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100
  • total
  • 1787036
  • 답글
  • 26048
  • 스크랩
  • 2031

블로그 구독하기



군포 중국집 천손에서 짜장,짬뽕,탕수육에 오랜만에 맥주한잔!맛집


 

퍼니  어제부터 한약복용 당분간 설연휴동안 안할거임~11일 복용했음~





명절연휴인데 음식제한 안하고 모처럼 먹고 싶은거 먹을거임 ㅎ


 

그동안 한약복용 하느라 음식제한도 잘했음~



 

원래 토요일에는 물리치료 잘 안가는데..





신랑이 교통사고로 좀 힘들어 하기도 하고...


 

퍼니도 설명절연휴동안 물리치료 못가니...

 

 

어제까지 한의원 물리치료 신랑이랑



둘이서 다녀왔음~







 


 

물리치료 받고 설명절연휴에 아들들  밥해먹일 음식들 사고...



 

신랑 퀵보드 찾으러 광명까지 갔다 오다가..

 



신랑이 모처럼 중국음식 먹자고해서 군포 삼성마을 근처에 있는..





중국집 천손에 다녀왔다~

 

 

 


중국집 이름이 천손이네 ㅎ

 



 

 

천손 크진 않지만 깔끔하네~

 

 

 


 

음식 가격은 보통~


 

 

 

 

​모처럼 중국음식 삼종셋트 먹고 싶어서 주문한...

 

셋트​2번 탕수육+짜장+짬뽕 21,000

 



 



 

 

 


볶음밥도 먹고싶다~


잡탕밥도 좋아하는데~~식욕 폭발함 ㅎ

 

사실 요즘 많이 못먹어 살 조금 빠졌음~ 근데 다시 찔거 같음 ㅎ





​요리코너~~ 탕수육도 몇가지 되네!

 



 


물이 차가운 생수가 아니라 자스민차인가?




암튼 끓인물이라 좋다^&^


 






 




비주얼도 좋은 탕수육이 제일먼저 부먹으로 나왔음~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는데~




우린 입맛이 촌스러운가?





암튼 찹쌀맛이 나는 탕수육이라 신랑이랑 둘다 별로임!


 



부부가 둘다 옛날스타일 탕수육을 좋아하는거 같다 ㅎ





그래도 우리 입맛이 그래서 그렇지 가격대비 푸짐하고 좋았음^^


 





 


셋트로 주문한 짜장과 짬뽕도 나오고~

 

 



 

비주얼도 좋은 짜장면~

 

 

 

 


 

근데 맛은 그냥 그러네~보통!

 

다른 중국집에 짜장면이나 짬뽕 면발이 유난히 얋다~

 





모처럼 중국음식 삼종셋트를 주문하고 보니...

맥주한잔 땡겨서 어제 맥주한잔 했음!

 


신랑은 교통사고 나고도 아프다면서 ​여전히 술은 마신다~

 

 

 

짜장면보다는 짬뽕에 더 점수를 주고 싶다~

 



 


 


근데 해산물을 찾아봐도 푸짐하진않다!

 

 




짬뽕 국물이 좀 괜찮지만 ...


 

집주변 교동반점 짬뽕이 매운것만 빼면 맛은 좋은데 ㅎ

그래도 모처럼 중국음식 삼종셋트로 먹은거로 만족^^

설명절연휴 아들들은 명절에 갈곳이 있어서...

아들들은 오늘 와서 엄마가 해준 음식 먹었음!


어제부터 오늘까지 바쁜~


 

그래도 이제부턴 할일도 없고 자유다~ ㅎ

 

설명절연휴 귀성길 안전운전하시고 행복한 성명절연휴 보내세요^^​

 


 



주제 : 여가/생활/IT > 맛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