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접추잡녀의 궁상맞은 야그....

부제목이 없습니다.



플래너 단기장기

  • today
  • 12
  • total
  • 52573
  • 답글
  • 635
  • 스크랩
  • 89

블로그 구독하기



서방없는 날이 좋다!!!ㅋㅋ 허접헛소리...

울서방은 출장을 나름 자주 간다..

난 서방 없는 날이 무지 좋당..

 

왜냐!!!!

일단 밥을 안한다!!!

술마셔도 잔소리할 인간이 없다!!!

테레비 채널권이 온전히 나의 것이다!!!

머리카락을 비롯한 똥까루도 덜 떨어진다!!!

 

느무느무 좋당..  ㅋㅋ

 

 

우짜등, 어제도 서방이 출장을 갔는디...

나 혼자만의 멋진 식단을 차려서 완존 배터지게 먹었당...

빠다+노른자+흰자후라이+간장 밥(내가 세상에서 젤로 좋아하는 밥)

에 김치찌개를 먹고도 모지라서,

냉동실에 잠자던 또띠아를 꺼내서 핏짜까정 해묵었당...

오올.........  스팸,양파,블랙올리브,참치,옥시시 를 토핑하고

치즈 기양 아낌없이 파바박!!!! 얹고 구운후에 내식대로 양상추도 듬뿍!!!

장난아니게 많이 먹었당...  한판을 다 먹었다...

물론, 술빠지면 대략 섭하징..  청하 일명과, 맥주 일명과 함께....

 

꿀맛이었당...

 

 

글고..... 밤새 테레비를 실컷 봤는뎅....

오올.. 올만에 브래드핏의 조블랙의 사랑을 봤당...

이거 한 다섯번째쯤 보는거 같은뎅... ^^;;;;;;

어얼... 찌릿찌릿!!! 왜르케 멋있는거여... 그야말로 침 죌죌이당....

특히나.... 수잔 이랑 으쌰으쌰 하는 장면....

오올...... 근육 완존 지대고.. 그 순진한 얼굴에......

우갸갸갸갸!!!!!!!!  우덜 여자들은 이런 장면에 기양 쓰러진다꼬옹... ㅋㅋ

 

 

 

다만.... 천둥 벙개가 하도 쳐서리... 일본 공포영화 볼때는 쪼끔 움찔혔당...

근데 왜 울 서방은 자기 없으면 내가 무서울꺼라 생각하지???

참내.... ㅋㅋㅋ



주제 : 개인 > 일기/일상

▲top


....... 허접헛소리...

그래, 삼천오백원으로 하자...

 

아니...

 

 

삼천원은 어떠니???



주제 : 개인 > 일기/일상

▲top


오, 그대여 변치마오~~~ 허접헛소리...

아니, 당췌 오!! 그대......  그대는 왜 그 꼴로 나온거야??

설마...

 

 

얼마나 멋부리는데 있어서 나름 혈안이 되어있던 ..  냐공...

헛참.. 헛헛..

좀 우끼네...

 

 

저 인간이 주장하는 주제에 대해서는 나는 쥐쌍개뿔도 모르지만,

저게 모냐고.....

헐.....

 

 

정치고 자시고 나발이고 아무것도 모르고

맨날 자알생긴 인물만 따지는,  김모시기녀............

그래서 ..  팬 하게 맹글어 놓구서는 넘 무책임한거 아냐??

어머어머어머.... 왠일이니, 정말...

 

모니 정말....

 

 

헐.......

정말 헐...

 

허, ...

말투부터 틀려졌어.....허....

어머.........



주제 : 개인 > 일기/일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