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4
  • total
  • 1786048
  • 답글
  • 26048
  • 스크랩
  • 2031

블로그 구독하기



산본 풍성곱창에서 곱창과 노랑통닭에서 치맥~ 새해첫날 신랑과 작은아들과 한잔한날 ㅎ맛집



 

2019년 새해첫날부터 맛있는거 먹으면서 보내기~ ㅎ





평상시에 혼자서 친구들도 못만나고 하다보니 이제는  나가서





만날 사람도 없다는.. ㅠ




올해는 새해 첫날 신랑이랑 낮에 수원에서 초밥이랑 먹고




모처럼 하루 쉬면서 한잔하기로 했음!


 



퍼니는 침대에서 저녁에 나가기전까지 쉬어주는데...




울 신랑은 좀 쉬라고 해도 잠깐 두타임 일하고 왔다는.. 참~



쉬라고 해도 말을 안들으니 어쩔수 없음~





마침 작은아들하고는 시간이 맞아서 저녁에 만나서 한잔 하기로 하고..





큰아들은 여친하고 여행 다녀온지

 

 

얼마나 됐다고 그새 또 해돋이 보러 또 여행갔다는..





아주 신났네 아들 ㅎ


새해 첫날 엄마한테 안부인사 할 생각은 전혀 안함~ ㅎ

 
 



 
 
 
 

정말 오랜만에 온 산본역근처 중심상가에 풍성곱창이다~


 


오랜만에 곱창에 한잔할   생각에 신남~


우선 모듬곱창2인분을 주문하고 소주도 주문하고 맥주도 주문했음~

 

요즘엔 퍼니가  술마시러 잘 나오지 못해서 오랜만이지만...


 

산본 풍성곱창은 우리가 산본살때 집근처에 있었을때부터 가던 곳인데...

 

산본 중심상가로 이전한지도 오래됐고 그래도 어쩌다 한번씩은 갔는데

 

이번에는 정말 오랜만이라는...

 

사장님이랑은 여전하심~

 

 

 
 
 


소주랑 맥주도 주문했음~


 
 
 


ㅎㅎ 새해첫날부터 작은아들하고 한잔하니 좋음^^

 

 
 
 
 

​기본셋팅~

 

배추김치,깍뚜기와 부추와 소스랑 오뎅국이 나왔음~


 

풍성곱창 전에는 천엽이랑 소간도 줘서 좋았는데...



 

 


 

기본으로 나오는 오뎅국은 집에서도 해먹을수 있어서인지...



 

별로 안땡겨서 맛도 안봤음!

 


 
 
 

방가운 모듬곱창2인분~

 

 

곱창 가격도 요즘엔 참 비싸졌던데 풍성곱창은 가격이 착하다^^



 

곱창이 잘 익어가고 있다아~

 

 


곱창이랑 야채랑 잘 익어서 먹을준비~



 


 

 

작은아들이 쏘맥도 말아주공 ㅎ

아휴~ 이런 분위기 특히 산본중심상가에서 술 마신지가...

아니 집근처도 아니고 밖에 나와서 한잔  한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남~




 

곱창이랑 맛있게 먹는데 ..

퍼니는 배가 살살 조금씩  아프네!

 

 

그래도 심하지 않아서 먹고 있었음!


 

풍성곱창 맛있는데 곱창이 몇개는 질겨서 씹히지가 않는게 있음~ㅠ

 

작은아들도 그렇다고 하네 ㅎ


 



 

 


모듬곱창 2인분에 소맥으로 마시고 나서




대창도 1인분 주문했음~ 17,000




 


대창이랑 버섯도 나고 야채도 나와서 좋으다^^
 

 

 

다행히 대창은 질긴게 없어서 맛있게 먹었음~




 

대창에 소맥 마시고 넘 좋으다^^
 

 
 

 


풍성곱창 마무리로 나오는 김치말이국수 곱창 먹고 먹으니...



정말 시원하고 맛있다^^


 

정말 신에 한수였다는 ㅎ

풍성곱창에서 1차로 한잔 마시고 퍼니는 2차는 술 말고



맛있는 디저트랑 차마시러 가고 싶었는데...


 


신랑이랑 작은아들이 술마시고 싶어해서 2차로 술마시러 갔음~




 

몸만 예전 같았어도 부어라 마셔라 걱정도 안함 ㅎ



 

퍼니가 다리도 아프고 날도 춥고 멀리는 못가서...

 

바로 근처에 있는 삼통치킨에 갈까 하다가 ..


 

바로 근처에 노랑통닭도 있어서...

 

 

작은아들이랑 둘이서  노랑통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하고 갔다는....​ 

 




 

 

​추억에 옛날통닭~~ 노랑통닭 이름도

 

 

노란병아리가 생각나고 정겹다는 ㅎ

 

 

 

 





노랑통닭 바로 맞은편에는 전에 아는 동생이랑 갔었던





카페더치즈케잌  카페가 있었다~





분위기도 이쁘고  케이크랑 차가 참 맛있던 곳이다^^





퍼니는 거기가 더 가고 싶었음 ㅎ

 

 


 

 

노랑통닭 가계가 그리 크진 않아도 그리 적지도 않다는..


근데 애기애기한 청년들만 왔던데...

퍼니랑 신랑이랑 가서 물 흐리고 왔다는 ㅎㅎ

 

 


 

 

 

노랑통닭 기본으로 나오는 ..

과자와 치킨무우 양배추 샐러드~


 


소금과 양념소스이다~


 

소스 종류가 좀 적다 싶었지만 그래도 다른게 나왔으니...

 

 




 


간바치 고바치 이름도 참 특이하네 ㅎ



 

 

 

치킨 가격도 괜찮고 치킨양이 무지 많아서 깜놀했다는 ㅎ


 


 

작은아들이 주문한 매콤 후라이드 치-킨 18,000


 

뼈 있는걸로 주문했다~


 

 


간바치 고바치 그 외에도 치킨 종류가 많음~




 


치킨만 있는게 아니고

 

부산어묵탕과 치즈떡볶기도 있네~



 


우린 생맥주500cc  세잔 주문했다~




 

노랑통닭 먹기 좋은 요일

 

글귀가 잼나다는. ㅎ

 


 

 

옴마와 아들~



 

날이 겁나 추워서 꽁꽁 싸매고 잠바 걸치고  나간 퍼니~



 


퍼니는 못생김 주의~ ㅎ



 

근데 이날 신랑이 술 취해서 기분 좋아서인지...

 



작은아들 앞에서 엄마가 엄청 이쁘다고 막 자랑했는데 ..ㅋㅋ




 

솔직히 사진이 이상한거 아님? ㅋㅋ

 

사진빨 정말 안받는 퍼니다~ 진짜루~



오랜만에 한잔 두잔 마셔서 볼도 빨갛고 .. ㅎ





 



퍼니는  정말 못생기게 나왔지만....


 

그래도 울 신랑이 넘 씬나해서 사진 올렸음 ㅎ


여봉 그리도 좋은거야? ㅎㅎ



 

 



모처럼 여유있게 한잔 마시고 겁나 신나하는 신랑 ㅎㅎ 



정말 몇달만에 하루 쉬는 신랑~



원래  퍼니가 아프지 않았으면...



 


며칠전에 화성언니집에가서 한잔 하고 쉴려고 계획 했었다는..



근데 정말 일 안쉬고 일하는 ~~

 

 

좀 쉬면서 일하라고 해도 말을 안들어서 이젠 말하기도 구찮다 ㅎ


 


근데 꼭 쉬면은 과음할려고 해서 맘에 안든다는...





 

 


퍼니는 몸이 션찮으니 술을 마시면서도 신경쓰이지만...





그래도 기분좋게~ 가족들과 모처럼 기분좋게

 

 

 

한잔하는 시간이 귀하고 좋으다^^
 

 

평상시에 막 돌아다니면 얼마나 좋을까? ㅎ


 

 

생맥주와 함께 나온 매콤후라이드치킨~


 


 

 

매콤후라이드치킨 ~ 정말 양이 대~~ 박이다^^



 


곱창 먹고 2차로 온거라 배가 불렀는데 살짝 매콤하고 바삭하고 맛있어서

 

맛있다면서 다들 맛있게 먹어줬음!



정말 배부른데 맛있어서 치킨 한개 남고 다먹은건 안 비밀 ㅎ




 

치맥은 진리라고 전에는 참 많이도 떠들도 다녔던  퍼니였는데 ㅎㅎ

2019년 새해 첫날부터 낮에부터 맛있는거 먹고...

2차까지 달려주느라 신난 ㅎ


 

2019년 새해 황금돼지해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래요^^


해피 뉴 이어^^

 



주제 : 여가/생활/IT > 맛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