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주식(Stock) 몬스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11
  • total
  • 203693
  • 답글
  • 329
  • 스크랩
  • 0

블로그 구독하기



[MOAI 재도전 2022년3월로 재연기중]그 Pre투자 시즌2 첫주째 주간 +100%는 고사하고 결국 -13.1% 장마감... 이번주는 반전 포인트 마련이 최대 관건...!!!!이론 검증...

 현재 10주간 일정은 지난주 10월18일에 시작하여 일단위 +15% 투자수익률을 우상향 복리 증진의 주중 휴일없는 연속의 50거래일동안 이뤄내 크리스마스이브인 12월24일에 끝내는 겁니다... 현재 마음은 본도전이 아니라 +10000%를 생각하고 있고요... 내년초에 다시 시즌3의 한번의 더 연습에서 +100000%를 실투자로 재도전연습해보고 2022년도 새로운 이 재명 서민형 대통령하에서 10명의 1기를 데리고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을 하여 완벽한 +100000%를 열명들의 참여와 공유를 바탕으로 동시에 부자만들기를 보여주는 것이고요...

 

 

 

 "제가 지켜야할 진정한 약속은 세 번의 참여로 손에 30억원을 쥐게 해드려 다시는 푼돈에 신경쓰지 않게 하겠다는 겁니다. 경자년 대실패에서 코스닥 종목들의 그 변동성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은거 같으니 저만 믿고 신축년 잘 따라오셨으면 합니다... 내년도에는 꼭 4기 80명들과 최대한도인 3백만원의 2억4천만원으로 2400억원을 도전합니다~~~~~^^ 저 증권계의 백 종원(이 양반은 음식으로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중하위층내지 서민들 살리고 있지만서리^^)이 되는 꿈(Dream) 추가합니다... 게코(Gekko)"

 

 

 

 [MOAI 재도전 2022년3월로 재연기중]그러나 오늘 Pre투자분 시즌2 10주간은 시작했습니다... 첫 익일 스윙종목으로는 경동제약보다는 스팩(SPAC)으로 가볍게 시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05

 다음주 2주 연기된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사전투자분 시즌2는 제약/바이오주로 시작해야겠죠^^ 오후장 어제 상한가 경동제약부터 3상 가능성 타진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88

 유튜브 "동학개미 선봉장 - 돈키호테" 개국방송도 크리스마스이후로 순연... 어제부터 했었어야할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시즌2도 2주간 연기(10.18)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78

 [MOAI 대중형 재도전 Pre투자분 마감]그 세상과 남을 속일 수는 있다... +100000%라... 대중형 재도전전 Pre투자 시즌2/시즌3가 진행될거 같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95


 

 

 세번의 걸친 연습후, 초단기대박계획(MOAI) 재도전 준비상황이요...?? 제약/바이오(Bio)주 동남풍이 없다면 다시 신축년 추석이후로 연말장세로 미뤄야할 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82

 

 

 youtu.be/i3OUdDJu7Pg

 [MOAI 대중형 재도전 D-day 1일전]재도전 3개월 전격 연기... '음지에서 일하고 양지를 지향한다.' 동남풍이 안불어 아직 "판도라의 상자"를 열지 못하고 있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94

 [MOAI 대중형 재도전 D-day 1주일전]그 홍보도 종료... 작년에도 만우절에 시작해 2000년 향년 54세로 돌아가신 어머니 기제사일에 끝내려고 했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71


 

 

 (2020.4.1)[MOAI 대중형 첫도전 50-0거래일째]그 KOSDAQ에서 저말고는 단타치지 마시고요~~~ 오늘부터 주요 테마주들 난도질(?) 시작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458

 (2020.3.31)[정부의 민생대책 -긴급재난소득]경자년 70명 모집 - 전 민간업자답게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으로 대응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448


 

 

 앞으로 대중형 재도전 주간 상황은 다른 참여자들과 실시간 댓글/답글, 채팅중인 네이버 밴드(Band) "주식투자실전, 코스닥(KOSDAQ)투자"(https://band.us/band/80650361)에 있습니다...​ 이곳만이 실시간 거래/매매과정의 치열한 현실 있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10월18일이후의 재도전 당일 잔고 캡처분도​ 장중 실시간 매매종목 확인도 위 네이버 밴드에서만 공개합니다...

 

 

 

 "그 푼돈들 신경쓰지마시고 올해 30억원들 쥐고 저하고 주요 방송 프로그램 출연할 준비도 같이 하시고요~~~~~^^ 첫 섭외로 채널 A의 "서민갑부"에 나가 '참여와 공유' 정신으로 무장하고 먹는 주식이 아니고 주식투자실전으로 1년안에 30억원들을 거머쥔 사람들의 성공담 취재 의뢰할 겁니다... ~~~(중략)~~~ 게코(Gekko)"

 

 

 

 아래는 몇 년간 앞으로 총 10기까지 만명이상의 절박한 주린이들이 모일 음지(위 비공개 네이버 밴드)에 지난주 올린 주식투자실전 관련 코멘트들입니다...

 

 

 

 "한화플러스제2호스팩 매수..."

 "익일스윙입니다... 내일 개장후까지 보죠^^"

 "오늘 +55%도 가능했고, 전일/전거래일 상한가 30개중에서는 가장 많이 오른게 경동제약이지만 매매시점 대실패날이네요^^ 오늘 960만원까지도 가능했는데^^ 리드타임(스케즐^^) 조절 실패라고요^^ 그래도 가능성은 보여 드렸네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주계좌관리인 내정자님, 내일 또 조율해 봅시다^^ 주운용자 게코(Gekko)"

 (시즌2 주계좌관리인의 화요일 장마감후 멘트)"오늘 매매 실수연발 낼부터 집중해서 매매해보겠습니다. 수익 감사합니다..."

 "제가 투자수익률 2/3, 박 광섭씨가 잔여 1/3입니다... 너무 개념치마시고요^^ 매일 널린게 급등주고요^^ 1차적으로 그 매매시점이 가장 중요한거니 주운용자만 믿으시고요^^ 제가 안되면 백약이 무효입니다... 게코(Gekko)"

 "그 시즌2 첫날 -8.7%, 둘째날 +23.7% 이네요^^ 목표는 전주말 663만원대비 877만원이 되어 있어야하는데 말입니다... 주최소 +30%~ 주최대 +100% 사이로 움직입니다... 주운용자 게코(Gekko)"

 "어제 천당을 못가니 오늘 무간도네요~~~^^ 주요 급등종목 다 놓친 매매시점 대실패날^^ 이연제약 상한가 놓쳐^^ 하이로닉/미래생명자원 놓쳐, 서린바이오/녹십자웰빙/쇼박스의 고점 추격매수에 세번에 걸친 손절매에 전일대비 -24.3% 역투자수익률......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주계좌관리인 내정자님, 내일 또 조율해 봅시다^^ 주운용자 게코(Gekko)"

 "다시한번 주저앉았고요^^ 전일대비 -14.5%네요~~~^^ 내일 상한가 잡아 일단 631만원의 원금복구부터가 당면현안이고요^^ 목표는 750만원까지입니다^^ 이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사전투자(Pre)분 시즌2의 의의요??^^ 저하고 호흡이 77.7%이상 맞는 주계좌관리인을 반드시 찾으면서 제 변동성 로직 프로그램의 전부이기도한 나머지 2%를 완성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에너토크, 직감은 +5%대에서 봤은데 VLP는 +15%대에서 알려주네요^^ 아무튼 프로그램이 아직은 난수표의 랜덤워크하네~~~ 게코(Gekko)"

 "전일대비 +18.3%의 투자수악률인데, 주간 +100%의 우상향 복리 증진도 원금복구부터가 여전히 당면 현안이고요^^ 다음주에 2015.10.15 잔고기준 663×1.3×1.3=1120만원의 최소목표치나 663×2×2=2652만원의 그 초단기대박계획 주간 최대목표치를 만들지 아니 비슷하게라도 만들어야하는데, 현재 고민은 다시 하락형 VLP로 대응 로직을 바꿔야하나 그걸 고민중이네요^^ 게코(Gekko)"


 

 

 I Have a Dream(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는 마틴 루서 킹 주니어가 1963년 8월 28일,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 직업과 자유를 위한 워싱턴 행진에서 행했던 연설에 붙은 별칭이다. 이 연설은 흑인(난 없는 자^^로 대체)과 백인(난 있는 자^^로 대체)의 평등과 공존에 대한 요구였다. 킹의 연설은 링컨 기념관 앞에 설치된 연단에서 이루어졌다. 이 연설은 에이브러햄 링컨의 "게티스버그 연설", 존 F. 케네디의 "나는 베를린 시민입니다"와 함께 미국사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연설로 손꼽힌다.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준비중입니다]

 - 현재 주계좌 10명(기초생활수급자 O 용선씨, 차상위계층 O 현식씨, 중소상공인및 자영업자 O 대식씨 확정) 600만원, 제 종자돈 300만원, 주계좌관리인돈 200만원, 보조분석자겸 부계좌관리인 돈 100만원 주계좌는 총 1200만원, 부계좌는 500만원만 셋업 상태입니다... 이 돈을 50거래일안에 120억원과 50억원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 최근 3개월간 한화플러스제2호스팩의 일봉과 전일/5거래일간 일봉 그래프 )​

 

 

 

 

 앞으로 첫번째 재도전도 몇 년간 시행될 기수별 도전에서도 주요 장중 투자종목들과 참여자들이 급등종목이라고 올린 익일 스윙 종목군도 이곳에서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주간 잔고 캡처분만 공개할 예정입니다... 주간장 마감 금요일에 잔고 캡처분에는 종목이 안들어갈 수가 없기에 지난주 마지막 보유종목만 공개합니다...

 

 

 

 => 앞으로 첫번째 재도전 10명부터 참여자의 30%는 사회적 약자및 취약계층에 배정하겠습니다... 신축년 두 명의 면접관을 신설한 이유고 70%는 이메일과 면접관과의 면담을 통하여 절실한 주요 블로거/SNS상에서 저를 알게된 불특정 다수의 개인투자가들중 자칭 개미(Ant)내지 주린이(중소상공인들인 자영업자, 중하위층 서민)에서 선정하고 잔여 30%는 제가 지정합니다... 주변에 어려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등 제가 직접 설득하고 그들의 피같은 60만원은 거두어서 받고 없으면 제 돈을 충전하여 그들의 이름으로 불려 드리는 작업을 하겠습니다... 1기 3명을 구하고 있는 중이고 2기 20명중 6명도 이 사회적 약자및 취약계층을 배정하며 3기 40명의 12명도 이곳에서 직접 선정합니다... 현재 경기도 군포시 산하 네 개의 직영 지역증권방및 서울 강남/경기 남북도 지역증권방 연결 7개의 게코(Gekko)의 지역투자동호회원 493명을 관리하고 있는 7명의 동호회장님들과 GPMC 본점 도방및 서울특별시 산하 네 곳의 분전장님들및 전국 도방들에게도 공문을 발송중이며 아내가 운영중인 고석문화재단(OSCF) 사회사업팀과도 협의중입니다... 앞으로 이 세 곳에서 주변에 진짜로 어려운 이들이 있다면 제가 직접 추천받고 설득하고 참여시키고 불려서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의 이상과 목표를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1기 10명은 경자년 기존 참여자 7명들과 하반기 추가 예비 참여자와 제가 지정하는 3명등 이미 10명은 확보되어 신축년 10월에 진행하는 재도전은 특별히 추가 홍보는 필요없습니다...

 

 

 

 ( 제가 '그 미인이 내가 이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보다는 군중들이 이쁘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골라야한다.'는 명언과 함께 그 주식 투자 실전에서 명구로 삼는 그 말... '장기에는 우리 모두 죽는다.'고 이야기한 정보투자의 시조 존 메이나드 케인즈의 사진입니다... 전 대머리의 실물사진보다는 이게 좋더군요..)



주제 : 재태크/경제 > 주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