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64
  • total
  • 1787124
  • 답글
  • 26048
  • 스크랩
  • 2031

블로그 구독하기



백운호수 부용촌 참숯소불고기 분위기 맛 좋음^^언니 환갑축하 식사~ 즐거운 시간!맛집

 

 

2019년도 어느새 1월 중순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다아~


퍼니에 언니중에서...





서울에사는 친정언니 환갑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특별히 챙기지는 않지만 그래도 그냥 넘어가기 서운한데~~

 


언니가 평소에 일하느라 워낙 바빠서 얼굴 보기도 힘든데...





이번에 핑계김에 얼굴한번 보자고해서 정말 모처럼 서울사는 언니가 내려와서





같이 밥먹기로 했음^^

 

 

 

 

 


 

퍼니 바로위에 언니인 화성사는 언니가 ...





퍼니  픽업하러 차로 데릴러 왔었는데 시간이 남아서

 


준비하면서 둘이서 차한잔 마시면서 이야기하고 있었음^^

 


울 언니가 퍼니  먹으라고 가져다준 떡쌀!

 


떡쌀 넘 좋아^^ ㅎ 땡큐 언니^^
 




 

 


원래도 자꾸 아프지만 요즘 유난히



 

뒷목이 뭉치고 어깨도 뭉치고 ..





몸이 안좋으니 마땅한 맛집 알아보는것도 일이다~





언니들과 이야기 끝에 알아본 맛집중에서 골라서 간 맛집은~





백운호수에 있는 경치 좋고 분위기좋은 부용촌이다^^

 

부용촌은 2층 건물인데 1층은 화장실과 손씻을 곳이있고..


 

주차도1층에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되는데..

 

 

퍼니는 다리가 아파서 계단 올라가는걸 어찌하나 하고 있는데..

 

직원분이 미리 알아보고는 엘리베이터있으니 그쪽으로 오시라고..

 

 

정말 세상살면서 이런 배려들이

 

 

 

퍼니같이 불편하고 아픈 사람들한테는 ...

 

 

큰 배려이고 감사한일이다^^감사합니다!!!


 

후기에 엘리베이터 있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미리 알아보고 챙겨주는 배려^^

 

 





 

 


주차장도 커서 차 주차도 여유있게 할수있고...

 


계단 바로 옆으로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다리 아픈분들은 그쪽으로 이용하시길 ㅎ

 

 

2층에 화장실도 있고...


 


식사하고 별관에서 커피도 마실수 있고 참 잘 되어 있음^^


사진은 식사하고 나서 찍은거라 어두워진 후이다~

 

 






2층으로 올라가니 깔끔하고 넓직한 홀이 보인다~

 

 



 

 

홀에 의자도 많고 테이블 간격도 넓직해서 4명이서

 

식사하는데 불편한게 없었다~

 

 



 

 

 

메뉴들이 많진 않지만 딱 식사하기 좋은 메뉴들이 있고...

 

가격대가 비싸지 않아서 부담없어서 좋은~



 


우리는 참숯소불고기(1인13,000)

 

 

4인분과 밥3공기와 된장찌개1개를 주문하고..





축하 자리이니 맥주와 사이다도 주문했음~


 

 




 

 

 

​부용촌 3층건물인데 3층은 올라가보지 않아서 잘 모름~

 

 

 

 


 

 

​2층에서 바라 보이는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쪽에도




 

이쁜 화분들이 가득 멋지다^^

 

 

 

 

 



카운터 쪽에도 자판기 커피가 있지만



 


우린 식사후 별관에도 커피가 있어서 별관에가서 커피 마시면서



 


자매들간에  수다방을 풀어놓았음^^

 

 

 

 

 

퍼니  픽업하러 온 울언니^^

 

 


퍼니가  좋아하는 창가쪽 뷰가 아주 좋은 곳에 자리를 잡았다~


 


통유리로 백운호수가 보이는 멋진풍경이라 좋다^^



 

평일 오후 시간대 한가한 시간대라 처음에는 손님이 우리밖에 없었음 ㅎ




 

우리 4자매가 전세내고 아주 여유로운 식사를 할수있었음^^

 

 

 

 

 


퍼니랑 차로 먼저간  퍼니  바로 위에 언니^^ㅎㅎ


 


사진 찍는걸 안좋아하는 울 언니지만


 

 

사진 찍어줌 ㅎㅎ


울 언니 이쁘네^^ ㅎ

 

 

물도 생수가 아닌 끓인 물이라 주전자로 나와서 더 좋다^^

 

 

 

 
 

요즘 몸이 안좋아해서인지 언제부터인가 추워도...




답답해서 목티를 입을수가 없음~



 

요즘엔 어딜가도 대충입고사는..





어제도 견딜려고 진통제 한알 먹어주고갔음~

 


 

그래도 모처럼 자매들간에 모이는 자리이니 표정은 밝게....

 

 



 

다른 언니들과는 그래도 한번씩 시간내서 보는데


서울언니는 오랜만이라 넘 방가움^^

 

울 언니 환갑축하해^^


언니 항상 건강 챙기고 행복하길 바래^^

 

 

 


 


깜찍하고 이쁜 울 언니 사진 ㅎㅎ

 



 

참숯소불고기 찬이 나오기 시작~


물도 끓인 물이라 좋고 쌈도 많이줘서 좋고...

친절해서 더 좋고 ㅎㅎ

 

 

 

 

 

 

된장찌개를 최소 2개는 주문해야 하나 했는데..


 

1개로 가능하다고 해서 1개 주문했는데..


 

된장찌개도 넓직한 그릇에 푸짐하게 나오고 

 

 

끓이면서 먹으니 식지 않아서 좋음^^


 



 

참숯소불고기 나오기전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 메뉴들~

 


 

 


샐러드부터 시작해서 음식을 두군데로 나눠줘서 불편함도 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좋고 음식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깔끔하고 맛있어서 좋음^^
 







샐러드는 귤소스로 버무려 나와서 맛있어서 리필요청하고...





양념게장과 돼지껍데기 샐러드도 쫄깃하고 상큼하고 맛있었음^^
 

그 외에 연근을 고소하고 무친것도 아삭하니 맛있고..

 


배추김치에 굴무침도 맛있었음^^
 

 






아참 나물도 있었네 ㅎ

 

​고추와 마늘과 오이냉국도 시원하고 좋고...

이젠 푸짐하게 차려졌으니 모처럼 4자매 모여서

 

 

 

 맛있게 식사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음^^

 

 



 

​참숯소불고기 4인분 양도 푸짐하고 숯불향이 나는 고기  넘 맛있었음^^





통마늘과 버섯도 같이 구워줘서 나왔음!


 

 

 



울 언니가 불향이나서 맛있게 잘먹었던 ㅎ

 



 

 

 

쌈에 푸짐하게 싸서 먹어도 넘 맛있음^^

먹다가 부족한 쌈야채와 샐러드랑 반찬들도 ​

바로바로 리필해 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용^^ ㅎ








비록 환갑잔치를 안해서 식사한끼를 하지만...


 


축하주는 해야지 하면서 차 안가지고 간

 

 

 

서울언니랑 퍼니는 맥주한잔 하고



 


다른 언니는 사이다를 마시고 환갑 축하축하해 울 언니^^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래^^

 


모처럼 환갑인 서울언니도 넘 좋다고

 

 

 

한번씩 시간내서 자매들간에 보자고 하고 ...





다들 넘 좋아하고 즐거운 식사^^





솔직히 남자들 없이 자매들간에 모이면 우리는 더 편하고 좋음 ㅎ


 

 






어제는 날씨가 그리 많이 춥지는 않았어도 겨울 날씨라...

 


된장찌개 끓이면서 먹으니 춥지도 않고 맛있음~



 


된장찌개에 꽃게다리도 들어가고 야채도 푸짐하고 간이 세지도 않고 맛있었음^^
 


 


암튼 퍼니는 물론이고 언니들이 음식도 맛있다고하고




 

분위기도 좋다고 맘에 들어하니 넘 좋음^^

 

 



 

 

아우~모처럼 먹는 양념꽃게장 넘 맛있음^^
 



양념꽃게도 리필 ㅎ





부용촌은 넘 좋아서 날씨 좋을때 꽃피는 봄에 또 가고 싶음 ㅎ




 

분위기도 좋고 음식맛도 좋고 친절해서 더 좋고... ㅎㅎ





게다가 주차에 커피까지 한번에 다 해결되는....


 

 



 

 


숯불고기를 먹는다고 부지런히 먹어도 남았음 ㅎ




울 언니가 고기에 고추도 잘라서 얹어서 먹으라고 했음^^





숯불소불고기 맛있어서 나중에는 다먹었음~

 



 

 

귤을 갈아서 만든 샐러드 상큼하고 넘 맛있어서 리필요청^^

 

음식들 맛있게 먹으면서 수다방했는데도 할 이야기가 넘 많아~


 

 

정말 자매들간에는 몇시간 수다방도 거뜬하고 아쉬움 ㅎㅎ

 

 





별관에 사진은 안찍었지만...


 

 

식사후 별관도 홀이 있어서 가서 커피도 마시면서...



 

 

모처럼 한자리에 모인 4자매 수다방은 쭈욱 이어짐 ㅎ


아프고 힘들지만 살다보면 이런 즐거운 일도 있음^^





오늘은 새로운 한의원가서 치료받고 온날!





암튼 아프고 불편하니 항상 새로운곳과 새로운 적응이 힘들다!





남은 1월도 홧팅 행복하세요^^ 

 

 



주제 : 여가/생활/IT > 맛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