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265
  • total
  • 1658703
  • 답글
  • 26039
  • 스크랩
  • 2031

블로그 구독하기



한약복용후 처음 라면 접한~ 이마트 노브랜드 짬뽕라면 맛있게 끓여먹기!음식

 


 

 

한동안 어혈한약복용으로 라면 끓었는데

 

 

얼마전 신랑이 이마트에서 사온 이마트 노브랜드 짬뽕라면 맛볼겸

 

 

 

어제 아침으로 끓여 먹었음~

 

 

이마트 노브랜드 라면은 다른 라면에 비해서 가격이 착하다

 

 

이번에 신랑이 노브랜드 라면 종류별로 사왔음~

 

 

 

이마트 노브랜드 짬뽕라면 묶음으로 2,980원이면 착한 가격이네 ㅎ

 

 

불맛을 살린 얼큰한 맛이라는데....

 

 

 

 

 

 

뭐 라면 끓이는 방법은 거의 다 비슷~

 

 

대충  감으로 끓여염 ㅎㅎ

 

 



 

 

짬뽕라면 면과 분말스프와 조미유가 들어있다~

 

 

 

 

 

집에 야채들이 사놓은게 많아서 이번에는 좀 맛있는  라면을 끓일려고 ㅎ


 

끓는물에 분말스프넣고 콩나물과 새송이버섯,표고버섯까지 넣고 팍팍 끓여줌~

 

 


 

 

야채가 어느정도 익으면 라면 넣고 끓여주다가 파도 넣고 끓여줌~

 



 

 

달걀물 풀어서 후르륵 끓여준후 불에서 내리면 된다~

 

 

바로 이때 조미유 넣었어야 하는데...

 


 

 

라면 그릇에 옮겨담고 나서 조미유 넣어줬음~

 

 

 

짬뽕라면 가격이 착한데 이케 끓이니 제법 고급스런 라면 같은( 내생각) ㅎ

 

 

참 고추도 넣었네~

 





 

 

혼자 먹으니 구찮아서 한 그릇에 파김치랑 알타리김치를 같이 담았음~

 

 

 



사진을 찍다보니 탱글한 면발은 아님~

 

 

 

다음에는 라면을 조금 덜 끓여야겠당 끙~ ㅎ

 

 

 

 

 

 

그래도 재료가 많이 들어갔으니 일단 맛을 보는데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기대가 된다~


 

 

근데 맛을 보니 올래? 맛이 있당 ㅎ

 




 

 

 

또 한번 ~ 버섯하고 야채들 올려서 한입 더 완전 맛있어^^ 짱~

 

 

솔직히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맛있는지 짬뽕라면 자체가 맛있는지 분간이 안가 ㅋ

 

 

다음에는 재료 대충넣고 끓여서 본연에 맛을봐야겠당~

 



 

 

라면 칭구~알타리김치 한입 앙~

 

 

역쉬 맛있땅^^

 



 

 

라면하고 파김치도 잘 어울림~

 

 

이제 다 몇가닥 안남은 파김치 맛있어~

 

 

 

쪽파 가격이 착할때 어느날 조금 더 담아야겠당!

 

 

 

파김치나 알타리김치는 신랑이 거의 안먹으니 조금담아도 오래 먹음~

 





 

 

 

어제 오랜만에 먹는 짬뽕라면 넘 맛있게 먹었음~

 

 

근데 남은 국물이 아쉬워~

 



 

 

짬뽕라면 솔직히 불맛은 크게 잘 모르겠구 국물맛도 좋으네~

 



 

 

밥을 조금 덜어서 팍팍 말아줌~

 



 

 

아웅! 라면 말은 밥에 파김치 처억 올려서 먹어주공~

 

 

알타리김치 한손에 들고 아작아작 넘 맛있어^^

 

 

넘 맛있게 뚝딱 맛있는 짬뽕라면!

 

 

라면 자주는 안먹어야 하는데 확실히 입맛 없을때 땡겨주는 라면

 

 

자주 말고 한번씩만 먹어야징 ㅎ

 

 

오늘도 홧팅 즐거운 하루보내세용^^

 

 





 



주제 : 여가/생활/IT > 사진

▲top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