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되는 방법

부제목이 없습니다.



  • today
  • 8
  • total
  • 17927
  • 답글
  • 0
  • 스크랩
  • 0

블로그 구독하기



통신사업의 가장 큰 메리트를 가진 해피우스~ 해피우스의...



통신 사업의 가장큰 매리트는 무엇일까요??

 

휴대폰요금, 가스요금,전기세,전화세 등은 절대상품이라고 합니다.

내가 죽을때까지 평생 사용하게 되며, 누가 사용을 권하지않아도 자동으로 매출이 발생하는.

그리고 매달 돈을 납부해야만 하는 그런 상품들이라 절대상품이라하며 노다지 시장입니다.

 

이중 일반인에게 개방된것이 바로 통신시장이죠.

통신시장의 매리트는 매달 사용요금의 일정% 가 매달 누적되어 늘어나면서 올라오는데 있습니다.

1회성이 아닌 매달매달 <<==이부분이 가장중요하죠.

 


모바일시대가 도래하다.

휴대폰의 활성과 함께 스마트폰이 붐이 일고 있습니다.

유비쿼터스 시대에 맞춰 신규 아파트 및 오피스텔등은 거의 핸드폰으로 집을 감시하고 심지어 도어락, 보일러 등등까지

원격으로 관리하는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

 

평균 핸드폰요금이 5만원이라 산출하지만 유비쿼터스 시스템이 점점 대중화가 될수록.이요금들은 점점 상승할거라 예상됩니다.
물룐 요율수익도 늘어나겠죠..

 

이렇게 좋은 통신시장의 선점 업체들은 기간통신 KT,SK,LGT 가 3군데이고

일반 대리점에서 통신개통을하여 대리점 사장들이 개통한 핸드폰요금의 7~8%를 가져가게 됩니다.
초기부터 화상통화전까지 시대까지 SK가 거의 절반이상의 시장을 휩쓸었으며, 그이후 IMT2000이 떠오르고,

화상통화시스템 3G 서비스가 상용화되면서 KT가 Show 라는 브랜드를 출범하여.

현재는 SK를 KT가 앞지른 상태입니다. LG는 거의 축에도 못끼고 있죠..

목좋은곳의 대리점사장들은 요율 개통수익으로 월 수억원대의 수입을 올린곳들이 정말 많습니다.

통신대리점이 돈버는 사실이란것을 아는 자본력있는 이들은 미리 투자하여 이미 수년전부터 정말 많은 돈을 벌고.

또 현재도 벌고 있습니다.

이렇듯 통신대리점은 수억의 돈과 많은 자본이 필요해 정말 할수 있는 사람들만 하는것이 사실입니다.

 


통신시장의 네트워크 업체들

그래서 자본력이 부족한 일반인들에게 요율을 풀어주기 위해 탄생한것이 바로 네트워크 마케팅을 기반으로 한

법인 업체 대리점들입니다.

현재는 국내한 7여개 정도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는 통신 대리점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선불요금제를 가지고 수년간 사업을 하는 NRC 등등 선불요금제  업체들이 있습니다.

선불요금제는 우리나라의 정서와 맞지 않아 거의 망해가는 수준이라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기존의 네트워크 법인 대리점들은
고가의 출고가 제품, 비싼 단말기 가격,

초기 상부회원에게 집중되는 수당체계
그리고 유지해야하는 조건 및 몇명이상을 해야지만 요율을 주는등

각각 업체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초기에 하지않으면 힘들다라는점 외 좋은점과 단점이 공존하는것이 사실입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다단계라면 무조건 싫어하는 그런 편견들때문에 사업을 전개하기 힘든점이 많습니다.

 

 

해피우스의 장점
해피우스도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는 통신 법인 대리점중 한개이며 신생업체입니다.
해피우스도 단점이 분명히 있습니다. 하지만 득과 실이 있듯이 해피우스는 마케팅자체도

신선하거니와 장기적으로 운영했을때 굉장히 매리트있는 시스템입니다.


해피우스는 개통수당도 있어요~ 대신 다른곳 보단 작습니다..

( 이부분은 본사 마진을 줄여 거의 공짜폰으로 공급하기에 일반 소비자나 회원들께 유리한점입니다.
말그대로 소개를 하거나 추천하기가 좋습니다. 회원이 되기에 부담이나 피해가 없는 장점이겠죠.)

내가 직접 홍보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회원이 배정되지만

내가 조금 노력해서 주변에 알리면 그 분들이 개통하면 개통수당도 나옵니다!

( 이부분은 본사 마진을 줄여 거의 공짜폰으로 공급하기에 일반 소비자나 회원들께 유리한점입니다.
말그대로 소개를 하거나 추천하기가 좋습니다. 회원이 되기에 부담이나 피해가 없는 장점이겠죠.)

요율 0.1% 가 작다고 말씀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휴대폰 요율만 봤을땐 작지만.. 이마트 쇼핑몰도 들어오고 많은 제휴가 되면

0.1%도 결코 적은 금액은 아닐껍니다!!)


하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회원유치가 힘들고 요율이 좀더 많은 업체들과

회원소개와 유치가 쉽고 부담없으면서 요율0.1%는 천지 차이입니다.

바로 확산속도 때문이랍니다.
지금이야 극초기이지만 6개월~1년~2년이 지나 하부회원이 1만명이 넘는 순간부터는

수당이 늘어나면서 매달 올라오는것이 눈에 보일것입니다.

가격이 싸면서 누구나 쉽게 무료가입으로 회원이 가능하기때문에 확산속도와 파급효과는 일반 타

통신 네트워크업체들에 비해 10배이상 빠르다고 확신합니다.^^
열심히 알리고 회원인프라가 늘어나고 1~2년안에 폰교체 시기가 와서 해피우스에서 전부 폰교체를 한다면

그때부터는 사업이 폭발하겟죠.^^

또한 대표님의 마인드가 열려있으셔서.의견 수렴과 커뮤니케이션이 잘통하구요.^^
 저희 처럼 열심히 활동하시는 회원들께는 계속해서 지원할수 있도록 보너스 시스템을 연구 구상중에 계십니다.

하부회원 1000 명 생겻을때부터 받는 1회성 50만원.보너스가 그증거입니다.
하부회원10,000명이 되면 1회성 보너스 500만원이 나오죠.^^;

이부분은 해피우스 초기엔 없었지만 주인장과 제가 건의를 해서  얼마전에 생긴 신규 보너스랍니다.^^


통신영업사원들이 이런말을 합니다.
단 ! 단기적으로 한대팔았을때 얼마떨어지나?
개념으로 접근하시는것만 아니라면 무조건 누구나!! 해야하는 국민사업입니다.
99% 통신 딜러들이 전부 1회성 판매수당을 보고 일을 하며 요율수익을 가져가지는 못합니다.

장기적이지 못하죠.^^;;

 

해피우스는 장기적으로 보시고 하시면 정말 좋은 국민사업이 확실합니다.

자신있게 권하세요.^^ 





주제 : 재태크/경제 > 취업/창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