해 혁신 신약에 대한 미충족 수요가 매우 높은 분야라는 점에 기인한다.

 최근 면역항암제가 치료제로 각광받고 있으나 면역항암제는 환자 반응률이 20% 수준에 불과해 다국적 제약사들을 중심으로 이를 극복하기 위한 병용임상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하지만 병용요법 치료를 위해서는 두 약물의 항암효과는 물론, 낮은 부작용도 입증돼야 한다. 이 가운데 리보세라닙은 암이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받기 위해 생성하는 신생혈관의 성장인자(VEGFR-2)를 차단해 암세포의 성장과 전이를 효과적으로 막는다.

 즉 리보세라닙은 다양한 암종에 적용이 가능하며, 부작용이 적어 다른 항암제와의 병용성도 탁월한 최적의 병용 파트너라는 얘기다.

 리보세라닙에 대한 추가 임상 기대도 높다. 이번 간암 임상을 통해 리보세라닙의 면역항암제와의 병용 효능이 확인된 만큼 앞으로 다양한 암종에 대한 추가 임상이 진행될 전망이다.

 특히 중국에서는 폐암, 위암, 유방암 등 다양한 암종에 대해 리보세라닙과 캄렐리주맙 병용 임상이 진행되고 있어 향후 에이치엘비와 항서의 협의에 따라 글로벌 임상으로 확대될 가능성이 크다.

 리보세라닙은 암의 신생혈관생성을 억제(VEFGR-2 차단)하는 작용기전으로 다른 항암제와의 범용성이 좋고 부작용이 적다는 장점이 큰 약물이다.

 에이치엘비는 3개 암종에 대한 리보세라닙의 NDA 진행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지난 3월 FDA 출신 전문가를 미국 자회사 엘레바(Elevar Therapeutics)의 대표와 부사장으로 각각 임명하며 NDA 준비체제로 전환을 본격화 했다.

 회사는 내년 1분기 까지 최소 2개 암종에 대한 NDA 신청을 진행할 계획이다. 에이치엘비 관계자는 "간암은 전 세계적으로 6번째 많이 발병하는 암으로 혁신 항암신약의 빠른 개발이 절실한 분야"라며

  "당사는 말기 위암 NDA를 준비하며 리보세라닙에 대한 제조품질관리(CMC) 준비를 상당 부분 진행한 만큼 신약생산 인프라를 조속히 갖춰 FDA 신약승인을 받는 즉시 전 세계 환자들에게 빠르게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리보세라닙의 성과가 부진한 에이치엘비의 주가 반전의 기폭제가 될 수 있을지 여부도 관심이다.

 에이치엘비의 주가는 리보세라닙 기대감에 지난 2019년 10월 20만원(무상증자 미 반영)을 넘어섰지만 현재는 하락세를 거듭해 고점 대비 3분의 1토막 난 상황이다.

 고점 당시 시가총액은 8조원에 육박했으나 현재 에이치엘비의 시총은 3조6000억원대를 기록 중이다.

 한 증권사 관계자는 "다른 암에 비해 시장이 넓은 간암에다 암 환자에 처음에 쓰는 1차 치료제이고, 빅파마 제품과의 병용까지 가능해진 항암 치료제를 HLB가 생산한다면 기업 밸류 자체가 달라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제 : 재태크/경제 > 주식

▲top

‘국내외 제약...’ 카테고리의 다른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