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은 월드컵의 달...대~한 민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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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스럽게 머리 묶기 외모

파파라치 사진은 스타들의 일상적인 모습이 많이 있어
늘 우리들의 관심사가 되는데,
옷이나 악세사리처럼 처음 눈에 띄는 것 이외도,
그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결정내려주는 요인이 있는 것 같다.
필자는 그 요인이 자연스러운 그녀들의 헤어스타일인 것 같다.

그냥 질끈 묶은 스타일이라기엔 너무나 완벽하게 절묘하게 어울리는, ..
그래서 더욱 그 스타일이 탐나게 되는 헤어스타일.
절대-집에서 직접 따라해보면 그 간지가 나오기 힘든
일명 질끈 동여맨 머리!
그 은근한 공식을 볼까요?



 

☞ 뱅 스타일의 머리묶기
몇해전부터 꾸준히 유행하고 있는 뱅스타일은
앞머리가 넓은 언니들의 꾸준한 지지를 받고 있어,
당분간은 이 유행이 지속될 것 같은데요.
이 뱅스타일은 앞머리가 눈썹까지 내려와 있어
옆머리까지 다 내려버리면, 카리스마 있어보이기도 하겠지만
좀 답답하고 어두운 인상을 줄 수 있기때문에
왠만큼 카리스마적인 인상이 아니면
멋지게 소화하기 힘들지 않을까싶다.
그래서 좀 더 밝게!

더 어려보이게 앞머리를 내려주고
옆머리를 살~살~빼서 자연스럽게 느슨하게 묶는다.




이렇게 옆머리와 뒷머리를 조금씩 간지나게 뺴주려면,
머릿결이 좀 가는편이고, 적당한 양의 머리여야 더 예쁘다.
그리고 머리를 묶을 때, 예전 초딩때처럼 꽈~악! 묶으면
절대 이 스타일이 나오지 않으니
약간은 느슨하다싶게 묶는다.
풀어지면 어떤가? 다시 손으로 머리를 쓸어 묶는 그 모습을
남자들은 열광한다던데,흣



뒷머리는 그냥 반을 접는게 아니라
상투를 틀듯이 꼬아서 끈으로 2~3번정도 돌려준다.

☞ 딱 단발 머리의 3분의 2정도 묶기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줄 수 있을 머리 길이지만,
자르기도 기르기도 애매한 길이일 것이다.
뒷머리를 좀 남겨두고 남은 머리를 좀 높게 올려 묶는다.





☞ 긴 앞머리 묶기
앞머리가 길면 뱅 스타일보다 좀 더 성숙하고 분위기있어 보인다.
분위기모드로 가고 싶으면 앞머리를 길러
느슨하게 뒷머리를 묶는 것이 좋을듯!




역시 이 머리에서도 뒤와 옆부분을 살~짝 몇 가닥 빼주는게 포인트,
이것이 자연스러운 업스타일의 생명!




☞ 반묶음
내츄럴한 느낌을 연출하기에 가장 적합한 스타일이 아닐까?
반묶은 머리를 반으로 접어 묶어도 예쁘고,
상투 틀듯이 말아서 높게 올려 묶으면 캐주얼에도 예쁜 스타일!




느슨하게 묶은 효리의 섹시한 뒷모습♡

☞ 긴머리 묶기
좀 더 여성스럽고 수트차림의 옷이라면
이렇게 우아한 머리묶기 어울릴 듯 하죠?
가는 실머리가 빠지도록 묶기!




☞ 웨이브 단발 묶기
귀여운 리즈 위더스푼같은 인상이라면,
웨이브 단발 머리를 그대로 살려 묶으면 자연스럽게 머리가 삐져나와
발랄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 첨부 자료
출처 : www.ggumtree.com

1. 이혜영 단발머리 묶기
지적이고 활동적인 포니 스타일
: 머리 한가운데나 조금 더 낮은 위치에서 묶는 스타일

1. 앞머리가 시작되는 부분부터 양옆 귀 뒤쪽까지
빗으로 가르마를 탄다.
뒷머리를 빗질해 머릿결을 정리해 끈으로 묶는다.
2. 앞머리는 가지런히 앞으로 빗어 내리고
층난 옆머리는 빗에 젤타입 왁스를 살짝 발라 손끝으로 마무리한다.

2. 공효진 긴머리 묶기
평소에는 긴 머리를 돌돌 말아 감는 발랄한 업스타일을 즐긴다.
긴 머리는 업스타일을 하면 노숙해 보이는 반면,
단단하고 동그랗게 말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한다.

1. 한손으로 머리카락 전체를 모아 잡는다.
빗으로 한번 더 빗은 다음, 끈으로 묶어 고정한다.
묶은 머리카락은 양손을 이용해 한 방향으로 꼬아줄 것.
2. 포니스타일로 묶은 지점을 중심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돌돌 감아 끈으로 묶어 고정한다.
어느 정도 컬이 있어야 삐치지 않고 감긴다


☞ 키얼스틴 던스턴

늘자연스러운 룩을 추구하는

그녀에게 딱!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주제 : 여가/생활/IT > 취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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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이 작아보이는 헤어 연출법 외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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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kg 감량 김지우 다이어트 시크릿 외모

군살 쏙~! 7 kg 감량 김지우 다이어트 시크릿

기획·오영제 기자 사진·홍중식 기자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와 시트콤 ‘논스톱’에 출연해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준 탤런트 김지우(23). 최근 그는 살을 빼기 전 뱃살이 불룩 튀어나온 사진을 공개해 사람들에게 적잖은 충격을 안겼다. 작은 얼굴에 팔다리가 긴 서구적인 체형이라 얼핏 보기에는 날씬해 보이지만 숨겨진 뱃살 때문에 그간 고민이 여간 아니었다고. “먹는 것에 비하면 살이 안 찐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식성이 대단해요(웃음). 스테이크, 립, 치킨 등의 고열량 음식을 좋아하는 데다 소스를 듬뿍 넣어 먹는 걸 즐기거든요. 도넛은 앉은 자리에서 12개들이 한 박스를 다 먹어 치울 정도죠. 게다가 김치 이외의 야채를 처음 먹기 시작한 게 스무 살 때이니 식습관에 문제가 많았어요.” 속상한 일이 있으면 폭식을 하는 습관 때문에 두 달 사이에 10kg이 늘어난 적도 있다는 그는 다이어트를 결심한 후 식단을 관리하는 데 가장 신경을 썼다고 한다.
단백질 위주의 저칼로리 식단
그의 식습관의 가장 큰 문제는 바로 칼로리 오버! 때문에 하루에 섭취하는 열량을 낮추는 것에 중점을 두고 피자, 도넛은 현미밥과 잡곡밥으로, 스테이크와 치킨은 기름기가 적은 닭가슴살과 저지방 우유, 생선 등으로 바꾸어 먹었다. 스스로 ‘들이 부었다’라고 말할 정도로 늘 그의 손에 들려 있던 탄산음료의 자리는 두유와 각종 차 음료가 대신했다. “밥만큼 다이어트에 좋은 게 없는 것 같아요. 아침식사는 집에서 꼭 먹고 나오는데 잡곡밥에 생선구이, 해조류 반찬 등이 주 메뉴죠. 물론 음식의 유혹이 강할 때가 있지만 먹으면 후회할 것을 알기 때문에 꾹 참아요. 사실 얼마 전 팬이 도넛 한 상자를 선물해서 딱 하나 먹은 적이 있지만 바로 후회했어요. 맛도 옛날만큼 좋은 것 같지 않고…. 아예 입에 대지 않는 게 상책이라니까요.”
틈틈이 하는 근력운동과 스트레칭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의 주인공으로 열연 중인 그는 공연 연습 때문인지 살이 더 빠졌다고 한다. 시간을 따로 낼 수 없어 유산소 운동은 자주 하지 못하지만 근력 운동과 스트레칭만은 빼놓지 않을 정도로 몸매관리에 열심이다. “스트레칭과 근력 운동은 꾸준히 해줘야 몸매가 흐트러지지 않아요. 시간을 지켜 하기보다는 횟수를 정해놓고 하는 편이죠. 왼팔 늘리기 10번, 오른팔 늘리기 10번을 하는 식으로요. 10번을 한 세트로 정해놓고 기본적으로 5세트씩 하죠. 왼쪽 오른쪽을 번갈아 운동하면 시간도 금방 가고 지루하지 않아서 좋아요.” 지압 효과가 있는 구슬 달린 훌라후프를 돌리는 것도 날씬한 허리를 만드는 그만의 비법. 시간이 날 때면 강아지를 데리고 가까운 공원을 산책하는데 유산소 운동이 되는 것은 물론 기분전환에도 그만이라고 한다.
효과만점! 보디 머드팩과 반신욕
머드팩과 반신욕 역시 김지우가 꼽는 몸매관리 비결. 특히 반신욕은 피부를 맑게 하는 데도 톡톡히 효과를 봤다고 한다. “반신욕이 몸에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혈압이 낮아 처음에는 좀 망설였어요. 그래서 10분 정도만 앉아 있다가 천천히 일어나서 나오는 것으로 시작했죠. 처음엔 힘들었는데 이제는 20분 이상 있어도 거뜬해요. 나오지 않던 땀도 잘 나오고요. 땀을 흠뻑 흘리고 나면 몸속 노폐물이 깨끗이 빠져나가는 기분이 들어요.” 욕조에 물을 1/3가량 받은 후 와인을 한 컵 넣으면 몸에 스며드는 은은한 와인 향 덕에 숙면을 취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그는 일주일에 두 번은 전문 몸매관리 숍인 마리프랑스 바디라인에 가서 머드팩을 받는다. 배를 부드럽게 주물러 마사지한 다음 머드를 바르면 따끔따끔한 느낌이 드는데 이는 불필요한 지방과 셀룰라이트가 녹기 때문이라고. 30분 정도 지난 후 물로 씻어내면 살이 몰라보게 말랑말랑해지고 뭉쳐 있던 곳이 풀리는 느낌이 드는데 머드팩 덕에 남몰래 고민하던 뱃살도 쏙 빠졌다고 한다. “몸에 붙는 옷을 입는 걸 피해왔어요. 레이어드해서 뱃살을 감추기만 급급했으니까요. 살이 빠지니 무엇보다도 예쁜 옷을 실컷 입을 수 있어서 좋아요. 힘들여 다이어트에 성공한 만큼 앞으로도 꾸준히 관리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싶어요.”
김지우 다이어트 식단
아침 현미밥 ½공기
쇠고기무국
달걀찜
깻잎양념절임
김구이
총각김치
전복죽
나박김치
두유 ½컵
보리밥 ½공기
된장국
두부조림
콩나물무침
배추김치
잡곡밥 ½공기
미역국
게살냉채
시금치무침
배추김치
모닝빵 2개
스크램블 에그
토마토주스
현미밥 ½공기
건새우아욱국
연두부양념장
참치
표고버섯양파볶음
배추김치
현미밥 ½공기
배춧국
삼치구이
호박나물
포기김치
칼로리(kcal) 359 376 390 380 310 330 330
점심 메밀국수
단무지
미역양파무침
잡곡밥 ⅔공기
꽁치김치찌개
새송이버섯구이
회덮밥
실파조개국
파래볶음
오이소박이
현미밥 ⅔공기
연두부알찌개
닭찜
꽈리고추찜
겉절이
완두콩밥 ½공기
해물된장찌개
갈치무조림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야채샐러드 피클
해초샐러드
깍두기
잡곡밥 ⅔공기
순두부찌개
콩나물무침
칼로리(kcal) 420 410 460 535 525 480 440
간식 자몽 ½개 사과 ½개 키위 1개 토마토 1개
칼로리(kcal) 70 50 40 50
저녁 콩나물밥 ½공기
시금치된장국
상추치커리 겉절이
우엉조림
오이소박이
현미밥 ½공기
콩나물국
가지쇠고기볶음
해파리냉채
깍두기
잡곡밥 ½공기
버섯전골
조기구이
양배추쌈
풋고추
현미밥 ½공기
콩나물국
삼치
매실조림
야채비빔밥 ½공기
달걀버섯국
배추김치
파래무초무침
잡곡밥 ½공기
대구매운탕
참나물무침
반계탕
깍두기
칼로리(kcal) 390 390 380 380 470 460 420
총 칼로리(kcal) 1239 1226 1270 1295 1305 1270 1240
   (끝)


주제 : 여가/생활/IT > 취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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