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주식(Stock) 몬스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27
  • total
  • 128312
  • 답글
  • 307
  • 스크랩
  • 0

블로그 구독하기



제자놈 하나 정보투자가로 잘 키워놨네요^^ 지난주이후 SK바이오팜으로 양계좌 대박나, 이번주는 비대면 포털주로 수익률 추가 제고에~~~ 그 정보투...


 아래는 오전장에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다시 변동줍니다~~~^^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15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28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수소차 니콜라관련주들인 일진다이아,  두산퓨얼셀, 상아프론테크를 빼고 의료기기 멕아이씨에스, 메디아나, 씨유메디칼을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재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직접처리했고 주요 지인들과 친인척들도 개장전 단톡방에 문자들 넣었으리 마무리들 하셨을듯요^^ 이곳은 원래부터 독자판단(사시든가 마시든가^^ 비일임매매^^)이 가능한 곳이라 전 진행상황 아내분말고는 장중에는 모름니다. 장마감후에나 확인 가능한 구조입니다... 참조하시고요^^"


 


 "와아하, 오늘은 NAVER네요~~~^^ 당분간 제약/바이오주들을 안보는게 나을듯요~~~^^ 주요 임직원들과 집에서 재택근무중인 주운용자가 제자인 이곳은~~~ GPMC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NAVER 부계좌 카카오 변동없고요~~~ GPMC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다시 일부만 변동줍니다~~~^^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15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28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의료기기 멕아이씨에스, 메디아나, 씨유메디칼중 씨유를 빼고 그 자리에 디알젬을 넣고 5:3:2의 비율로 다시 일부 재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직접처리했고 주요 지인들과 친인척들도 개장전 단톡방에 문자들 넣었으리 마무리들 하셨을듯요^^ 이곳은 원래부터 독자판단(사시든가 마시든가^^ 비일임매매^^)이 가능한 곳이라 전 진행상황 아내분말고는 장중에는 모름니다. 장마감후에나 확인 가능한 구조입니다... 참조하시고요^^"


 


 코로나 장기화에 카카오, 정상근무로... 네이버, 2주 연장...


 


 코로나19가 장기전 양상을 보이면서 재택·원격근무를 시행했던 IT 기업들이 대응에 나섰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는 지난 7일부터 사무실로 복귀해 정상근무로 돌입했다. 앞서 카카오는 코로나19 확산 후 주 1회 사무실 출근, 4회는 재택근무 방식으로 순환근무 체제를 유지해왔다.

 다만 임산부와 기저질환자, 발열 등 의심 증상이 있는 고위험군 직원은 계속해서 원격근무를 유지하게 된다. 네이버는 주 2회 순환근무 체제를 오는 24일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네이버는 필수 인력을 제외한 전 직원들의 재택근무를 시행하다 주 2회 사무실 출근, 주 3회 재택근무 체제를 연장해왔다.

 한편 양사는 코로나19를 계기로 새로운 근무체제에 대한 논의에 착수한 상태다.


 네이버 한성숙 대표는 지난 6일 국회에서 열린 '국회 디지털경제 혁신연구포럼 출범식'에 참석한 자리에서 '변화가 오는 상황에서 조금의 개선이 아닌 전면 새로운 구조로 나아가야 한다'며 '완전히 새로운 근무 형태나 새로운 직원과의 관계를 토론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네이버는 원격근무를 위해 필요한 툴이 무엇이고, 직원들 평가방식 등 새로운 근무 형태에 대한 논의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카카오 여 민수 공동대표도 '원격근무는 크루(임직원)과 상호 신뢰가 바탕이 돼야 잘 진행될 수 있다'며 '그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전한 바 있다.

  

 


 [특징주]"삼바 비켜"... 네이버 '넘버3' 등극...


 


 네이버(NAVER(035420))와 카카오(035720)가 다시금 장중 최고가를 경신했다. 네이버는 처음으로 시가총액이 50조원을 돌파하며 삼성바이오를 제치고 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10일 오전 10시 5분 현재 네이버는 전 거래일보다 1만8,000원(6.17%) 오른 30만6,000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고가를 다시 경신했다.


  카카오 역시 전날보다 1.27% 오른 36만원을 기록 중이다. 마찬가지로 장중 36만3,500원까지 올라 최고가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네이버는 삼성바이오로직스를 밀어내고 시가총액 3위를 기록했다. 네이버의 시가총액은 50조1,960억원으로 삼성바이오로직스(49조280억원)보다 높은 수준이다. 카카오도 시가총액 31억5,360억원을 기록해 LG화학에 이어 시가총액 7위를 나타내고 있다.


 



주제 : 재태크/경제 > 주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