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주식(Stock) 몬스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118
  • total
  • 226560
  • 답글
  • 330
  • 스크랩
  • 0

블로그 구독하기



장기대박계획(LMOI) 차석제자놈의 효자종목인 에디슨EV 연상에 매도했고요... 제 초단기대박계획(MOAI) 예비운용에서는 갭상승에 겁나서 못 들어갔고요... 전 진짜 찜찜하네요그 정보투...

 

 

 [공지]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여름 2기/가을 3기 사전 모집 공고 - 50일간 한 주식투자전문가의 눈 돌아간 주식투자실전을 리얼하게 보실 수 있는 겁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45


 

 

 [전주 상한가 정리]연말은 지나고 임인년 첫주였는데, 전주/전일 상한가 30개중 대다수가 대선관련 정치인 테마주들로 도배됐고요^^ 그 MOAI는 지난주 +100%이상이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42

 [MOAI 재도전 2022년4월에 시작] 임인년 첫주에 2년만에 다시 개설된 '동학개미들의 선봉장' 단톡방... 현재 6주만에 15억원대의 +7726.8% 투자수익률 기록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41


 

 

 아래는 어제/오늘 주요 3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그 부외계좌쪽^^ 어제 1997년작 '제5원소'를 보고 투자는 하려고요~~~^^ 신규자들과의 신년 미팅과 기존 32명들과의 주간(영상)미팅 주말일정은 치뤘고요~~~^^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9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52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원전관련주 일진파워, 서전기전, 우진을 4:3:3의 비율로 전격 매수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동계에 들어오신 예비고객들과 가존고객들은 개장전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7명등 8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지난주부터 동계운용 재개는 됐고여~~~^^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2400만원으로 12월 동계초반 거의 6천만원을 넘겨놓았는데 메지온, 나흘째 보유주인 프롬바이오중 메지온을 다시 빼고 그 자리에 안트로젠을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2억4천만원으로 지난달 동계초반 3억6천정도로 지난 추계운용에 비해서는 고전중이고요^^ 원준, 에디슨EV을 지난주 목요일이후 7:3의 비율로 변동없이 보유중~~~^^ 금요일 장막판에 빠지길래 오늘 교체하려나 했더니 에디슨EV는 아예 상한가네요~~~^^ 여전히 구 쎄미시스코가 차석제자넘에게 효자종목이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신축년 동계운용 12월10일 전격 중지후 4주간 거래없었고 지난주에서야 회사부터 투자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은 이번주부터나 가능해질꺼 같은데 정말로 모르겠고​, 회사(자가)계정만 동계운용 지난주 재개후 "위메이드 2인방"을 7:3의 비율로 지난주 금요일이후 변동없이 홀딩중... 연말연시 보냈지만 1월효과 없을꺼 같고요~~~^^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그 일봉차트 모양(정성적)이 완전 1997년 개설후 코스닥(KOSDAQ) 25년 차트와 비슷하네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전 예비운용 11월말 첫주에 +50% 투자수익률을 안겨줘 준비된 2천이 3천만원이 되게 한 종목이 다시 상한가라~~~^^ 내일 보죠^^ 게코(Gekko)"

 위는 어제 상황 아래는 오늘 상황입니다...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신축년 동계운용 12월10일 전격 중지후 4주간 거래없었고 지난주에서야 회사부터 투자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은 이번주부터나 가능해질꺼 같은데 정말로 모르겠고, 회사(자가)계정만 동계운용 지난주 재개후 "위메이드 2인방"을 빼고 "셀트리온 3인방"을 5:3:2의 비율로 개장후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연말연시 보냈지만 1월효과 없을꺼 같고요~~~^^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두 제자다 부투자 종목들이 효자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2400만원으로 12월 동계초반 거의 6천만원을 넘겨놓았는데 안트로젠, 5일째 보유주인 프롬바이오중 안트로젠을 다시 빼고 그 자리에 엔지켐생명과학을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2억4천만원으로 지난달 동계초반 3억6천정도로 지난 추계운용에 비해서는 고전중이고요^^ 원준, 연상의 대박중인 에디슨EV중 원준만 빼고 그 자리에 대주전자재료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금요일 장막판에 빠지길래 어제 교체하려나 했더니 에디슨EV는 다시 상한가네요~~~^^ 여전히 구 쎄미시스코가 차석제자놈에게 효자종목이고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부외계좌쪽^^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9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52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원전관련주 일진파워, 서전기전, 우진을 4:3:3의 비율로 어제이후 홀딩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7명등 8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두 제자다 부투자 종목들이 효자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2400만원으로 12월 동계초반 거의 6천만원을 넘겨놓았는데 엔지켐생명과학, 5일째 보유주인 프롬바이오중 프롬바이오를 수익실현의 빼고 그 자리에 일동제약을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2억4천만원으로 지난달 동계초반 3억6천정도로 지난 추계운용에 비해서는 고전중이고요^^ 대주전자재료, 연상의 대박중인 에디슨EV중 에디슨EV 연상에 수익실현후 빼고 그 자리에 모다이노칩을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여전히 구 쎄미시스코가 차석제자놈에게 효자종목이고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어제발 기사)'주가 롤코' 탔던 에디슨EV... 쌍용차 인수계약 체결로 반등하나...??

 

 

 

 에디슨모터스의 자회사인 에디슨EV가 쌍용차 인수합병(M&A) 과정에서 우여곡절을 겪으며 주가가 오르락내리락 했다. 10일 에디슨모터스가 쌍용차와의 M&A 본계약 체결을 합의했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으나

 변수가 많은 만큼 증권가에선 투자에 유의하라고 조언했다.

 에디슨EV는 이날 전 거래일 대비 6559원(29.98%) 오른 2만8400원에 장을 마감했다. 이날 오후 에디슨모터스 컨소시엄은 쌍용차와 투자 본계약을 체결을 합의했다. 쌍용차는 서울회생법원에 허가 신청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같은 결정은 지난해 11월3일 쌍용자동차와의 M&A 양해각서(MOU) 체결에 합의한 이후 약 2개월 만이다. 법원에서 M&A 허가가 나오면 에디슨모터스와 쌍용차는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당초 지난 5월 말 에디슨모터스의 모회사인 에너지솔루션즈가

 에디슨EV의 경영권을 인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에디슨EV 주가는 급등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발표 직전인 지난 5월28일 에디슨EV의 주가는 7100원이었으나 한 달이 채 되지 않아 주가가 4만원 선을 돌파했다.

 이후 지난 10월 무상증자로 인한 권리락 효과, 에디슨모터스 컨소시엄과 쌍용자동차 간의 인수 양해각서(MOU)를 체결 등 잇따른 호재가 작용해 주가가 올랐지만 이후 연이은 하락 조정 국면이 진행됐다.

 정밀 실사 기간 연장 등의 악재가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쌍용차와의 MOU 체결 이후 지난해 11월11일 에디슨EV의 주가가 6만3400원까지 오르며 최고가를 경신했으나 이후 큰 낙폭을 보이며 떨어졌다. 지난해 11월 말 주가 하락폭은 50%를 넘기도 했다.

 여기에 금융권이 M&A에 자금지원이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입장을 악영향을 끼쳤다.

 이 동걸 산업은행 회장은 "공식적인 자금 지원 요청이 없었다"면서도 "시장에서 여러 우려가 제기되는 만큼 공신력 있는 제3의 기관에 재무, 기술의 타당성을 객관적으로 평가를 받아보라는 조언을 드린다"고 밝혔다.

 이후 지난해 12월20일 쌍용차와 에디슨모터스가 3048억원 내외의 인수대금 규모에 합의한다는 소식에 직전 거래일 주가가 29.9% 급등하기도 했다. 에디슨모터스와 쌍용차의 M&A 본계약 체결이 가시화됐지만 아직 변수가 많이 남았다.

 최종 인수를 위해 에디슨모터스가 회생계획안을 법원에 제출하고 KDB산업은행 등의 채권단 3분의2 이상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또 회생에 필요한 운영자금 8000억원 조달도 시급한 과제다.

 증권가에선 향후 M&A 절차에 대한 변동동성이 크기 때문에 투자에 유의할 것을 조언했다. 한 증권사 관계자는 "에디슨EV와 쌍용차 간 M&A에 대한 정보들이 제한적"이라며 "쌍용차의 회생 가능성 등이 있는지 등을 따져봐야 한다"고 했다.

 

 



주제 : 재태크/경제 > 주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