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76
  • total
  • 1639279
  • 답글
  • 26033
  • 스크랩
  • 2031

블로그 구독하기



신랑 화이트데이 초콜렛~ 울 언니가 바리바리 가져온 선물들~~ 집앞 초콜렛카페에서 커피!선물

 

 

 


오늘 아침 신랑이  컴퓨터 책상에 둔 파우치~

 


 

 

 

오늘 화이트데이라고 초콜렛선물~~ 아무의미없다~ 평소에나 잘하지~ 흠!


 

 

발렌타인데이때 선물했더니 사온거 같음~

 

 




 

 

솔직히 이런거 반갑지도 않음~

 


 

저번주에 울 언니 캄보디아여행 다녀오고나서 줄게 있다고

 

 

오늘 방문했더니 이케 바리바리 선물해줌^^ 아공~

 

 

 

한번에 사진 안찍어 차례로 선물!


 

 

 

 

 

입술에 바르는거라는데 한개에 만원이 넘는대나~

 

 

외제인가본네 왜케 비싸 ㅎ

 




 

 

퍼니가 좋아하는 말랑한 가래떡도 이케 많이 고마워 언니^^

 



 

 

언니가 캄보디아에서 사온 은색에 막걸리잔 3개

 

 

무지 가볍고 이쁘당 ㅎ

 

 

핑계김에 술마실일이 생긴거 같음^^





 

 

집에서는 믹스커피 많이 마시는데 언니가 커피가루 가져다줌~

 

 

 

몸에는 믹스보다 낫지~ 요즘 몸도 안좋은데 노력해봐야겠당^^

 



 

 

까만봉지에 생선 조기와 갈치~ 와우~



 

 

 





 

 

언니 시어머님이 주셨다는 쑥과 시금치~시금치도 쑥도 아주 연하고 좋아 보인다^^

 

 

그렇잖아도 쑥국 먹고 싶었는데 넘 잘됐다~ ㅎ

 


 

 

 

언니가 입술틀때 바르라고 사다준 거와

 

 

 

전에 종근당 혈루앤 다 먹었다고 했더니 언니가 사둔거 한박스 줬음~~ 비싼데 아공~ 왜이래? ㅎ

 



 

 

신랑 주라고 언니가 준 양말이라는데

 

 

신랑이 요즘 며칠째 매일 술마시고 오늘은 술이 떡이돼서 하루종이 헤롱헤롱~

 

 

참내~ 선물 줬는데 뜯어 보지도 않고..

 







 

 BYC음이온황토양말2켤레 비쌀텐데... 언니 거덜나겠네~

 





 

 

언니가 캄보디아에서 사온 먹거리인데 이건 뭐지?

 

 

 

잘 모르지만 맛보니 맛은 괘않음~

 

 

 

같이 사온 망고젤리는 달콤한데 이건 달콤하지 않음~

 

 

 

 

퍼니가 좋아하는 언니가 가져온 말랑한 가래떡~

 

 

집근처에서 언니랑 커피마시고 와서 하나씩 정리해서 냉동실에 넣고

 

 

 

저녁에 한개 맛보고 내일 먹을려고 식탁에 나둠^^ 맛있어 ㅎ

 

 


 

 


울 아들들 줄려고 인터넷에서 주문한 유판씨팝정~

 

 

 

###  택배아저씨 완전 아니올시다이다~

 

 

아까 물건을 급하게 던지고 가듯해서 순간적으로 잘못온줄 알고 물어봤더니

 

 

 

소리를 바락바락~~ 말좀 좋게 하라고 했더니 씨~ 어쩌고 막 가더라는..

 

 

바쁜거 알지만 인상도 험악하고 고객에 대한 예의가 완전 개판임~  ㅠㅠ

 

 

 

 

 

요즘 다리도 아프고 컨디션도 엉망진창인데

 

 

신랑은 며칠째 음주~~ 그래 남편은 남에 편인거 맞나보다~ㅠ

 

 

 

언니가 밥먹자고 하는데 차없이 집근처에 언니랑 갈만한 식당이 없음~

 

 

언니는 기름진것도 안좋아하고 퍼니는 자리가 불편하고 못가고~~

 

 

몸이 별로니 밥도 먹고 싶지도 않고 언니랑 커피마시러 집근처

 

 

초콜렛카페로 왔음~

 

 

 

마음이 답답해~

 

 

카페 바깥에 햇볕이 좋길래 앉았는데 날씨가 따뜻한줄 알고 조끼만 입고 왔더니

 

 

나중엔 추워서 커피마시다 안으로 들어갔음~ ㅎ

 

 

야외 자리는 분위기는 좋은데 아직은 추움~

 



 


 

집근처 초콜렛카페안~

 


 

 

조그마한 카페안 아기자기 하다~



 

 

 

나이에 맞지않게 심하게 깜찍한 울언니~~ 이래도 되는거얌? ㅎㅎ

 

 

음식솜씨좋고 항상 바지런한 울 언니인데 저번주에 캄보디아여행으로

 

 

무지 치져서 한동안 힘들었다고 함~

 

 

그래도 해외여행도 가고 부러운 퍼니~


 

 

동생이 아파서 미안해~ 씩씩하고 싶은데 마음대로 안되서 서럽다는.. ㅠ

 

 

 

 

 

아프지만 잠시라도 언니랑 즐거운 시간^^

 

 

아메리카노커피2잔 주문하니 생초콜렛2개 주는데 참 맛있었다^^

 

 

담에도 초콜렛카페 가야겠다~~ 서비스도 좋고 분위기도 작지만 괜찮음~

 

 

 

언니가 사온 망고젤리와 점심겸 가져온 가래떡

 

 

그리고 언니가 캄보디아에서 사온 이쁜팔찌!

 

 



 

커피도 맛있고 생초콜렛도 맛있고

 

 

 

신랑이 사준 페레로로쉐 초콜렛 언니 맛보라고 줬음~ ㅎ

 


 

 

 

퍼니가 좋아하는 말랑한 가래떡^^

 



 

 

색도 이쁜 망고젤리 달콤달콤 ㅎ

 

 

망고향이 가득^^ 색다른 경험~

 



 

 

팔찌 몇개중에 퍼니에게 젤먼저 고를수 있는 혜택을 주었다는 ㅎㅎ

 



 

 

퍼니가 이중에 고른 이쁜팔찌^^

 



 

 

언니가 찍어준 팔찌 착용샷^^

 

 

 

나이값 못하는 퍼니가 좋아하는  깜찍발랄 이쁨 ㅎ

 

 


 

 

집에서 가져간 사과와 오렌지~

 

 

카페에서 쿠키라도 먹을려고 했더니 없어서 못먹었네!

 

 

사실 배고픈건 아님~ ㅎ

 





 

 

 




커피와 함께 언니가  퍼니 집에서 올때 가져온 얼마전에 사온 예감과자


 


 

커피와 잘 어울리네^^

 


 


사진엔 없지만 커피리필을 했는데 추가돈 없이도 서비스로


 


 


컵에 한가득 주어서 넘 감동했다는.. ㅎ


 


 


요즘 얼마전부터 왼쪽 다리마비와서 고생하다 허리신경이 눌려서 아픈거라고 해서

 

 


 



작년에 맞고 당분간 괜찮았던거 같아 저번주에 병원에 허리통증주사 맞았는데




아직 아프고 낮이나 밤이나 아픈데 밤에는 수면제 없이는 잠도 못잘정도로 아픔~ 흑~

 


 



언제까지 그럴건데? 응?

 


 



아픈 사람은 싫은데~~ ㅠㅠ


 





 



주제 : 여가/생활/IT > 사진

▲top

‘선물’ 카테고리의 다른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