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러브집

사랑하며 행복하게 아프지 말자 홧팅^^



플래너 단기장기

내가 즐겨찾는 이웃(0)

  • 이웃이 없습니다.
  • today
  • 603
  • total
  • 1427113
  • 답글
  • 24155
  • 스크랩
  • 1807

블로그 구독하기



[의왕 왕송호수 맛집 홍익돈까스]돈까스 정식과 토마토 치즈파스타~ 한약 먹기전 맛있는거 먹기!맛집

 

 

퍼니가 오늘부터 어혈한약을 먹기로 했당~

 

 

 

꼭 먹을려고 했던건 아닌데 우연히 먹게됐음 ㅎ

 

 

 

한약복용 할려면 음식 제한이 있으니 한약 먹기전에 맛있는거 먹어주기~

 

 

 

 

 

 

어제는 의왕 왕송호수에  레일바이크  지나서 있는

 

 

 

홍익돈까스에 가서 돈까스를 먹기로~

 

 

 

홍익돈까스 건물은 2층으로 2층까지 올라가야 하지만 퍼니는 다리가 아파서 딴 방법으로

 

 

 

엘리베이터 이용했음 ㅎ (원래는 안된다~)

 

 

 



 



 

 

2층으로 올라가니 꽤 넓직한 홍익돈까스 내부가 나온다~

 

 

 

 



 

 

우린 바로 창가자리~

 



 

 

 

홍익돈까스 1층 풍경~

 

 

주차장도 있어서 차를 세우기도 편하다~

 

 

 

 

 

 

바로 저어기는 수원 장안지구 푸르지오아파트~

 

 

 

한쪽은 의왕 한쪽은 수원인셈이다 ㅎ

 

 

 

또 한쪽은 군포이니 ~ 그리 멀지 않은곳에 세곳에 지역이 있는 .. ㅎ

 

 

 

차로 저어쪽으로 쭈욱 가다보면 왕송호수 둘레길이다~

 

 


 

 

홍익돈까스는 만들어 놓지 않고 주문즉시 만들어서

 

 

시간이 걸린다고 한다!

 



 

 

 

홍익돈까스 종류가 다양하네!

 

 

 

 

 

 

홍익돈까스 추천메뉴 왕돈까스는 돈까스양이 엄청나다고 ㅎ

 

 

 

 

 

퍼니가 주문한 돈까스정식 9,500

 

 

돈까스와 생선까스 우동이 나온다~

 



 

 

해물 크림파스타도 맛있어 보이지만...

 

 

 

 

 

어제 주문한 토마토 치즈파스타~

 

 

 

울 신랑이랑 같이가면 퍼니가 먹고 싶은거 주문해서 같이 나눠 먹을수 있으니

 

 

 

 

결국 퍼니가 먹고 싶은거 다 먹을수 있으니 넘 좋아 캬아~ ㅎㅎ

 





 

 

 

볶음밥과 볶음우동과  단품우동도 있음!

 



 

 

일본식 로스까스와 롤까스 종류도 다양하네~

 



 

 

 

세트메뉴도 있공~메뉴가 다양해서  선택장애 걸리겠당 ㅎㅎ

 




 

 

탄산음료와 에이드도 있넹~



 


 

술은 노노~  ㅎ

 

 


 

 

 

밥 먹기전 한컷~

 

 


 

 

 

돈까스정식이 나왔다~

 

 



 

 

돈까스와 함께 생선까스도 자그마하게 나왔음~

 

 

 

생선까스 무지 바삭하다~

 

 

 

 

 

양배추샐러드와 단무지 몇쪽과 밥이 나왔음~

 

 

 

 

반찬은 단무지~

 








 

돈까스정식은 우동까지 나오니 좋은...

 

 

 

우동조하~ ㅎㅎ

 


 

 

 

정말 생각보다 커서 깜놀했던 돈까스

 

 

 

신랑 말로는 얇아서 별로라고 했던~ 바삭하고 얇아서 별로라는데

 

 

 

퍼니 입맛에는 그리 두껍진 않아도 바삭하고 얇기도 그정도면 좋은.. ㅎ

 

 

 

뭐 한식구라도  취향이 약간 다르니....

 

 

 

 

 

 

홍익돈까스는 양이 정말 대박~

 

 

돈까스도 바삭하고 맛있었음^^

 

 

 

 

 

생선까스는 돈까스에 비해서 자그마하게 한쪽이 나온다!

 

 

타르타르소스가 올려져 나오는 생선까스 완전 바삭해 맛있음^^

 



 

 

 

바삭한 생선까스 포크로 집는데 살이 흐트러짐 ㅎ

 

 

맛있음~

 



 


 

 

처음에 신랑앞에 놓은 치즈 토마토파스타~

 

 


 

 

치즈 토마토파스타 역쉬~ 양도 대박 비주얼도 넘 좋음^^

 

 

 

요즘같이 눈 많이 오는 느낌에 치즈가 하얗게 올려져 있어 ~ 스노우! 느낌 이쁨!

 

 

 

 

 

 

퍼니가 오늘부터는 한약 복용하니 어제까지

 

 

 

피클무우를 마구 먹어줬음~

 

 


무우피클 비트로 색감을 냈는지 분홍분홍 넘 이쁘네~ ㅎ

 






 

 

치즈 토마토파스타 치즈가 사르르 ~ 눈 내린것처럼 하얗게~

 



 

 

 

치즈 토마토파스타 비주얼만큼 맛있지는 않았던듯!

 

 

 

걍~! 평범한~

 

 



 

 

 

홍익돈까스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고 좋았던...

 

 

가격도 착하네!

 

 

어제까지 맛있는거 먹고 오늘부터 15일동안 어혈한약복용이라

 

 

음식제한하면 저절로 다욧트가 될거 같다는 ㅎ

 

 


 

 

커피도 어제까지...

 

 

 

 

밖에나가서 외식할때 왠만해서 만족을 잘 못하는 울 신랑 한컷~ ㅎㅎ

 

 

 

 

 

 

밖에 날이 추우니 안에서 커피 마시고 가기~

 



 

 

 

근데 추운날 퍼니가 GS편의점 젤라또 아이스크림 먹고 싶다고 했더니

 

 

 

나온김에 바람쏘이러 가는길에 신랑이 GS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 사왔는데

 

 

날도 추운데 두가지 맛을 사왔다는..

 

 

 초코와 녹차아이스크림인데 퍼니 입맛에는 초코가 진하고 쫀득하니 맛있음!

 

 

크림아이스크림이라는(바닐라)도 맛있었음~

 

 

 

 

 

편의점 젤라또아이스크림 개당1,500인데

 

 

어제는 초코와 녹차아이스크림을 사왔는데

 

 

녹차는 차로 오는동안 제법 녹았네~

 

 

반월저수지가서 밖에 의자에 앉아서 아이스크림 먹는데 추워서 먹다가

 

 

차로 얼릉 왔다는 ㅎ

 

 

오늘부터 한약 먹기전에 산본시장가서 한동안 먹을

 

 

야채와 반찬거리 몇가지 사왔다... 한동안 음식자제~

 

 

살이 이쁘게 쏘옥 빠졌으면 ㅎ

 

 

남은 한주도 홧팅하세요^^



 



 



주제 : 여가/생활/IT > 맛집

▲top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글