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247
  • total
  • 1474748
  • 답글
  • 24580
  • 스크랩
  • 1861

블로그 구독하기



범계 구샤브미플러스자리 새로운 키친폿샤브부페에서 배부른한끼외식!맛집

 

 어제는 신랑 좋아하던 샤브집이 소셜에 나와서 쿠폰사서 갔다!

 

 

 

 

 

 

범계에 주차장도 널찍이 있는 전에 갔던 샤브집!

 

 

 

 

 

전에 샤브미플러스 있던 자리가 키친폿으로 명칭이 바뀌었다!

 

 





 

 

 

키친 폿 대기안내 및 주차정보!

 

 

 

 

 



 

 

샤브 가격은 전에보다 백원만 더 오른가격이다!

 

 

 

 

하지만 우린 소셜 가격으로 ㅎ

 

 

 

 

 

평일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있다는...





 

 

 

소고기와 울 신랑이 좋아하는 해물이샤브로 무한리필이라 좋아한다는 ㅎ

 

 

 

 

 

 

 

샐러드바도 있고..

 

 

 

 

 

우왕 전에는 맥주만 무한이었는데 이젠 맥주도 무한이네~ ㅎ

 

 

 

 

하지만 들은바론 소주는 남기면 벌금이 있는걸로 알고 있다는...


 

 


 

 

 

 

 

들어가보니 리모델링해서 분위기가 바뀌었다는...

 

 

 

 

전에 있던 왠만한 칸막이를 없애고 아주 넓직하게 만들어서 손님을 더 확보할수 있게 한거 같다는...

 

 

 

 

 



 

 

낮이라 어두워!

 

 

첨에는 우리가 이른 시간에 가서 손님이 별로 없었고

 

 

 

나중에 손님이 많이 들어왔다는..

 

 



 

 

 

뭐 ~~ 분위기는 깔끔한...

 

 

 

 

 

 

 

샤브육수와 함께 테이블셋팅!

 

 





 

겨자소스와 칠리소스가 앞접시와 같이 있는...

 

 

 

깔끔하게 필요한것만 잘 정리돼 있다!

 

 



 

 

 

 

근데 샐러드부페를 보니 샐러드 메뉴가 한눈에 보기에도 확 줄어서 단촐한....

 



 

 

 

샐러드와 과일쪽은 이 한줄에 다 몰아줬고...

 

 

 

 

 

 

 

맨앞줄에 한쪽은 샐러드 종류가 있고...

 



 

 

 

 

맨앞줄에 다른쪽은 비빔밥 해먹을수 있는 재료와 과일도 있고

 

 

 

 

김치도 있고 ...

 

 

 

 

 


 

 

 

샤브할수 있는 야채종류인데 사실 퍼니는 야채 좋아하니

 

 

 

 

야채 종류가 맘에드는걸로 많아서 좋았다는...좋아!

 

 



 

 

 

 

근데 해물이 화악 줄은~~ 쩍다~~ ㅎ

 

 

 

꽃게,새우,쭈꾸미,살많은 이름모를 생선 4가지!

 

 

 

전에 있던 좋아던 고니와 아구 미더덕이 없네!

 

 

 

사실 국물내는 데는 좋은 재료들이었는데...

 

 

 

 

 

 

 

여긴 냉면~~ 나중에 맛봤는데 맛있었다는..

 

 

 

면을 조금씩 말아놔서 갔다 먹기 좋은...

 

 

 

 

 

 

냉면소스와 위에 얹을 고명과 겨자!!

 



 

 

 

냉면육수!





 

 

 

 

맨앞줄 다음으로 사실 음료와 후식빼고는 샐러드 집어 먹을건 딱 2줄 이라는....

 

 

 

 

두번째줄에 더운 요리들인데 피자와 돈까스,볶음우동,탕수육,새우튀김이 있었는데

 

 

 

 

데울수 있는 튀김기가 있어서 바로 데워 먹으니 따끈하고 맛도 좋았다는~~ 딱 맥주안주 좋앙 ㅎ

 

 

 

사실 뭐 이정도 먹기도 배부르기는 하다~~

 

 

 



 

 

피자 오자마자 갔는데 피자가 식어서 맛은 그냥인데 따끈하면 더 맛있을거 같았다는...

 

 



 


 

돈까스와 그 옆에 제육볶음(살짝 매콤함)

 

 

 


 

 

 

 

그 다음에는 음료와 후식코너인데 맨앞에는 소프트아이스크림 좋아 ㅎ

 

 

 

 

 

 

 

 

울 신랑은 마지막에 사이다 마셨다는데 퍼니는 음료는 안마시고 보리음료(맥주) ㅎ 마시고

 

 

 

 

후식으로 아포카토 만들어 먹음!

 








 

근데 후식으로 있던 달달이 케이크들이 싹다 없어짐!

 

 

 

 

퍼니가 좋아하던 초밥도 없어지공 기분좋게 해주는 달달이 케이크들~~ 아잉!

 

 

 

 

식빵도 만들어 먹을수 있고 한쪽에 이름모를 과자들~

 

 

 


 

 

 

 

식빵을 데워서 잼발라 먹을수 있는 배불러서 안먹음!

 

 



 

 

 

잘 모르는 과자들이 있고 맨끝에 치즈볼만 맛봐서 안당 ㅎ

 



 

 

 

 

우왕~퍼니가 젤로 맘에드는 맥주 무한리필 짱 맛있어~~

 

 

 

 

울 신랑이 맥주 컵 가득 가져다줘서 거의 2잔 가까이 마심!

 

 



 

 

 

 

참고하셈!

 



 

 

 

 

우린 음식 남기진 않았지만 소셜가로 이미 할인이 ㅎ

 




 

 

 

첫 테이블 셋팅은 직원이 다 해주고 고기도 가져다 주고...

 

 

 

 

샐러드바 음식 우선 2가지..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창대하리라~~ ㅎㅎ

 

 

 

우린 아침에 좀 늦게 일어나 시간이 애매해서 밥도 안먹고 가서

 

 

 

우선 샐러드바 먼저 공략~~

 

 

 

각 3접시씩인데 울 신랑이 더 먹기는 했음 ㅎ

 

 

 

어제 점심 한끼 거하게 먹고 안먹음!

 



 

 

 

 

피자는 식어서 좀 아쉬운데 그래도 배고프니 ㅎ

 

 

 

배고파서 첫 접시부터 돈까스 2개와 새우튀김 데워와서 신랑이랑 나눠 먹었는데

 

 

 

 

새우튀김이 튀김옷도 없어서 새우 본연에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고

 

 

 

 

칼로리 부담도 적고 금방 데워서 따스하고 맛있다!

 

 

 

 

 

 

 

 

신랑이 가져다준 볶음우동과 탕수육,김말이튀김!

 

 

 

 

 

볶음우동 짱 맛있음~

 

 

 

조금 먹고 신랑 줌~

 



 

 

 

 

퍼니에 샐러드 접시에 육회와 과일샐러드와 야채샐러드!

 


 

유일한 닭요리- 닭가슴살샐러드!

 

 


 

 

 

신랑 접시 육회와 잡채,매콤깔끔 비빔국수!

 

 

 


 

 

 


 

신랑이 가져다준 맥주 금방가져와서 션하고 김도 안빠진 맥주라 맛있음!

 

 

 

 

퍼니는 다리아파 맥주 많이 못가져 오는데 신랑이 가져오니 넘 좋네~

 

 

 

맥주 완전 좋아 ㅎ

 

 

 

 

 

 

 

울 신랑은 올때마다 꼭 된장박이 고추 가져옴 ㅎㅎ

 

 

 

퍼니가 한개 뺏어 먹음~~ 은근 땡겨 ㅎ

 

 

 






 

신랑이 가져온 돈까스와 제육볶음인데 제육볶음 살짝 맛봤는데 살짝 매콤함!





 

 

 

이젠 샐러드부페쪽에 그만 먹고 울 신랑 좋아하는 샤브에 넣을 야채 쭈욱~

 

 






 

 

 

해산물-쭈꾸미와 새우!

 

 


 

 

샤브육수 끓여 야채부터 넣고...






 

 

겨자소스 칠리소스~~ 근데 겨자소가 넘 묽어~

 

 

 

첨에 생각 못했는데 생겨자가 따로 있었는데 따서 먹으면 맛있는데

 

 

 

그냥 먹으니 맛이 별로였다는 아웅~

 

 



 

 

 

소괴기 소괴기~~ 마니 묵어^^

 

 

 






 




 

 

냠냠!



 

 

 

쭈꾸미도 넣고 새우도 넣고 ...



 



 

 

 

 

쩝쩝!

 

 

 

 

 

 

나중에 와사비 직원분에게 가져다 달라고 해서 가져왔는데

 

 

 

 

알고보니 샐러드 해산물쪽에 있었다는.... 바보!! ㅎ

 

 



 

 

 

 

퍼니가 가져온 야채~~ 단호박과 청경채,미나리,대파,숙주!

 

 

 

 

이 조합이 첨에 신랑이 가져온거보다 훨 낫네!

 

 

 

 

 

 

 

 

꽃게 저 살많은 생선은 뭐지?


 

 

 

근데 부드럽긴한데 맛은 별로..꽃게는 국물용!

 




 

 





 

 

 

단호박까지 넣고 제대로 끓여준....

 

 









 

 

아까 그 생선~~ 확실히 겨자소스에 와사비 넣으니 해물맛이 더 사는데

 

 

 

이 생선도 별로 해물이 전보다는 맛이 덜하다는 신랑님 말씀 ㅎ

 

 

 

확실히 전에 있던 해산물이 빠지니 육수맛이 덜하지만 그래도

 

 

 

퍼니는 이정도면 그냥저냥 잘먹음~ 맛도 해산물빼고 괜찮고 맛있는것도 있고...

 

 

 

이몽!  맥주한잔더 콜~~  ㅎ

 

 



 

 

 

 

배부른데 입가심으로 냉면이 먹고 싶어 가져왔는데 맛있어 한입먹고

 

 

 

신랑님에게 하사~~ ㅎ

 

 



 

 

 

 

울 신랑이 국수랑 만두랑 가져와서 샤브에 넣어줌~

 

 

 

만두는 한개만 먹었음 ~~ 배부르다!

 

 



 

 

 

 

마무리 후식으로 가져온~~

 

 

 

달다구리 후식 케이크가 없어 서운하긴 하지만 그래도 배부르니 조금 가져온 ...

 

 

 

곰젤리와 과자와 치즈볼 맛나다!

 

 

 

 

 

 

 

오렌지 두쪽과 아포카토~ 좋아!

 

 

 

 

울 신랑은 퍼니가 가져와서 맛보라고 주니 큰 수저로 막 퍼먹음 ㅎ

 

 

 

 

 

 

 

 

신랑이 가져다준 연한커피 맛 좋아 식후에 개운하고 좋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좋아하니 한번더 ~~ 더더!!

 

 

 

 

뭐 부페오면 이정도 먹지 않나요 꺼억!~

 

 

 

요즘 양 줄일려고 나름 노력했는데 물건너 감 ㅎㅎ

 

 

 

 

모처럼 간 샤브미플러스자리 키친폿 전에보단 못하지만 그래도 잘먹고 왔는데

 

 

 

울 신랑은 별로래~ ㅎ

 

 

 

암튼 부페는 과식할수 있으니 자주가면 안됨~~

 

 

 

덕분에 어제는 정말 한끼만 먹고 잠 안와서 밤 꼴딱 세우고 아침에 잠 조금 잤음! ㅠ

 

 

불금 행복하게 보내세요^^

 

 














 



주제 : 여가/생활/IT > 맛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