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259
  • total
  • 1603907
  • 답글
  • 25854
  • 스크랩
  • 2011

블로그 구독하기



일상반찬과 먹거리~쑥개떡과 청국장과 무콩나물밥과 달래간장과 오이도라지무침과 시원한 북어국!퍼니에 ...


 

설명절연휴 잘 보내고 저번주 금요일 일상이야기~

 




 



늦은 아침 먹고 애매한 시간대에는 간식 먹어주기~





울 언니가 전에 준 쑥개떡이 있어서 냉동고에서 꺼내서 해동후




 

찜기에 쪄주었음~

 

 


 


쑥개떡하고 작두콩차하고 같이 먹어줌^^

 



 

 



맛있는 쑥개떡~김이 모락모락~





근데 설명절 지나고 입안에 뭐가나고 막나고~


 


 

입천장 다 까져서 고생함~ 뜨거운거랑 왠만한거 다 먹기가 힘드고 아픔~ 아포!




 


그래도 국은 국이나 찌개는 있어야 하니 청국장찌개 끒였음~

 



 

 

집에 있는 야채넣고 끓인 보글보글 청국장찌개~





뜨거우니 조심해서 먹자~

 

 

 

 

 

 

 

설명절전에 울 아들들 밥해줄때 도라지나물하고 남긴


 

도라지로 오이도라지무침 새콤달콤 무쳐줬음~

이것도 조심조심~ 아~ 뭐 먹기 힘들어 ㅠ

 

 

 

 

 

 

 

무콩나물밥도 해야지!

흰쌀밥 밥통에 앉히고 무채와 콩나물씻어

 

 

얹어서 무콩나물밥도 해줌~

 



 


 


명절에 울 언니가 준 맛있어 보이는 달래도 있어서





달래간장도 맛나게 만들어서 무콩나물밥에 쓱쓱 비벼 먹었음^^개꿀맛 ㅎㅎ

 



 



 


우왕! 달래향이 그윽~ 맛나맛나 ㅎ

 

 

 

 

 

 

울 언니가 준 김도 구워주공!

 


언니들이 많으니 좋으네 ㅎㅎ

 





 


북어 참기름에 무우채랑 같이 달달 볶아서 북어국도...



 


콩나물도 넣고  시원하게 끓여줌~





 

 

마무리~ 대파!






 

무콩나물밥~






달래간장 살포시 얹어서리~

 


 

쓱쓱 비벼서 맛나게 먹어줌^^
 

 



 

 

진~~ 짜 맛있음^^



 

 

 

무콩나물밥  쓱쓱 비벼서 달래간장 맛나게 만들어서





구운김에 싸서 먹어주면 맛있음^^ㅎ


 

 

 

 

 


국물 시원한 북어국도 좋음^^

 


 


냠냠~ 밥 도둑임 ㅎ





설명절 지나고 입안에 뭐가나서 고생고생~





며칠 계속 고생중이지만 그래도 이제 끝이 보이는지...


 


어제부터 살짝 낫더니 오늘은 견디기 수월해짐~




새로운 한주도 홧팅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주제 : 여가/생활/IT > 요리

▲top

‘퍼니에 요...’ 카테고리의 다른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