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주식(Stock) 몬스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95
  • total
  • 134977
  • 답글
  • 307
  • 스크랩
  • 0

블로그 구독하기



[인터넷팀장]게코(Gekko)님이 늘상 귀에 꼭고 계셨던 것이 구 아이리버 제품이였네요~~~ 그 드림어스컴퍼니 화이팅요...!!!!!인터넷(홍...

 

 애플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


 아래는 어제 그로기 상태로 퇴근하신 게코(Gekko)님한테

 비지니스 스마트폰을 인계받은이후 제 동선이네요~~~


 


 "[인터넷팀장]♬♬♬ 안녕하세요~~~ 몇 일만에 뵜는거 같은데, 한 1년만에 뵙는거 같네요^^ 이 심각한 국내외 상황을 어떻게 웃음으로 해결할수도 없고요♪♪♪ 또 미국 독감은 뭐래요~~~ 오후내내 다음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된건데, 8200명 사망이라는데, 저 퇴근하는데 진정이 안돼네요~~~ ♥♥♥ 사랑스런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이번주 KOSDAQ 내리 급락에 그로기 상태로 퇴근하셨고요, 여의도 GPMC 트레이딩센터나 강남 자산운용과도 분위기 안 좋네요♥♥ 일단 이 사진들로 주말 초과근무 시작합니다☞☞☞"
#미국독감
#8200명사망
#신종코로나
#우한폐렴
#KOSDAQ
#급락


 


 "[인터넷팀장]♬♬♬ 퇴근하여 글부터 올리고 씻고 밥먹고 빨래감 세탁기 돌리고 널고 마무리하는데 딱 두시간반 걸리네요^^♪♪♪ 그나저나 진천/아산시민들 이러실껄 어제는 왜 그러셨담^^ 마음이 많이 불편했거든요 ♥♥♥ 치사율이 아직 국내는 사망자도 없는데요♥♥ 암튼 격리되신 분들 얼른 집으로들 돌아가셨으면 하네요☞☞☞"
#신종코로나
#우한폐렴
#진천군
#아산시
#쾌유
#격리된시민


 


 "[인터넷팀장]♬♬♬ 편안한 밤 되세요~~~^^♪♪♪ 저희팀은 그 '우한폐렴'을 뚫고 목요일밤 구정후 인근 회식처 매상 확실히 올려주고 왔거든요^^ ♥♥♥ GI 인터넷(홍보)팀장은 윤 숙영은 술꾼이예요^^♥♥ 잘래요 푸우욱☞☞☞"
#정기회식
#술좌석
#술꾼
#우한폐렴
#신종코로나


 "[인터넷팀장]♬♬♬ 불금보내시는 분들을 위하여 하나 더♪♪♪ 야하지는 않슴☞☞☞"
#동영상
#영상


 


 "[인터넷팀장]♬♬♬ 우리 회원님들 포함, 주식운용파트 우리 회사 남자분들을 위하여는  이게 관심 낫겠다^^♪♪♪ 픽 웃으면 복이 온데요^^ ♥♥♥ 내일일은 다음주에 걱정합시다... ♥♥ 이건 퇴근하시면서 게코(Gekko)님이 하신 말씀^^ 저 박장대소 했네요☞☞☞"
#남자들군대이야기
#관심사병
#고문관
#병역


 


 "[인터넷팀장]♬♬♬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전 게코님만 생각하면 '부우자 되세요'가 생각남, 이 멘트는 오늘 첨부, 어제 위 사진 올릴때도 이걸 선택한 이유^^) 이 주말 키워드 검색 단어 보내오네요^^ "신종코로나, 무선이어폰, 미국독감" 두 개는 알겠는데, 무선이어폰은 모지~~~??♪♪♪ 더 잘래요☞☞☞"
#신종코로나
#무선이어폰
#미국독감
#주말
#키워드검색


 


 "[인터넷팀장]♬♬♬ 일어났는데, 이 세상이 어수선하네요~~~ 새로운 정보, 뭐 매년 독감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망하는 미국을 알고는 있었지만, 이번 중국에서의 '신종 코로나'와 연결되면서 하루내내 다음(Daum)/NAVER 실시간 검색어 상위네요♪♪♪ 독감 합병증이 폐렴으로 연결될까봐 미국은 중국인 전면 입국 금지령을 결국 내렸네요~~~ ♥♥♥ 사랑스런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여대선배와 잠시 산본시장(사진)에 나가셨네요^^ 고석문화재단(OSCF) 이사장님께 게코(Gekko)님 동선 확인했고요^^♥♥ 주말 시작합니다☞☞☞"
#신종코로나
#미국독감
#전염병
#주말


 


 


 "[인터넷팀장]♬♬♬ 이건 쫌~~~♪♪♪ 알것같기도하고 모를것같기도 하네요^^ ♥♥♥ 청국장 끓여먹고 환기시키고, 친구랑 영화보러갈까 하다가 친구도 데이트 포기하고 '신종 코로나'에 바아앙 코오옥중이라네요^^♥♥ 엄마하고 통화좀 하죠☞☞☞"
#신종코로나
#방콕신세
#전화질
#엄마
#밥


 


 "[인터넷팀장]♬♬♬ 엄마도 바쁜가 전화도 안받네요♪♪♪ 저녁먹은지 얼마 안됐는데, 라면 땡기네요~~~ ♥♥♥ 게코(Gekko)님은 지병이 있으셔 3년째 여대 선배한테, 라면 금지당하고 있고요^^♥♥ 전 드시는거 한번 봤고요^^ 헉^^ 이건☞☞☞"
#라면끓이기
#진라면


 


 "[인터넷팀장]♬♬♬ 30대 맞네^^ 길게 쫙 못 올리네요♪♪♪ 주요 회사내 유부남님들 블로그 관리용 글들 줄줄히 도착중~~~ ♥♥♥ 잠옷 차림으로 주요 IT 기기들 셋팅중이네요^^♥♥ 주말 초과근무수당 돈이나 벌죠^^☞☞☞"
#잠옷차림
#블로그
#Blog
#방콕


 


 콩나물 놀림받던 '무선 이어폰', IT공룡 전쟁터 됐다...


 


 


 2000년대 중반 제 첫전성기때의 그 옛정을 생각해서 이 회사 무선이어폰을 사용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079


 


 "콩나물 같다", "샤워기 헤드냐"


 2016년 애플이 무선이어폰 '에어팟'을 처음 선보였을 때 시장 반응은 냉랭했다. 디자인에 대해서는 온갖 조롱이 쏟아졌고, 비싼 가격은 상술 아니냐며 비아냥 당했다. 지금은 달라졌다. 무선이어폰 하나쯤은 있어야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빠른 속도로 보급되고 있다. 주변에서 착용자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실제 거리를 지나다 보면 유선 이어폰을 비롯해 크게 유행하던 목걸이형 제품은 대부분 사라졌고, 이제는 무선이어폰이 필수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메이커 간 보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예상 렌더링


 애플 잡아라... 뜨거운 무선 이어폰 시장...


 지난해 글로벌 무선이어폰 시장은 약 1억2000만대 규모로 성장했다. 이중 애플이 차지하는 비중은 50%를 넘어선다. 사실상 독주체제다.


 올해는 지난해 대비 90% 성장한 2억3000만대 규모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되며, 삼성과 구글도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내달 11일 '갤럭시 언팩'(공개) 행사에서 지난해 선보인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후속으로 '갤럭시 버즈+'(플러스)를 공개할 전망이다.


 지난해 글로벌 무선이어폰 시장은 약 1억2000만대 규모로 성장했다. 이중 애플이 차지하는 비중은 50%를 넘어선다. 사실상 독주체제다. 올해는 지난해 대비 90% 성장한 2억3000만대 규모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되며, 삼성과 구글도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내달 11일 '갤럭시 언팩'(공개) 행사에서 지난해 선보인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후속으로 '갤럭시 버즈+'(플러스)를 공개할 전망이다. 갤럭시 버즈+는 전작 대비 배터리와 통화 품질 등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관측된다. 배터리는 기존 58mAh(밀리암페어시) 용량에서 85mAh로 늘어나,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알려졌다.


 더 나은 통화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소음을 감지하는 마이크 숫자도 기존 2개에서 4개로 늘어난다. 이 외에 충전 케이스에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는 버튼이 추가될 예정이다. 다만 애플 '에어팟 프로'에 탑재되며 대세 기능으로 자리 잡은 '노이즈 캔슬링'(소음억제) 기능은 제외될 전망이다.


 갤럭시 버즈+는 전작 대비 배터리와 통화 품질 등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관측된다. 배터리는 기존 58mAh(밀리암페어시) 용량에서 85mAh로 늘어나,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알려졌다.


 

 구글 2세대 '픽셀 버즈'


 구글도 2세대 무선이어폰 '픽셀버즈' 출시 초읽기에 들어갔다. 이 제품은 지난해 공개된 제품으로 구글 어시스턴트를 탑재했으며, 목소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는 빔형 마이크가 장착돼 보다 깨끗한 전화 통화를 제공한다. 이외에 주변 소음에 맞춰 음량을 자동 조정해주는 기능과 가벼운 방수를 지원한다. 픽셀버즈에도 노이즈 캔슬링은 탑재되지 않는다.


 구글은 "픽셀버즈 안에 컴퓨터가 두 대 들어 있다"며 "머신러닝(기계학습) 칩으로 다양한 기능에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더 나은 통화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소음을 감지하는 마이크 숫자도 기존 2개에서 4개로 늘어난다. 이 외에 충전 케이스에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는 버튼이 추가될 예정이다. 다만 애플 '에어팟 프로'에 탑재되며 대세 기능으로 자리 잡은 '노이즈 캔슬링'(소음억제) 기능은 제외될 전망이다.


 

 마이크로소프트(MS) 무선 이어폰 서피스 '이어 버즈'


 경쟁 갈수록 치열... 애플 독주는 지속...


 애플, 삼성, 구글뿐만 아니라 많은 업체가 무선 이어폰 시장에 뛰어들며 경쟁은 더욱 치열해진 전망이다. 중국의 샤오미와 화웨이, 리얼미, QCY가 저가형 제품을 쏟아내며 시장 성장을 이끌고 있는데 마이크로소프트(MS), 아마존 등 거대 IT기업까지 무선이어폰을 내놓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해 미국 아마존과 MS는 각각 '에코버즈', '서피스 이어버즈' 무선이어폰 신제품을 내놨다. 이들 제품은 인공지능 비서인 '알렉사'와 '코타나'를 탑재했다. 차세대 인공지능 인터페이스로 무선 이어폰을 꼽고 있는 것이다.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2020년에는 중국 업체들의 선전도 기대된다"며 "화웨이, 샤오미, 리얼미 등 글로벌 브랜드뿐만 아니라 저가 보급형 제품군에서 중국 신흥 로컬 브랜드들이 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A)는 많은 제조사가 제품을 출시하면서 애플 점유율이 점차 떨어지지만, 여전히 시장 1위를 유지할 것으로 내다봤다. SA는 향후 애플 점유율을 올해 42.4%, 2021년 31.9%, 2022년 26.2%, 2024년 19.3%로 전망했다.

   

 


 그냥 무선이어폰은 'NO', 노이즈캔슬링 제품 매출 14배 증가...


 


 무선이어폰 시장의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는 가운데, 특히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이어폰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31일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지난 28일 기준으로 전체 무선이어폰 제품 매출은 전년 대비 139% 증가했다. 무선이어폰 중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포함된 제품의 1월 매출은 전년 대비 1305%, 약 14배 증가하며 36%의 비중을 차지했다.


 노이즈캔슬링의 원리는 이어폰이 주변 소음과 반대되는 소음을 발생시켜 소음을 낮추는 원리다. 주변 소음을 수집해 반대 파동을 만들어 외부소음을 상쇄시키기 때문에 귀 안쪽에는 음악 소리만 전달된다. 이 기술은 1978년 미국의 음향기술업체인 보스(BOSE)가 미국 정부의 의뢰를 받아 8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에 성공했다.


 1986년 첫 군용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을 내놓은 데 이어, 독일 음향기기 회사인 젠하이저가 1984년 루프트한자 항공사의 요청을 받아 1987년 첫 민간용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을 출시했다.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보통 헤드셋 위주였지만, 최근에는 칩의 성능을 향상시켜 수요가 높은 작은 크기의 무선이어폰에도 적용이 늘어나는 추세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애플 에어팟 프로를 시작으로 지난해 하반기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수요가 높은만큼 향후 다양한 업체들이 앞다퉈 제품 출시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제 : 여가/생활/IT > 모바일/I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