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제가 아닌 축제같은 인생을 위하여

[2017]혜린아~~여원아~사랑해

블로그 구독하기

[20161017]대전 O월드에서 자매 여행가자

2008년 대전 O 월드에서 혜린이

2016년 대전 O월드에서 혜린이가 동생을 만나 둘이 되었어요.^^

주말에 대전으로 13주년 결혼 기념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10월 중순 완연한 가을날씨에 뜨거운 햇님이 아주 뜨겁습니다.

큰 기온차에 감기 조심하세요.~

주제 : 개인 > 일기/일상

▲top

[20160729~30]거제도 옥계해수욕장 1박2일 캠핑 여행가자

여름 휴가 다녀오셨어요?

저희 혜린 여원이네는 짧지만 아주 긴 여운을 주는 캠핑 1박2일 다녀왔어요.

무지 무지 더운 날 거제도 옥계해수욕장 ...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한적했지만, 그래서 가을에도 가보고 싶었지만, 이곳은 텐트를 선착순으로 설치할 수 있어서 아침 6시30분 기상해서

7시 출발했어요. 휴게소에 들러 아침 간단히 먹고, 거제도 마트에서 약간의 장을 보고 오전 10시 도착했었어요.

물놀이도 하고 점심도 먹고 쉬고 저녁도 먹고 아주 좋았는데...그리고 모기와 전쟁도 좀 치루고

새벽 3시 두드리고 치고 아이들 뛰놀고...아주 옆 사이트에서 난리도 아니였어요.

잠을 너무 설쳤는데, 아침 5시 앞 사이트 또 두드리고 치고....

뒤도 돌아보기 싫게 집에 가고 싶더라구요. 아침을 서둘러 먹고 있으니 다른 팀들이 가느냐고 하면서 그때부터 죽치고 기다리더라구요. 정말 쫓기듯 부산으로 왔네요. ㅠㅠㅠ

아무리 선착순이라지만, 캠핑도 좀 예의가 있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리 서울에서 왔다해도 그렇지..새벽 3시는 아니지 않나요...

주제 : 개인 > 가족/자녀

[20151019]결혼12주년 기념 가족여행 여행가자

토요일 저녁 7시20분 김해 출발 8시40분 제주 도착
예약했던 식당이 8시 30분에 마감되어서 숙소에 도착해서 컵라면에 치킨을 허겁지겁 먹고 잠이 들었어요.---첫째날
아침 7시 숙소 식당에서 간단한 조식을 하고 9시 제주 택시를 이용 에코랜드,휴애리,성읍민속마을을 돌아봤어요.
숙소 근처에서 간단히 저녁먹고 다음날 아침 부산으로 돌아와야 하는 일정으로 9시에 모두 꿈나라로...--둘째날
아침 6시 기상해서 8시 공항도착 간단한 조식후 9시 5분 제주를 떠나 10시 부산도착후
혜린이는 학교로 아빠는 직장으로 여원이는 어린이집으로
그리고 지금 사무실에 앉아서 사진을 보고 미소 짓고 있네요.-셋째날

너무 간단해서 놀라셨죠....
갑작스럽게 출발한 거라 비행기표를 이렇게 밖에 구하지 못했어요.
일정은 2박3일인데 실제는 1박2일이죠...
계속 소인1장이 얘매가 안 되어서 짧지만 아깝지만 비행기 한번 타보고 제주도 땅 밟아보고 제주도에서 숨도 쉬어보고
약간은 휴식도 취해보고요.
아직 어린 여원이가 있어서 많은 일정을 진행하기가 힘들었어요.
제주 여행을 생각하면서 제일 먼저 염두해 두었던 혜린이 체험여행은 성공했으니 그걸로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