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117
  • total
  • 1267096
  • 답글
  • 22852
  • 스크랩
  • 1658

블로그 구독하기



여름반찬~~ 신선한과일과 도토리묵무침,오이무침,들깻잎무침,손두부!퍼니에 ...

 

 

 

 

이번주 월요일에 안양중앙시장가서 사온 과일중에 일부분~ㅎ

 

 

과일 몇가지나 사왔음~

 

 

참외와 토마토외에도  날도 더우니 수박도 사고 체리도 사고 메론도 사고..

 

 

요즘 과일 많이 먹기도 하고 날도 더워지니 과일섭취 많이 해주기로 했음~

 

 

수박2통사서 한통과 참외 몇개는 옆집언니에게 나눔하고 ㅎ

 

 

 

 

싱싱한 과일 깨끗이 씻어서 먹음~

 

 

토마토와 참외~~특히 참외 참 맛있음^^

 

 

 

 

 

이제 반찬도 해야징~

 

 

도토리묵과 손두부~

 

 


 

 

도토리묵무침~ 몇가지 야채넣고 양념간장에 버물버물~

 


 

 

 

들깻잎1단에 1,500원에주고 샀는데 다듬을때 양이 많아서

 

 

반정도만 했더니 반찬하고나니 얼마안됨 ㅎ

 

 

들깻잎 향이 넘 좋당~







 

 

아주 싱싱한 들깻잎~ 데치는데 벌써 향긋한 향이 마구 올라옴~

 


 

 

오이도 버물버물 버무려 내고..

 



 

 

 

한상차림~

 

 

두부는 걍~ 묵은지와 양념간장에 찍어 먹을려고 냈음~

 

 


 

 

도토리묵이 직접 쑨거라 그런지 쫀듯하고 탱글하고 맛있어서

 

 

 

퍼니는 썰면서 마구 집어 먹어도 맛있음~

 

 

 

양념장 안해도 맛있는데 양념에 버무리니 더 맛있음~

 

 


 

 

 

오이는 상태가 별로인거 있어서 처리할려고 만든 ~~ 양념가득 버무려 놓음 ㅎ

 




 

 

 

들깻잎 다듬을때는 양이 많아 보이더니 다듬어 놓고나니 얼마안됨~

 

 

 

향이 넘 좋고 맛있었던 들깻잎무침~

 



 

 

 

 

손부두와~

 

 

 

손두부는 묵은지에 싸서도 먹고...

 



 


양념간장에 찍어서도 먹고 냠냠~

 

 

 

이젠 날이 더워지니 반찬 하는것도 힘들겠지~

 

 

올 여름 어찌 이기나 벌써부터 걱정임~

 

 

그래도 잘이겨내야겠지 모두들 홧팅^^

 


 



주제 : 여가/생활/IT > 요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