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주식(Stock) 몬스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51
  • total
  • 233472
  • 답글
  • 330
  • 스크랩
  • 0

블로그 구독하기



긴축쇼크에 나스닥(NASDAQ)이 급락을 하든 중국 코로나 봉쇄의 전국화든 GI 자산운용본부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는 매일 종목으로 전쟁(워어~~~)입니다...!!!!!인터넷(홍...

 

 

 

 아따아^^ 제 두 제자들, GPMC 여의도트레이딩센터장인 회색늑대의 오른팔인 전장부품 전문가 아이오닉님 고집도 장난 아니네요^^ 두 번 손절매한 종목을 상한가를 잡아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80

 지난주이후 에디슨EV(구 쎄미씨스코)에서 쌍방울그룹으로 쌍용차 인수전이 변경되면서 금요일부터 중소형주에서 이틀간 무더기 상한가와 연상종목들이 속출중이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78


 

 아래는 오늘 장중 주요 4개 SNS에 올린 치열한 전쟁기록입니다...

 

 

 

 "다시 매집 지시~~~ 천억원이상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현금 50%에 주식은 50%를 유지하면서 "에코프로 2인방"을 6:4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현대사료, 일동제약, 일동홀딩스를 4:4:2의 비율로 전격 매집중^^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이곳은 변동없네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룽투코리아, 드래곤플라이를 넣고 6:4의 비율로 어제이후 변동없이 홀딩중~~~^^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두 제자들의 치열한 춘계운용 오늘도 전쟁중~~~^^ 신축년 3:1로 끝난 바이오 vs 2차전지 전문가들의 두 제자의 대결... 임인년 춘계도 여전히 수석제자놈이 리드중~~~^^ 이곳은 장이 열리는한 춘계운용(2022.3~2022.5) 계속됩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티앤알바이오팹, 아미코젠중 아미코젠을 빼고 그 자리에 일동홀딩스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2차전지 유앤아이, 새로닉스중 새로닉스를 빼고 그 자리에 티에스아이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이번주는 유앤아이 제대로 잡았나요^^?? 냅둘람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이번주는 중소형 게임주들인가요?? 다시 이동^^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룽투코리아, 드래곤플라이중 드래곤플라이를 빼고 그 자리에 엠게임을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2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2시간전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개장후 매집 지시했는데,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 보류 진언하네요~~~ 천억원이상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현금 50%에 주식은 50%를 유지하면서 "에코프로 2인방"을 6:4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현대사료, 일동제약, 일동홀딩스를 4:4:2의 비율로 전격 매집 보류^^ 금액이 커 거래/매매가 여의치 않다는 진언 받아들였고요~~~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두 제자들의 치열한 춘계운용 오늘도 전쟁중~~~^^ 신축년 3:1로 끝난 바이오 vs 2차전지 전문가들의 두 제자의 대결... 임인년 춘계도 여전히 수석제자놈이 리드중~~~^^ 이곳은 장이 열리는한 춘계운용(2022.3~2022.5) 계속됩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티앤알바이오팹, 일동홀딩스를 7:3의 비율로 홀딩중^^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2차전지 유앤아이, 새로닉스중 유앤아이를 +50%선에서 수익실현후 빼고 그 자리에 코스모신소재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기여코 두 번의 유앤아이 손절매 복수하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개장후 매집 지시했는데,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 보류 진언하더니 오후장에 처리했네요~~~ 천억원이상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현금 50%에 주식은 50%를 유지하면서 "에코프로 2인방"을 6:4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현대사료, 일동제약를 6:4의 비율로 전격 매집^^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Asia 마감]美 긴축 소식에 얼어붙은 日·中... "팔게요" 매물 쌓였다...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통화정책 긴축을 시사하면서 아시아 증시가 맥을 못 췄다. 일본은 물론 홍콩과 중국 본토 증시가 약보합세를 보였다.

 6일 일본 도쿄 증시에서 닛케이225지수는 전날보다 437.68포인트(1.58%) 하락한 2만7350.30에 마감했다. 개장 직후부터 매물이 쌓이면서 장중 한 때 500포인트 이상 떨어졌지만 장 후반 낙폭을 줄였다.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은 '미국 연준이 공격적인 긴축 정책을 펼 것으로 예상되면서 매도 주문이 쌓였다'며 '특히 고평가 논란이 일었던 기술주가 큰 폭으로 떨어지며 지수를 강하게 눌렀다'고 분석했다.

 개별 종목 중에선 가와사키기선, 미쓰이상선, 일본유선, 덴소, 다이요유전, 도쿠야마 등이 4~6%대 하락률을 기록했다. TDK, 데이진, 재팬스틸웍스, 도쿄일렉트론 등도 3%대 하락했다.

 반면 게이오전철, 치바뱅크, 아스텔라스제약 등은 약세장 속 상승 마감했다. 청명절 연휴로 휴장했던 중국 상하이종합지수는 전 거래일(1일)보다 0.71포인트(0.02%) 상승한 3283.43에 마감했다.

 선전 증시는 55.02포인트(0.45%) 떨어진 1만2172.91에 거래를 마쳤다. 홍콩 항셍지수는 421.79포인트(1.87%) 하락한 2만2080.52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레이얼 브레이너드 Fed 부의장 지명자는 5일(현지시간) 미니애폴리스 연방준비은행 토론회에서 '인플레이션 압력 완화가 가장 중요한 임무'라며 양적 긴축을 의사를 밝혔다.

 그는 '이르면 오는 5월 3~4일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정례회의에서 금리를 연속으로 올리는 등 통화정책 긴축을 지속할 것'이라며 '인플레이션이 진정되지 않을 경우 더 강한 조치에 나설 수 있다'고 강조했다.

 

 

 

 "연준, 5월 채권매각 시작"... 이 한마디에 공포지수 급등...

 

 

 

 미국 연방준비제도(연준)가 이르면 5월 중에 보유채권 매각과 함께 양적긴축에 돌입할 가능성이 커졌다.

 연준 부의장에 지명된 레이얼 브레이너드 연준 이사(사진)는 5일(현지시간) 미니애폴리스 연방은행이 주최한 한 콘퍼런스에서 연준이 이르면 5월 채권 매각을 시작할 것이며, 매각 속도는 빠를 것이라고 밝혔다.

 브레이너드 이사는 연준이 이르면 다음달 3~4일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에서 약 9조달러에 이르는 대차대조표 축소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사들인 미 국채와 주택유동화증권(MBS)을 빠르게 매각해 시중에 풀린 돈을 회수하는 것이다. 금리인상과 채권 매각으로 시중 유동성을 옥죄고, 이를 통해 물가를 잡겠다는 것이다.

 이날 발언은 즉흥적인 것이 아닌 준비된 원고를 토대로 한 발언이었다.

 연준 내부에서 어느 정도 조율을 거쳤을 가능성을 시사한다. 그는 아울러 보유 채권 매각과 함께 지금의 급속한 인플레이션을 잡기 위해 연준이 더 강력한 금리 인상을 준비 중이라는 점도 밝혔다.

 앞으로 FOMC에서 일반적인 인상 폭인 0.25%p 대신 0.5%p 금리인상이 잦아질 수 있음을 예고한 것으로 해석된다.

 브레이너드의 이날 발언은 금융시장에 찬물을 끼얹었다. 시중 금리 기준물인 10년 만기 미 국채 수익률은 2019년 5월 이후 최고치로 치솟았고, 4월 들어 순조로운 흐름을 보였던 주식시장도 곤두박질쳤다.

 10년물 미 국채 수익률은 이날 장중 2.562%까지 올랐다가 이후 상승세가 소폭 둔화돼 2.55%로 낮아졌다.

 반면 단기 금리 기준물이자 연준 통화정책에 가장 민감히 반응하는 2년물 국채 수익률은 2.51% 수준으로 10년물 수익률에 비해 크게 낮았다. 지난주 경기침체 전조현상으로 일컬어지는 이른바 장단기 금리역전이 이날은 확실하게 정리가 됐다.

 뉴욕증시 3대 지수는 모두 하락했다.

 특히 금리변동에 가장 민감한 나스닥지수는 2.3% 급락했고, 월가 공포지수로 부르는 변동성지수(VIX)는 13.25% 급등했다.

 

 



주제 : 재태크/경제 > 경제일반/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