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90
  • total
  • 1802363
  • 답글
  • 26053
  • 스크랩
  • 2031

블로그 구독하기



군포 당동 동명카츠 수제돈카츠 테이크아웃 돈카츠 샐러드~~라면끓임!맛집


 

어제는 서울에 퍼니  다리쪽에 불편한게 있어서...

 


 

손보러 갔다가 오는길에 한의원 물리치료도 받고나서..


 

 



 

전부터 한번가보고 싶었던 군포 당동에 있는...



동명카츠에 가보기로 했다~


 


군포당동 용호마을 용호성당 뒷편에 있는...


 


수제돈카츠 집인데 홀에서 식사는 불가하고 테이크아웃 가능하다~

 

 




 

동명돈카츠 파아란 색에 자그마한 아기자기 이쁜집이다

 



 



홀에서 식사가 불가하고 테이크아웃 가능한집이라




테이블이 거의 없다~




 

깐깐한 선별방식으로 ​좋은 재료를 이용한다는 글귀들~

 


 

사실 글보다는 실제로 맛을 보니 정말 실감이 날정도로...


깨끗하고 바삭하고 맛있는 돈카​츠이다!

 



 

 

돈카츠와 소스들~

 

 

 

돈카츠 외에도 다른 튀김 종류들과 가득하고~

 

맥주안주로 할만한 안주거리 진미채랑도 있다~

 



 


​홀에서 식사는 불가능하고 ...

 

생돈카츠 포장은 미리 말해야 한다고한다~

 

 

하지만 우리는 집에가서 먹을꺼니깐 주문하면 바로 튀겨서 포장해준다!

 

 



 


우리가 주문한 ~~




생안심 돈카츠2pc 3,800


 


리얼치즈 돈카츠1개 3,800  생등심 돈카츠1개 총4개 주문했음~



 


신랑은 집에가서 라면 끓여 먹는다고 해서 적당히 주문했음!




​통살생선 커틀렛은 없는데~~



다음에는 사서 타르타르소스도 같이사서 먹어봐야겠다 ㅎ




 

돈카츠 가격이 착한대신에 소스랑 샐러드는 따로 구매해야 한다!



 

 

 


 

 

집에 양배추도 있지만 아침부터 움직이느라 피곤하기도 하고

 

구찮아서 샐러드도 한팩 사고~~2,500

돈카츠소스도 한개 샀다! 한개1천원!


총13,900  주문했음!

 

 






왕새우​ 커틀렛과 소스들도 다양하게 있는데..





우리가 구매한 돈카츠소스 신랑이 맛있다고 함!




 

원래 맛있다는 소리 잘 안하는 신랑임!

 

 


 

 

셋드메뉴도 가능한데 ~~셋트로 주문하면 소스도 주네!

 

신랑이 돈카츠 가격대비  맘에 들어해서

 

 

 다음에도 언제가서 셋트로도 주문해봐야겠다!

 

 


 

 

사이드 메뉴들도 있고..

 

 

 

주문하면 바로 튀겨서 주는 수제돈카츠~

집에와서 봐도 튀김옷도 깨끗하고 바삭하니 맛있어 보여 얼릉 먹고 싶다~

 

아침한끼 먹고 서울 볼일보고 오느라

 

 

 

이른 애매한 시간에 배고파서 얼릉먹고 싶다!

 

 



 


 

샐러드와 소스!

 

샐러드 양도 푸짐하고 맛있다!



 

 

돈카츠 4쪽이 푸짐한데 종류가 어떤게 틀린건지는 잘 모르겠음 ㅎ

 

 

 

 

따로 구입한 샐러드에 소스를 쫘악 뿌려줬음~


 

샐러드 그릇이 작아서 소스 섞기가 힘들어서 큰 그릇에 옮겨 담았음~

 

 


 

 

 

금방 튀겨온거라 더 식기전에 얼릉 먹어야징~

 

통통하고 바삭한게  정말 맛있어 보여^^

 

 

 

 

 

신랑은 한쪽에서 라면 끓이고 퍼니는 돈카츠 먹을 준비 하는데..

 

 

배고파서 식탁에서 돈카​츠 잘랐더니 튀김옷이 떨어져 지저분~ ㅎ


 



단무지와 김치는 따로 준비했음~


 

 

 

 

 

리얼치즈 돈카츠~~ 가위로 자르는데 치즈가 정말 리얼로 쭈욱 나와서

조심조심해서 잘라야함~

 


리얼치즈 돈카츠~생치즈가 가득가득~정말 맛있다아!!

 


 

안심하고 등심하고 섞여서 처음에는 뭐가뭔지 잘 몰랐는데...

안심은 더 부드러운 맛있데~ 둘다 우열을 가릴수 없을 정도로

 


튀김옷도 바삭하고 고기도 정말 맛있다^^



 

 

아우!



 

 


처음에 리얼치즈 돈카츠 먹어주고~




안심도 등심돈카츠도 소스 듬뿍 찍어 먹어주니 정말 맛있다!

 


돈카츠와 소스랑 샐러드도 다 맛있음!


라면까지 끓여서 먹다보니 배불러서

 

 

먹다먹다 지쳐서 남겨서 오늘 또 먹었음 ㅎ



신랑이 나중에 한번 가서 포장해서 먹자고!

 


 



 


 

신랑이 끓인 라면도 돈카츠 먹으면서 같이 먹는데 맛있음^^


돈카츠 집에가서 먹을수도 있지만...




직접 테이크아웃해서 먹는것도 맛있다!


 


동명카츠 정말 가격대비 맛잇는 돈카츠집이다^^



 

다음에 또 가야지 ㅎ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주제 : 여가/생활/IT > 맛집

▲top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