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사랑이 살아가는 아름다운 이야기

자신감과 긍정적인 생각을 항상 마음을 비우고 나 자신과 약속 한것은 꼭 뜻을 이루자. (2014.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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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성피로 잡는 생활수칙♡유익한 정...



♡만성피로 잡는 생활수칙♡


1.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갖는다
-될수 있으면 일정한 시간에 잠을 자고, 일어나며

적어도 7~8시간 정도 자는 것이 좋다.

2. 적당한 운동을 한다.
-운동은 1주일에 3~4회 1회에 30~40분 정도

팔을 힘차게 흔들면서 걷는것만으로도 피로감을 덜어주므로

짧은 시간이라도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

3. 균형있는 영양섭취를 한다.
-당분, 단백질, 각종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고

비타민B,C 등을 적절히 섭취하여 영양분을 골고루 공급해야한다.

4. 술, 담배, 청량음료, 카페인의 섭취를 줄인다.
-기호식품과 음료를 많이 먹으면

단기적으로는 피로가 풀리는 듯한 느낌이 들지만

시간이 지나면 더 많은 피로를 느끼게 된다.

5. 수분을 충분히 섭취한다.
하루 1.5리터 이상 혹은 6~8컵 이상의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 회복제가 될 수 있다.

-옮긴정보-





주제 : 시사/교육 > 육아/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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