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힘으로 홧팅~!!♥

현실에 충실하지만 가끔은 모험을 꿈꾸는 공상가..^^



플래너 단기장기

  • today
  • 7
  • total
  • 618832
  • 답글
  • 11811
  • 스크랩
  • 94

블로그 구독하기



[Save the Children]10번쨰모자 완성& 모자포장완료!! 뜨개질 사랑...


[Save the children - 신생아모자뜨기 캠페인]의 10번째모자를 완성했어요..

3번째로 참여하는 이번시즌엔 모자뜨기킷을 예약주문으로 일찍받아서 도합 10개의 모자를 만들었습니다.

이 모자하나완성하는데 드는 시간은 1박2일!!

첨 모자뜨기 시작할때 신생아모자 하나에 2주 걸렸던 3년전과 비교하면 장족의 발전이죠 ㅋㅋㅋㅋ

이번모자는 자투리실로 뜨느라, 실이 모자랄까봐 엄청 맘졸이면서 떳어요^^;



종이봉투에 담긴모자는 그냥우체통에 넣기만하면되는데.. 저 종이봉투하나에  모자하나밖에 들어가지 않아서.

비닐봉투에 담은 모자들은 모자뜨기킷이 담겨있던 저 박스에 담아  우체국에 가서  택배로 보내야할듯합니다^^

 



요렇게요^^



주제 : 여가/생활/IT > 취미

▲top


네키목도리~♡ 뜨개질 사랑...



 

한동안 본업(?)인 십자수를 멀리하고 뜨개질..그중에서도 네키목도리뜨기에 푹!!!!빠져지냈습니다.

네키목도리는 하루면 완성되는지라
열심히 떠서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바빴어요
열개는 뜬거같은데 사진으로 남은 목도리는
얘네들이 다네요^^;



주제 : 여가/생활/IT > 취미

▲top


[SAVE THE CHILDREN -신생아모자뜨기 캠페인] 1차발송^^ 뜨개질 사랑...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지난11월부터  "SAVE THE CHILDREN -신생아모자뜨기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올 겨울은 뜨개질에 푹!!빠져 지내는 중이예요^^

저의뜨개질의 시작이 바로 요 신생아모자뜨기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였으니

이제 신생아모자는 완전 잘떠요 ㅎㅎㅎㅎ

1차로 5개의 모자를완성해서  보냈구요...

지금은  8번째 모자를 뜨고있습니다^^

 암튼..전

 이렇게 지내고 있어요^^




 



주제 : 여가/생활/IT > 취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